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29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1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매장에서 사고 싶은 것만 늘어나서 예전보다 더 지출 심해져서 올영 vip 되어버렷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올영알바하고 vip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알바하는 언니들이랑 점장님은 vvip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객 응대하면서 나도 영업 당하고 교육받으면서 영업 당하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상품은 뭐가 좋길래 저러지 싶어서 사고..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카운셀러 분들이 추천해주면 솔깃해서 사고 매장에서 테스트 해보고 사고 서로 추천해주는 거 듣고 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브아피되면 뭐가 좋아ㅜㅜ? 나 올영에서 돈 꽤나썼는데 딱히 이득본건 없는거같아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달 올영 데이에 쿠폰 주고 vip vvip만 가끔 샘플 키트 증정해주기도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좋긴좋구나ㅜㅁㅜ! 나 진짜 매달 올영가서 이것저것 엄청 사는데 아직도 블루 등급이더라... 웨지감자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웨지감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며칠 전에 등급 한번 바뀌긴 했는데 나도 기준 잘 모르겠어 올영 포인트 적립금액이 8000이상인가? 얼마 이상되면 브이아이피 되나 그랬던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누적포인트로 나눠지는거구나ㅠ 난 포인트 쌓일때마다 바로바로 사용해버려서 그런가보다...! 고마워 친절한 익아ㅠㅇ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알바 앙하는데 왜 vvip냐... 작년에 올영에서 65만원썼도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나는 왜 vvip혜택도 안받았지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급억울해지네!! 대체 뭘 해여 막막 vvip혜택알림 이런거 뜨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씨제이원 어플이나 올영 어플 깔아서 이용하거나 카톡 플친해서 받아보세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ㅋㅋㅋㅋ맨날 다음에 뭐 살까 그 생각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마잨ㅋㅋㅋ맨날 타임세일이나 몇 만원 이상 구매시 몇 천원 할인 기간 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오앙... 요즘 올영에 컨실러는 뭐가 젤 잘 나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매장 기준 요즘은 메이블린 핏미! 그 담에 루나고 그 담 클리오랑 웨메 비슷하게? 근데 개인적으로 커버력은 웨메 꺼가 진짜 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렇구만 조만간 올리브영 가서 쓰니가 말한거 전부 테스트해보겠어!! 고마워용 좋은 하루 보내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넴 익이니도 조은 하루☺️ 그리고 명란마요 새우칩 꼭 머거봐,, 넘 마싯어서 눈물 흘ㄹ리게 된다 천원밖에 안 해 나 요즘 출근하면 이것만 사머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프라이머는 어떤ㄷ거 나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라이머 마니 안 나가는ㄷㅔ,, 로레알 매직 프라이머인가? 팟 형태랑 메이블린 베이비 프라이머? 코드 프라이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거 언제 인기글 됐어 조회수 왜그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해를준다 기준이뭐야?
17:33 l 조회 1
오늘 첫끼 섹시하지
17:33 l 조회 1
밤에만 연락오는 썸남 어케 생각해?
17:33 l 조회 1
서울 월세 관리비포함 60이면 평균이야?
17:33 l 조회 3
책을 많이 읽으면 어떤 점이 좋아?
17:32 l 조회 4
연락하는 이성 동기가 있는데 연락 매일 하거든
17:32 l 조회 6
이런 피부는 피부과에서 뭐해야돼..? 한번도 안가봤어ㅠㅠ
17:32 l 조회 5
러브버그 1kg 당 만원씩 바꿔준다 하면 사람들 잡아올까?2
17:32 l 조회 8
교사가 꿈이 아니었는데 교사된 사람 있어?1
17:32 l 조회 7
난 근데 아직도 이해가 안되는게 주왁구왁지 가리려고 불화자 입는건데2
17:31 l 조회 6
이쁘고 잘생긴게 최고긴하다4
17:31 l 조회 21
30살인데 취준 개쪽팔여ㅠㅠㅠ1
17:31 l 조회 20
아니 인스타 스토리 뭐임..? 2
17:31 l 조회 26
언제 행복해?2
17:31 l 조회 4
진짜 살빼는건 어려운데 찌는건4
17:30 l 조회 39
갤탭 사려고하는데?!!! 1
17:29 l 조회 13
버스에서 자다가 ㅁㅜ선 이어폰 떨어트림
17:29 l 조회 8
익드라 보일러실에 캐리어 둬도 괜찮지???3
17:29 l 조회 6
남소 받기로했는데 잘생겨서 오히려 걱정임..6
17:29 l 조회 57
얘들아 나 이거 알바 구인 큰 일 날 뻔 한 거 맞냐 6
17:2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