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63204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8/4/30) 게시물이에요

원래 이 오빠랑 나랑은 그냥 친한 오빠 동생 사이었고 최근에 오빠가 나 좋아한다고 말해줬거든. 나는 솔직히 아직까진 오빠가 좋은건 아니고 호감이 가는 중?이라서 솔직하게 말해줬어. 아직까지는 오빠를 좋아하진 않는다고. 그래서 그 이후로 부턴 오빠가 그 소리 듣고 솔직하게 말 해줘서 고맙다고 근데 자긴 쫌 냉정해질꺼래. 원래 이전엔 칼답 되게 잘해주고 전화도 하자 할때마다 꼬박꼬박해줬는데 말투도 바뀌고 행동들이 다 바뀌었단말이야. 가령 옛날엔 뭐뭐했오 오구오구 그랬어? 웅웅 등등...이런 식 이었다면 요즘은 단답으로 아 그렇구나. 그래. 응. 아니ㅋㅋㅋ.ㅋㅋㅋ응 이런식으로 무뚝뚝?하게 해주고 답장해주는 속도도 느려졌단말이야. 난 그게 조금은 신경 쓰였어. 뭔가 말투가 달라지고 행동들도 달라지다 보니까 나한테 불만이있나 싶어서. 밑에는 오늘 카톡한거야.

익들아 이거 내가 예민한거야? | 인스티즈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 내가 진짜 예민한건가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아니???호감가는 중이라고 말했다면서..그 오빠오빠 왜그럼?? 있던 호감 짜게 식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고백을 거절했다고 생각해서 남자쪽도 마음 접을라고 그러는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오빠 이상한데..? 쓰니가 호감은 있다고 말했다면서 그럼 더 좋아하게 잘해줘야지 왜 냉정해지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왜 그럴까...나는 오빠한테 호감 가는 중 이였는데 오히려 식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읽씹해.. 그 오빠도 그냥 맘 접는중 인듯..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말에 쉬는 집순이 직장인들 모해???
14:39 l 조회 2
울집 고양이 무지개 다리 건넜는데1
14:38 l 조회 6
월세 계약 문제
14:38 l 조회 8
한달에 100 아래로 쓰는거 너무 어렵다…
14:38 l 조회 3
이제 핸드크림은 돈주고사기아까바
14:38 l 조회 8
영화 재밌는거 추천점 지금 상영하는거1
14:37 l 조회 5
이정도 장신구는 데일리템으로 매일 끼도 다녀도 괜찮을까??2
14:37 l 조회 17
하닉 폭격맞았누
14:37 l 조회 26
쿠팡 야간 출확 후 취소 문자 몇시까지 보내야돼?1
14:37 l 조회 4
Bhc 로제 분모자 떡볶이 맛있어? 1
14:37 l 조회 6
이런 광고보면 좀ㅇㅓ이없음4
14:36 l 조회 30
나 본투비 찐딴데 어느정도 찐따냐면5
14:36 l 조회 22
턱 필러 보통 재시술 언제함?1
14:36 l 조회 7
패션 훈수 부탁,,2
14:35 l 조회 24
중단발하니까 머리 엄청 빨리 마르네
14:35 l 조회 4
위고비 1mg로 처방받고 나눠맞기한다고 하면 처방해줘?2
14:34 l 조회 25
가끔 책에 볼펜 안 써지는 거 대체 왜그러지1
14:34 l 조회 6
보베 열심히 충전하고 다른거 가져옴
14:33 l 조회 2
공동명의 때문에 결혼식 1년 전에 혼인신고 하는 거 어때5
14:33 l 조회 18
로켓프레시라고 된 쿠팡제품 못 바꾸는 거야??1
14:3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