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무슨 지병 있는게 아니라 하루는 허리 하루는 무릎 하루는 머리 하루는 삭신 그냥 맨날 아프다 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ㅜ 겨우 한달 만났는데 20일은 맨날 아프다 한 듯 막상 나가면 잘 놀면서 .. 약 사다주고 간호 해주는것도 몇번이지.. 하도 아프다하니까 이젠 듣기가 싫다 ㅜ 오늘도 내가 돌잔치 갔다가 한시쯤 끝나니까 이쪽으로 와서 영화 보러가자고 약속 잡았는데 돌잔치 끝나고 나갈려고 1시에 어디냐고 전화하니까 이번엔 속이 아프다고 못 일어나겠대 그래서 내가 좀 정색하니까 준비하고 나온다더라 밖에서 30분넘게 기다리는데 점점 짜증이 나는거야 전화하는데 왜 목소리 안좋냐길래 아니 돌잔치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오기로 해놓고 그제서야 일어나는게 말이 되냐고 언제 준비하고 언제 올거냐고 짜증을 냈어 그랬더니 자기가 그냥 늦잠잔것도 아니고 아파서 늦게 일어난건데 왜 뭐라하냐고 걍 자기 아프니까 쉴꺼라고 보지 말자고 하길래 나도 짜증나서 그냥 끊어버렸어 이거 내가 너무 한건가? ㅜㅜㅜ 하
인스티즈앱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