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다음 달에 유학가서 앞으로 잘 못보니까 한 달이라도 최대한 많이 보기로 했어. 그래서 애인 집에서 3분거리, 우리 집에선 1시간 거리 독서실로 예약했거든.. 애인이 어학원 끝나고 시간되면 매일 온다고 했었는데 솔직히 매일까진 안바랐지만 매주 2번?씩밖에 못봤어. 학원 끝나면 바로 집으로 가는데도ㅜㅜ.. 심지어 이번주는 월요일밖에 못봤다ㅋㅋㅋ 뭐 하루종일 있자는 것도 아니고 집 앞이니까 가기 전에 몇 분 얼굴 보자는 건데 그마저도 못하니까 넘 속상해ㅠㅠㅠ 그래도 티내면 안되겠지..?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