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403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세계지리랑 일반사회를 1학년때 했고 개인적으로 세계지리 되게 재미있게 했었거든... 그리고 이과에서 일년 와장창 당하고 올해 3학년인데 문과로 전과했어...ㅜㅜㅜ 일단 올해 내신으로 생윤하고 사문 배워!! 수능 사탐은 원래는 세지한지 이렇게 두개 하고싶었는데 차라리 내신에서 조금이라도 배우는 생윤이나 하나 하면 어떨까 싶어서ㅜㅜ 사탐에 대해 암것도 모르는 사람에게 조언해줄 말 있을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생윤하자!! 나 내신이 한지 사문이었는데 한지 넘 하기싫어수 생판처음보는 생윤해봣는데 그냥 달달달 외우면 되고 재밌다!!
근데 단점은 수능때 2개틀리면 3등급이다.. 내가그랫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윤 같은 경우는 난이도에 따라서 차이가 있겠지만 일단 한문제 틀려도 등급이 내려갔구... 원래 좀 비슷한 것끼리 묶어서 하는 애들이 많아! 생윤과 윤사 / 세지와 한지 이런 식으로! 생윤은 무조건 만점 받아야한다 이런 부담감이 조금 있을 수 있는데 그래도 내용 자체는 어렵진 않아! 세지랑 한지는 내가 안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둘을 묶어서 해도 괜찮을 것 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빨리 폰바꾸고싶다
15:32 l 조회 5
꼬시닼ㅋㅋㅋㅋ!!!!2
15:32 l 조회 36
더워도 습도가 낮으니까 살만하다1
15:31 l 조회 11
배드민턴 치는 사람있어???? 혼복하면 어디가 이길거같은지 봐줘
15:31 l 조회 4
근데 부모님 메디컬 전문직이면 좋을거같음..1
15:31 l 조회 20
아쉬 잠깐 일하고 왓는데 장마감이네 ㅠ1
15:31 l 조회 16
트레이너랑 유사연애 하는애들은 트레이너가 운동 안 시키는거 아님?
15:31 l 조회 9
하닉 302000원에 판 사람 있나 부럽다1
15:31 l 조회 38
사회성 없는 애들은 직업 이거해라4
15:31 l 조회 37
현대/삼성sdi 가진 나는 어쩌람말야..
15:31 l 조회 11
제미나이 알랑방구 심하다
15:31 l 조회 5
하닉 290에 샀는데 그냥 냅둬?4
15:31 l 조회 43
아빠다리가 제일 편한데2
15:30 l 조회 15
좋아하는 색깔이 핑크색인 사람 보면 이상해??2
15:30 l 조회 22
KRX장종료 20초전이래2
15:30 l 조회 92
스엑2주나 고점 정찰주 산 나레기
15:30 l 조회 17
나 인티 한지 반년정도 됐는데 원래 주식얘기 심했어?5
15:30 l 조회 32
주식 떨어지는 이유1
15:30 l 조회 84
길거리에서 포교 하는 엄마뻘 아줌마한테 씅냄........ 1
15:30 l 조회 14
아니 카톡 업데이트 진짜 별로다;;1
15:2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