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58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더보이즈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8
4명인데 둘 씩 같은 침대 썼다는 것도 좋고
14살 막내 키 크게 한다고 오르골 틀고 재운것도 귀엽고
원래 형들이 밥 사는데 막내가 밥 샀다고(김밥천국같은 곳에서) 울고 감동 먹는 그룹이 좋다….

“저보다 경험이 많은 형들이 자신을 다시 되돌아볼 시간조차 없을 정도로 저에게 정말 많은 애정을 쏟아줬어요” 
라고 인터뷰 하는 형이 동생을 동생이 형을 사랑하는 앤오보가 너무 조음








대표 사진
익인1
앤오보가 앤팀 유닛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앤팀 자체가 원년 멤버4(아이랜드 나온 4)이랑 서바 합류 5가 합쳐진 그룹이야. 유닛은 아닌데 4명끼리 2-3년 같이 연습해서 뭔가 찡한 그게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앤오보는 조합명인 거야? 멤버 절반만 관계성을 따로 앓는건 좀 신기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덤내에선 문제 삼는 사람 아무도 없어 애초에 4명 확정 데뷔에 나머지 서바로 뽑는거여서 4명은 몇년을 같이 연생하고 지냄ㅇㅇ 오히려 걍 감동스토리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쿠나 신기하다 팬들이 상관없다면야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엉 그렇다고 다른멤들하고 사이가 별로인것도 아니고 너무 설명충같지만 걍 다 가족같아서 ㄱ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울거 같아ㅠㅜ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앤오보 얘기만 보면 눈물나옴 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오늘 뜬 거 보고 우는 중이야……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지막까지 맠프맠프 거리다가 탈퇴했잖아 그룹은 안중에도 없었음
13:59 l 조회 3
이래서 ㅌㅌㅁ이 생기면 피곤함
13:59 l 조회 3
내 최애가 탈퇴하는건 병크가 맞음
13:59 l 조회 3
나 오늘 너무 슬픈 하루당... 위로해줄 익 있니ㅜ
13:59 l 조회 3
127 팬인데 ㅁㅋ 걍 기억이 안남
13:58 l 조회 17
생카 아이돌들도 관심가지려나2
13:58 l 조회 9
보넥도 최종 엠비티아이 흥미롭다1
13:58 l 조회 17
토이스토리는 신기한게 매시즌 계속 고점 찍는듯
13:58 l 조회 3
내가 여기서 본글이 멤버 대1가1리에 든게 없다, 탈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 이런글인데4
13:58 l 조회 24
'그럼 내가 통제병할께' 라고 쿨한척 말하는거 웃기긴하네...그거 기본권 침해인거임
13:57 l 조회 19
롤체가 롤이야?5
13:57 l 조회 27
최애 내가덕질하는중에는ㅋㅋ열애설 안터졌음좋겟다5
13:56 l 조회 15
127 팬들은 ㄹㅇ 아무것도 못보고 걍 마무리힌거야?7
13:56 l 조회 105
주식 마이너스가 심해서 배달을 못시키겠넼ㅋㅋㅋㅋㅋ1
13:56 l 조회 24
아 무슨 다른멤 스케 뜰때마다 왜 이멤은? 이러네1
13:56 l 조회 51
탈퇴하면 외ㅋ들이 제일 빡침
13:56 l 조회 18
진심 저런마인드가 정상이라고?3
13:56 l 조회 57
정보/소식 네팔,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동성결혼 합법화 등록
13:56 l 조회 22
근데 ㅎㅅ도 탈퇴한거 병크라고 안 보는 분위기야?8
13:55 l 조회 75
근데 오열쇼하고 나간게 ㄹㅇ 웃기긴해4
13:55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