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403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하울(구매자랑)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세계지리랑 일반사회를 1학년때 했고 개인적으로 세계지리 되게 재미있게 했었거든... 그리고 이과에서 일년 와장창 당하고 올해 3학년인데 문과로 전과했어...ㅜㅜㅜ 일단 올해 내신으로 생윤하고 사문 배워!! 수능 사탐은 원래는 세지한지 이렇게 두개 하고싶었는데 차라리 내신에서 조금이라도 배우는 생윤이나 하나 하면 어떨까 싶어서ㅜㅜ 사탐에 대해 암것도 모르는 사람에게 조언해줄 말 있을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생윤하자!! 나 내신이 한지 사문이었는데 한지 넘 하기싫어수 생판처음보는 생윤해봣는데 그냥 달달달 외우면 되고 재밌다!!
근데 단점은 수능때 2개틀리면 3등급이다.. 내가그랫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윤 같은 경우는 난이도에 따라서 차이가 있겠지만 일단 한문제 틀려도 등급이 내려갔구... 원래 좀 비슷한 것끼리 묶어서 하는 애들이 많아! 생윤과 윤사 / 세지와 한지 이런 식으로! 생윤은 무조건 만점 받아야한다 이런 부담감이 조금 있을 수 있는데 그래도 내용 자체는 어렵진 않아! 세지랑 한지는 내가 안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둘을 묶어서 해도 괜찮을 것 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락 음악인데 제목이 기억안나ㅠㅠ제발 찾아줘
14:12 l 조회 4
여자 서른되니까 이직이 쉽지않네1
14:12 l 조회 8
내일도 하락일듯
14:12 l 조회 10
상사 40넘었는데 10대 여고생 좋아하는거 토나옴1
14:12 l 조회 10
하닉 200가자1
14:12 l 조회 10
하닉 진짜 400갈라나보다..ㅋㅋㅋ
14:11 l 조회 43
나 광기있는지 없는지 확인해주라, 직장 업무 관련된 일이얌! 3
14:11 l 조회 9
스도쿠 바둑 이쪽(?) 게임 좋아하는사람 있나3
14:11 l 조회 8
러브버그 이놈들
14:11 l 조회 5
본인표출 롯데택배 20-22시 예정 언제 왔게
14:11 l 조회 7
인티에 주식 빼라는글 글쓴이들 나이 물어보면 나보다 다 어리더라5
14:11 l 조회 14
양배추 고기 볶음 쉬운데 맛있다
14:11 l 조회 3
1일1식 효과 좋네1
14:11 l 조회 12
운전은 끌수있을 때 많이 끌어보는게 좋아?2
14:10 l 조회 11
하닉 아직도 개비싸 ㅋ1
14:10 l 조회 33
다이소 유명한 그 바디 패드
14:10 l 조회 6
아니 남친 직장동료 결혼식가는네 얼마내야댐4
14:10 l 조회 15
실전압축 화이트와인 리스트1
14:10 l 조회 6
주식 연속으로 알람와서 개놀램 ;
14:10 l 조회 57
필터링 풀었다1
14: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