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139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
이 글은 8년 전 (2018/3/04) 게시물이에요
몇년전이지만.. 엄청 떨다가 국어시작하고 20분 후에 긴장이 풀림. 모의고사랑 똑같네~~했당ㅋㅋㅋ 

그리고 수학보는데.. 나때 엄청난 물수능이여서 원래라면 안풀릴 킬러문제들이....너무쉬웠음... 40분만에 한문제빼고 다품... 이건 뭔가 이상하다하며 처음부터 다시풀고... 여기서 하나라도 더틀리면 바로 등급 내려간다하는 마음으로 검토하고 한문제는 포기함ㅋㅋㅋ 

그렇게 점심시간이 되고.. 도시락을 열였는데 무국이 샜음..ㅜ 친구가 소고기구워왔는데 입맛없다구 나 먹으라해서 내가 얌얌..ㅎㅎ 정말 맛있었다 

그렇게 영어를 보고.... 영어도 연계가 뿜뿜돼서 빈칸을 쉽게 풀었던거같고.. 시간부족이 항상 문제였는데 수능때 안부족해서 넘 신나쑴 

마지막 과탐..나는 투과목이 하나있었는데 그 투과목이 마지막인게 아주 다행이여쑴.. 원과목은 자신있었는데 평소보다 음청 어려워서 시간꽉꽉채워서 풀고.. 투과목은 더 어려워서 멘탈이 나갔다...! 10분 남기고 에라 모르겠다~ 하고 모르는거 찍구ㅋㅋㅋㅋ 

그렇게 수능이 끝나고.. 버스정류장에서 집가는 친구들이랑 만나서 고생했어~ 하고 집도착해서 친구들이랑 집에 모여서 맛난거먹으러 갔었댜..헤헤 

그리구 탐구빼고 가채점해봤더니 평소 모의고사보다 잘봐서 신났었지만.. 그 해는 물수능이라 1점차이로 등급이...ㅜㅜ 한문제틀려도 2등급..... 이였지만 결국 수시로 합격하구 수능 본 다음다음날 면접을 갔었다~~ 

 

와 길다..헿 ㄱ갑자기 쓰고싶어져서 써봤어ㅎㅎㅎ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용히 이 사람 헤어짐???
15:19 l 조회 1
택배기사님께서 반품 상품 잘못 가신적있어?ㅠㅠ
15:19 l 조회 2
관리 안 해도 피부 괜찮아서 안 하다가
15:19 l 조회 3
네이버멤버십 11400원 결제예정이라고 문자왔는데 뭐지?ㅜㅜ
15:18 l 조회 8
근데 마방에 남익들 원래 많음??1
15:18 l 조회 10
회사에서 내 뒷자리 분이 남한테 진짜 관심많아서
15:18 l 조회 13
징크테카 세럼 알아 ? 속는셈치고 사봤는데 좋다
15:18 l 조회 5
근로장려금 매번 예상금액이 이상해!!!!
15:18 l 조회 10
화장실 줄서있는데 뒷사람급똥이면 양보할거??4
15:18 l 조회 12
관상타령하는 관상ㅊ들 웃긴게ㅋㅋㅋ
15:18 l 조회 5
여익들아 남페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1
15:17 l 조회 9
약사는 다 이런가?? 1
15:17 l 조회 16
지금 신전vs부타동vs부대찌개
15:17 l 조회 2
배달기사 개웃기다
15:17 l 조회 8
공시는 3년 안에 안 되면 포기가 맞는 거 같아2
15:17 l 조회 13
나 골반 그다지 안넓은 내추럴형인데 몸매 예쁜 편이거든3
15:17 l 조회 17
대출까지 받아서 주식 왜하는거야..?6
15:16 l 조회 23
아 청년미래적금 시기 놓침2
15:16 l 조회 49
나도 운동부족인가?1
15:16 l 조회 11
군대 갔다온 분들 감사해야한다는 식으로 말하니 남미새래9
15:15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