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425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4
이 글은 8년 전 (2018/3/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처음에는 애니를 하나 다봤더니 다들 이건 만화책이 쩐다는거야 그래서 만화책을 봤더니 더 재밌더라고 그래서 이제 새로운걸 보려는데 만화책을 먼저봐야될지 아님 애니를 먼저봐야될지 모르겠어ㅠㅠ 다들 어떻게 봐?
대표 사진
닝겐1
나는 만화먼저 보는편!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난 스포츠물은 애니 무거운 내용은 만화책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난 애니먼저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난 애니부터 보고 만화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나도 애니보고 끌리면 원작 봐!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애니먼저본당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애니!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애니 보고 쩐다싶으면 만하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난 만화보고 쩌는것만 애니로! 본인이 애니가 집중더잘되면 애니로 보면되고 만화가 집중잘되면 만화부터보믄됨~!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작가님 그림체 좋으면 만화부터
애니가 살렸다 싶으면 애니부터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11
작가님이 세계관이랑 그림체 등등 세부적인게 많으면 만화책! 성우나 생동감이 필요하면 애니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
만화먼저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
난 애니 먼저! 근데 워낙 만화가 쩐다는 말 많으면 만화 봄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
난 애니! 만화로는 액션이나 진행 각도가 잘 안 와닿아서 애니로 먼저 보고 만화봐!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
난 무조건 애니보고 원작은 뒷내용 궁금한 것만 봐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
난 애니 보고 만화! 만화 먼저보면 애니를 잘 안보게 돼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17
애니먼저 보는 것도 있고 만화먼저 보는 것도 있고 장르 처음 접하게 된 것부터 보는듯 구하기 쉬운 거 먼저봄!!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18
보통 만화가 나오고 난후에 애니가 나오니까
나는 애니 보고 만화본다
만화보고 애니보면 실망하는 경우가 많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19
애니보고 만화! 만화가 더 세세하고 자세하다 보니 애니봤던거 생각하면서 만화보는게 더 재밌다! 그 후에는 만화로 읽었던 부분 언제 애니 나오나 하면서 기다리는 것도 좋고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20
난 애니!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21
애니먼저!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22
다 달라!애니가더 낫다그러면 애니 만화가 더 낫다그러면 만화!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23
난 애니보고 만화!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24
애니보고 재밌다싶음 만화!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25
난 애니먼저 보는편! 보고 이어서 만화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26
애니 먼저 보고 만화!!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27
애니보고 만화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28
난 가만히 보는거 싫어서 만화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29
난 애니 봐보고 맘에들면 만화! 그리고 애니에서 안나온 부분 만화에서 다시보면서 찾으면 짜릿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30
나도 애니보고 만화! 내용 알고는거 싫어하는데 애니가 원작 내용 조금씩 떨어내고 만드니까 애니보고 만화보니까 다시 새롭게 보는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31
난 만화먼저! 만화가 일단 원작이니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32
원작먼저봐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33
원작만화가 최고임!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35
2 근데 난 애니랑 원작 스토리 다르면 둘 다 봄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36
난 만화만 보지만 애니 먼저 보는걸 추천! 만화보고 애니보면 진도가 안나가 ㅜㅡ ㅋㅋㅋ 봤던거 또보는 느낌이 지루하고.. 그래서 애니보고 만화보는걸 추쳔해~~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37
난 원작부터보고 본다!! 애니보면서 다른맛찾기나 이 장면이 이렇게 나오다니를 즐기징!!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드림 🏐 남닝 댓망
14:19 l 조회 12
명탐정코난 잘 알들아 회차 좀 찾아줘2
11:48 l 조회 22
체인소맨 1부는 진짜 소름끼치게 재밌었는데 2
2:07 l 조회 31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3
06.26 21:32 l 조회 85
bl ㅋㅋ난 나카무라 같은 작품 힘들어ㅋㅋㅋ1
06.26 21:19 l 조회 44
이 중에 뭐부터 볼까?7
06.26 21:07 l 조회 150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
06.26 17:41 l 조회 23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3
06.26 17:00 l 조회 17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1
06.26 16:31 l 조회 21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2
06.26 14:50 l 조회 35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2
06.26 09:50 l 조회 79
드림 🏐 모닝 댓망29
06.26 09:15 l 조회 54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
06.26 02:23 l 조회 97
나 좀 기대해도 됨?4
06.25 21:56 l 조회 126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85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137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06.25 10:35 l 조회 31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4
06.24 20:26 l 조회 103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81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3
06.24 14:48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