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771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4
이 글은 8년 전 (2018/3/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무슨 지병 있는게 아니라 하루는 허리 하루는 무릎 하루는 머리 하루는 삭신 그냥 맨날 아프다 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ㅜ  

겨우 한달 만났는데 20일은 맨날 아프다 한 듯  

막상 나가면 잘 놀면서 .. 

약 사다주고 간호 해주는것도 몇번이지.. 하도 아프다하니까 이젠 듣기가 싫다 ㅜ  

오늘도 내가 돌잔치 갔다가 한시쯤 끝나니까 이쪽으로 와서 영화 보러가자고 약속 잡았는데  

돌잔치 끝나고 나갈려고 1시에 어디냐고 전화하니까 이번엔 속이 아프다고 못 일어나겠대 그래서 내가 좀 정색하니까 준비하고 나온다더라 

밖에서 30분넘게 기다리는데 점점 짜증이 나는거야 전화하는데 왜 목소리 안좋냐길래 아니 돌잔치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오기로 해놓고 그제서야 일어나는게 말이 되냐고 언제 준비하고 언제 올거냐고 짜증을 냈어  

그랬더니 자기가 그냥 늦잠잔것도 아니고 아파서 늦게 일어난건데 왜 뭐라하냐고 걍 자기 아프니까 쉴꺼라고 보지 말자고 하길래 나도 짜증나서 그냥 끊어버렸어 

 

이거 내가 너무 한건가? ㅜㅜㅜ 하
대표 사진
둥이1
뭐야 계속 아프다고 그러면 짜증나긴 할 듯 너무 가볍게 꾀병부리듯 말하는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다고 그만 좀 아프다 하라고 말도 못하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진짜 싫어 나 그래서 저번에 그만좀 그 얘기 하라고 했다가 싸움..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난 막 이것도 하고싶고 저것도 하고싶은데 뭐하면 아프다 힘들다 이러니까 진짜 옆에있는 사람도 김빠지고 짜증난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어 ㅜㅜ 나도 짜증내면서 그말 했어 아니 좋은 맘으로 약속하고 만나기로 해놓고 너가 그렇게 골골 거리면 내 기분도 다운 되는거 아니냐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그랬더니 익인이 남틴은 뭐래??내남친은 자기도 아픈거 서러운데 왜 너까지 뭐라거 하냬..아프고싶어서 아픈것도 아닌데..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랬더니 빈정 상해서 만나지 말자고 한구야.. ㅋㅋ 자기가 아파서 늦게 일어난게 잘못 한거냐구 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그래서 이번엔 안피곤해하는 남친 만날려고ㅎㅎ
맨날 피곤하고..위로해주는거 응원해주는것도 힘들어
안쓰럽지만 가끔은 내가 위로받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진심으로 아픈거 아닌거같은데. 최소한 예의란게 있으면 친구사이나 연인사이에서도 약속 깨는건 굉장히 미안한일인데(특히 당일약속은 더더욱) 남자친구가 예의가 좀 없다 ㅎ 둥이가 만만하고 편해서 그런가? 아프면 진짜 아프다고 약속 못지켜서 미안하다고 사과해야 하는거 아니야? 꼴에 자존심은.. 나같으면 안만남..지 아픈거 평생 간호해 줄 여자 찾던가 아니면 독거노인으로 살던가..진짜 텍스트만봐도 화나네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2 최소한 돌잔치끝나기전에 미리 아파서 못나간다고 말은해야지 쓰니가 끝나고 전화하니까 그때서야 아파서 못나간다하는게 말이안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와... 내남친도 조금만 피곤해도 열나고 머리 자주 아픈편이야 밥도 많이 먹으면 배아프고 그래도 나만날때는 한번도 아파서 못나가겠다 한적없고 늦은적도없고 만나서 아프다 하긴하지만 내가 걱정할까봐 금방 괜찮아졌다고 하는데 남친이 아픈게 진짜더라도 배려가없는듯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2
4:02 l 조회 11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2
4:00 l 조회 14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19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1
3:34 l 조회 13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
3:29 l 조회 22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2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0
3:20 l 조회 41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
3:20 l 조회 16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8
3:16 l 조회 50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7
3:13 l 조회 47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1
2:53 l 조회 43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41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
2:48 l 조회 34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4
2:47 l 조회 82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28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26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2
2:21 l 조회 55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0
2:20 l 조회 42
전연애 결별 사유14
2:18 l 조회 93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