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18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8년 전 (2018/3/04) 게시물이에요
ㅏ난 새내기로 내일 첫 수업이라 떨린다...😖
대표 사진
익인1
끔찍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가기싫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휴학하고 싶다...... 새내기 때가 그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귀찮다.. (새내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싸되면어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등학교또다니는거같아서 지긋지긋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벌써 자체휴강 하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떻게 일찍 일어나지...... 어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휴학했는데 개강 끔찍했지...2학기때 가는것도 발써부터 싫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신난 거 같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기 싫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지금이라도 당장 긱사에서 나가고싶다ㅜㅜ아싸각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일 빨리 끝내고 집에 와야지......헌내기 이제 마이웨이 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월요일 아침 같아 아 순화가 안 된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추격매수는 금지
13:56 l 조회 2
인터넷광고마케팅 일하는 것들은 시비걸라고 업장에 전화함?
13:56 l 조회 2
근데 기타법인은 주식에서 어떤 의미야?
13:56 l 조회 2
나같은 상황 차끌까 말까
13:55 l 조회 4
Sk flo 천원주고 썼는데 이제 0캠퍼스 사라짐 ㅠㅠ
13:55 l 조회 3
차장 개ㅐㅐㅐㅐ싫었는데 지방 공장으로 유배갔다
13:55 l 조회 6
간호사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13:55 l 조회 5
이따 5시에 약속있는데 배고픔... 삼김먹을까..?
13:55 l 조회 3
쉬면서 자격증 공부하고싶은데 뭘 해야흘까
13:55 l 조회 4
나 진짜 고점판독기인가봐1
13:55 l 조회 16
와 팔고 배아파했던 평단까지 옴ㅋㅋㅋㅋㅋㅋ 하닉2
13:55 l 조회 25
뚱뚱하면 냄새나
13:55 l 조회 9
공대는 취업잘됨?1
13:55 l 조회 4
출산하면 키 줄어드는거 진짜야?
13:54 l 조회 5
다들 쪼리 머 신어?
13:54 l 조회 4
워홀 가면 누가 문란해진댔냐 3
13:54 l 조회 19
입슬 필러 맞았는데 이상햐 ㅜㅜㅜㅜ
13:54 l 조회 4
카페알바 1년은 해야 경력으로 쳐주나?2
13:54 l 조회 7
회사 대형사고쳐버렷따,,,ㅎ,,,,,, 하,,,,
13:54 l 조회 17
근데 마른 사람들 많아진거 진짜인게
13:5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