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12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1
이 글은 8년 전 (2018/3/04) 게시물이에요
대학교다니는데 명품백 매고 가면 수군거리는게 들려 저거 짭일거다 어쩐다 과에서 신발벗고 들어가는곳에 회식하러 갔는데 구찌 운동화 신고오니까 저거 짭이니까 저렇게 굴리는거라고 운동화신을때 내가 원래 뒤축 꾸겨신는데 그거보더니 저거 짭맞을거라고 뒷담 깠대... 용돈도 한달에 200만원 받는데 저번에 친구한테 나 잠만 용돈들어와서 확인해야겠다 하고 들어갔는데 200만원 통장에 찍혀있으니까 넌 용돈을 200만원이나 받아? 이러길래 응 왜? 이랬더니 그 이후로 ㅇㅇ이 용돈받는날아니야? 한턱쏴이러고 뭐만하면 내달라 사달라... 정색하면 또 별거아닌데 정색한다 그럴까봐 정색도 못하고 남자친구도 자격지심 있는지 맨날 넌 돈많아서 나처럼 가난한 집의 설움을 모른다고 그걸 내가 왜 알아야해... 진심 어이없음 투성이임..그래서 걍 그 이후로는 돈에 관련된거있으면 돈없는 척 한다 내가 아파트에서 자취하는데 자취방에도 아무도 안데려가... 절대... 용돈도 적게받는다 얘기하고 다니고 뭐 샀다고 자랑도 함부로 안해 이제... 나도 엄청 잘사는 편 아니고 그냥 조금 괜찮게 사는 정도일뿐인데도 이러니... 남사친네 아버지가 대기업 임원이셔서 남사친이 진짜 잘사는데 걔가 나 대학갈때도 잘사는거 티내지말라고 난 강남에 산다 말했다가 계속 강남에 사는 애로 불려서 술자리 끌려다니면서 계산하라 그런다고... 그리고 또 그런거 말하면 되게 아니꼽게 보더라 사람들이... 진짜 그렇게까지 비꼴줄은 몰랐는데 엄청 비꼬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뭔지 암ㅋㅋㅋ 나도 고딩때 그랬어 쓰니 만큼 잘 사는 건 아니지만 그냥 넉넉하게 사는 정도얏는데 막 돈 많다고 사달라는 애들 엄청 많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조금이라도 비싼거 가지고 가면 애들 다 돌려보면서 이거 어디서샀어? 이거 얼만데? 살수있어? 너가 어떻게 사? 이러면서 추궁하는거 진짜 싫었음 우리반만 그랬는지 진심 애들이 약간 궁금해서 물어보는게 아니라 너가 왜 어떻게? 이런 깔보는 말투로 묻고 물건도 툭툭 던지고 함부로 다루고 근데 또 성내면 안되니까 조심히 다뤄달라고하면 치사해서 안만진다그러고ㅠㅠ 진짜 고딩때도 싫었는데 대학가면 다를 줄 알았거든 그래도 성인이니까? 근데 전혀 걍 고딩때있던애들이 교복만 벗고 온거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음 ㅋㅋㅋ 난 명품 아니지만 백화점 브랜드 옷 입고 있으면 부자네 역시 하면서 그랬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진짜 싫어... 그렇게 하는 애들은 그게 뭐 어때서? 하는데 진짜 나 뭐 잘못한거 아닌데 움츠러들더라 오늘 이거입고가면 애들이 뭐라그럴까? 이러면서 걍 입고가지말자 이러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음 괜히 뭐 입을 때도 입고 싶은 거 못 입게 되고 수근거리니깐 짜증 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탠리 할인 이벤트 끝난거야?뭐지
1:23 l 조회 2
아킬레스건 부분 다치는건 진짜 최악이다
1:23 l 조회 2
나 당근으로 처음 한강 런닝 동호회 모임 나갔다가 바로 나옴
1:23 l 조회 6
인티에 00년생 많아??
1:23 l 조회 7
진짜 업무연락 잠수타는거 진짜 개짜증난다1
1:22 l 조회 3
ㅈㅂ 썸남 왜 연락아 없는 지 봐줘.. 2
1:22 l 조회 12
너네 이런 상황이면 직접 사과할 것 같아?1
1:22 l 조회 5
남미새는 진짜 고객으로도 만나기 싫다 1
1:22 l 조회 6
일본 트래블로그/월렛/토스 머로할까...1
1:22 l 조회 5
66에서 59 뚫었다 ㅠㅠ 1
1:21 l 조회 8
어제 바겐세일할 때 반도체 쓸어담을껄
1:21 l 조회 8
직장인인데 공부하고 싶어서 대학교 편입하는거 에바야?2
1:21 l 조회 5
어장이나 몸 보고 연락하는 사람이 다정할 수 있는 거임?6
1:21 l 조회 8
학원알바 뭔가 꿀 아닌거 같아
1:20 l 조회 3
이거 알바하는곳 탈세인가?2
1:20 l 조회 18
월 3-4천 벌면 무슨 기분일까ㅏ2
1:19 l 조회 24
어릴적 집에서 놀던 분위기를 느끼고 싶었는데 방법을 찾았어...1
1:19 l 조회 8
인스타 꼬박꼬박 하는데 스토리는 안보는 사람들4
1:19 l 조회 25
윗집 너무 시끄러움
1:18 l 조회 7
파묘 때문에 오늘 신당가서 굿은 아니고 치성드렸는데
1: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