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14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
이 글은 8년 전 (2018/3/04) 게시물이에요
아걱정이다.. 

육개월 계약하고 개강후에도 할수있다하는데 

내가 생각해도 두달됐는데 맨날 실수하고 느리고 적응이안되서ㅜㅠㅠㅠ 맨날 갈때마다 그만둘까 고민중이거든
대표 사진
익인2
적응하면 괜찮을거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뭔가 삘이왔어ㅠㅠ 계속해도 안늘꺼같다는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금만 이기적이게 생각하자면 너가 그렇게 힘들면 그만 두고 다른 자리 찾아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고용주입장에선 그냥 있는게 나아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입보다야 2개월을 배운 쓰니가 일 해주는게 사장 입장에서는 더 좋겠지? 새로운 알바 오면 일 가르치는 게 피곤하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들이 민폐라고 생각하는 눈치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좀 눈치보여 바빠지면 나 계속 포스로 돌리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도 힘들겠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장한테 물어봥
나 일 못하는거 같아서 제가 일을 너무 못하는거 같다고 하니까 아니라고 해줌 ㅋㅋㅋㅋ 너익 스스로 못한다고 생각하는 거라면... 잘못된 생각일수도 있다! 자신감을 가져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타과 개빡센 전공 들엇다가 에프 떳는뎈ㅋㅋㅋㅋㅋㅋ
9:57 l 조회 1
축구 잘모르지만
9:57 l 조회 1
헤헤 나 이번달 월급 자랑 40
9:57 l 조회 1
원신 난 좋아하는 캐나 뽑으면서 행복 원신 하는게 좋을거같아
9:57 l 조회 1
진짜 어딜가나 인사 안 받는 새끼들은 존재하는구나
9:57 l 조회 1
오늘 첨으로 오프숄더 입어봄
9:57 l 조회 2
광주 시내버스에서 커피 들고 타도 돼?
9:56 l 조회 4
직장인들 개부럽다ㅠㅠ1
9:56 l 조회 25
친구 전화 질문ㅜ
9:56 l 조회 6
축구 방금 나온 훈남선수 이름 뭐야4
9:55 l 조회 18
취업 사진에 치아 보이게 미소 지어도 돼??2
9:5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다들 우대로 받아??1
9:55 l 조회 10
삼전 진짜 개잡주무빙이라니까3
9:55 l 조회 22
입술필러 !!!1
9:55 l 조회 13
하루에 8시간은 공부해야되는데 카공이 젤 잘맞으면 어떻게 해야 하지
9:55 l 조회 7
잠을 요즘 못자는데 멘탈이 좀 흔들려
9:54 l 조회 7
한국남자 일본여자 조합이랑 미국남자 한국여자 조합
9:54 l 조회 9
우리딸 모기 물렸는데3
9:54 l 조회 16
성적 간신히 4점대 나왔다
9:54 l 조회 6
개신교인들은 진짜 결혼 빨리 하는구나1
9:5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