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5233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61
이 글은 8년 전 (2018/3/30) 게시물이에요
여자라고 한 이유는 할아버지가 싸울 때 언급해서 밝렷어 

 

여자가 버스 교통약자석에 앉앗는데 좀 통통하셧어 근데 할아버지가 와서 젊은 애가 여기에 앉냐 라면서 뭐 임신이라도 했냐 이러 ㄴ거야 그래서 여자가 무시햇는데 할아버지가 움직여야 살이 빠지지 이렁 거임 그래서 여자가 화나서 소리를 질렀는데 말이 너무 맘 아팠음 ㅠㅠㅠㅠ 

 

전 임신도 아니고 나이를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지금 발이 안 좋다 그래서 서서 가다가 다른 사람과 마찰이라도 있으면 못 걷는다 그냥 가기에도 절뚝 거린다 이랬어 근데 붕대는 안 하고 계셨거든? 그래서 할아버지가 붕대나 이런 걸 해야 알지 이러니까 그분이 갑자기 울컥해서 눈물 흘리시더니 

 

입사한 지 3달도 안 된 사원이 전화로 병원 다녀오겠습니다 하고 보내주는 곳이 만ㅎ은 줄 아냐며 어제 밤에 엎질러져서 인대 붓고 걷지도 못해서 겨우겨우 나왛 

ㅅ는데 그딴 말씀 하고 싶냐면서 서럽게 울어가지고 할아버지 당황하셔서 내가 뭘 했나 이러면서 자리비킴... 진짜 너무하셔 얼른 버스에서 나갓으면
12

대표 사진
익인143
아직도 밖에 다니다 보면 나이가 벼슬인 줄 아는 노인들 많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진짜 교통약자석 = 노인이 아닌데... 나도 저번에 발목 나가서 거기 앉아있었는데 앞에서 엄청 눈치 주길래 전화 하는 척하면서 너무 아프다고 하고 절뚝거리긴 했지만 더 과하게 나갔음 ㅋㅋㅋㅋㅋ 진짜... 앞뒤 사정 모르고 나이로 비키라는 거 보면 하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어제 퇴근하고 다리랑 허리가 너무 아파서 도저히 못 걷겠어서 친구랑 노약자석에 앉았는데(다른 자리 다 꽉차고 노약자석만 네개 비어있었음) 한 50대? 되보이눈 아저씨가 타시더니만 요즘 젊은 것들이 멋대로 노약자석 앉는다곸ㅋㅋㅋㅋㅋ정신머리가 었다고 그러는데 구두굽으로 발가락 찍고싶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ㅠㅠㅠ진짜 넘 억울하셨을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나는 친구들이랑 시내버스타고 놀러가는데 캐리어+아이스가방? 이런거 다 들고탓거든? 교통약자석도 아니고 두자리 붙어있는 곳에 나 앉고 친구가 앉을려다가 짐이 너무만ㄹ아서 걍 나한테 다 얹고 내 옆에도 캐리어랑 가방 놨단말이야ㅠ 근데 어떤 아줌마가 오더니 우리한테 대뜸 화내면서 니네들때문에 할머니 못앉고있다고 어쩔거냐는거임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서 친구가 쳐다보고 걍 짐 다 들고 앉아서감 ... 지자리도 아니면서,, 할머니는 아무말도 안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어른들 공경하고 도와드리고 싶은데 진짜 대중교통타면 혐오하게 되는 거 같아ㅠㅠㅜ 지하철도 노약자석인데, 눈치 엄청줘서 비어있을 때도 앉지도 못하게 하고 그러면서 일반석에 자리비면 거기 앉아서 젊은 사람들 서서가게 하고(노약자석 못 앉으니까) 버스에서는 앉아있고 옆에 사람 서있어서도 굳이 그 사람 밀고 들어와서 내 옆에 딱 붙어서 불편하게 누르고, 지하철은 앞에 서서 나랑 옆에 남자분 사이에 무릎 넣고 기대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아 진짜......아오...후.........지하철 버스 진짜 저런사람 너무 많아 아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헐 근데 넘 안타깝다 여자분 말씀하시는거ㅠㅠ얼마나 서러우셨을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맘 아프다.. 토닥토닥..
매일 버스타보니까 좋으신 분들도 많은데
은근 호의를 권리로 아는 분들이 참 많은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내가 다 속상하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여자분 안타깝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뭘 하긴 막말했잖아요 할아버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노약자석이 노인석인줄 아는분들 많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움직여야 살이 빠진다는 말이 왜 나오는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노약자석이 노인석은 아닌데 왜 그런말을 하시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ㅋㅋㅋㅋ나 뒷문 뒷자리 2인석 바깥쪽에 앉아서 자고 있었는데 누가 내 발 툭툭 치길래 깨서 봤더니 어떤 할아버지가 비키라고 하더라 그래서 네?왜요? 이랬더니 노인이 출입구 가까이에 앉아야지!!!이래서 얼빠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진짜 저런 꼰대들은 답이 없어 왜저러고사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할아버지 막말 진짜 ㅋㅋㅋㅋㅋ 나이먹는다고 다 어른이 아니라는걸 또 느낀다
8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젤네일 말고 일반 메니큐어가 바르면 몇주 가는거 나왔으면 좋겠다
21:12 l 조회 3
하 다이어트 중간에 입 터지면 정신줄 꽉 잡지 않는 이상 안 다물어짐
21:12 l 조회 2
번호 몇번이상부터 많이 따여본편같아??
21:12 l 조회 4
지금 비 오는 지역들 오른쪽에 있으면 좀 지나서 비온다
21:12 l 조회 3
우리엄마는 왤케 살빼라고 할까..
21:11 l 조회 6
운전할 때 네비 어플 추천 좀 !!1
21:11 l 조회 4
자취하는데 밥상 디자인 골라줘... 4040 2
21:11 l 조회 15
조언 좀 해 주라 너네 라면 어떻게 해?ㅠㅠ2
21:11 l 조회 8
여자들은 공짜 너무 밝혀 1
21:11 l 조회 11
남자가 번호 여러번 따인 경험 있으면
21:10 l 조회 21
우하하 날사랑해줘요 더크게우하하
21:10 l 조회 8
냉방병 걸린 줄 알았는데 소불고기덮밥 먹으니까 씻은듯이 나음2
21:10 l 조회 5
나이차이 많이나는 언니오빠 있어보이는 3째같은건 무슨 이미지일깡
21:10 l 조회 5
나랑 영원히 잘맞는 사람은 없구나1
21:10 l 조회 5
158/53인데 연애가능할까??10
21:10 l 조회 28
엄마 일주일 집 비웠다고 집 개판이다2
21:10 l 조회 12
모의고사 기출 합격컷 넘음 너무 떨려
21:09 l 조회 7
회사에서 수습 진짜 우습게 본다
21:09 l 조회 19
한국에서도 어깨빵 많은듯2
21:08 l 조회 10
유정?유굴? 암튼 그 인플루언서 헤어졌네4
21:08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