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65122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25
이 글은 8년 전 (2018/5/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어제 받았는데... 히히 ㅎㅅㅎ❤️ 

같이 맥주 홀짝이다가...  

“둥이야, 너 안 취했지? 우리 사귈래?” 이거여써 

별 거 없지만 안 취했냐고 물어봐주는 거에 설레따 

자기는 취한 상태에서 이런 말 하기 싫었댕...
대표 사진
둥이1
난 거진 내가 고백한거라ㅎㅅ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머시따!!! 뭐라그 해써? 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걔가 사귀는거에있어 고민이많길래 전부다 들어주고 다 해결해주고 내 장점말하면서 이런여자가 너를 좋아하기까지하는데 이런여자 진짜 없어~ 이럼서 어필했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크러쉬 온 유... 온니 머시쏘...💕👍🏻 오래가 오래가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고3이어가지고 걔가 "우리 지금처럼 이렇게 서로 도와가면서 잘 지낼 수 있지 않을까. 너만 괜찮다면 나랑 사귈래?" 이랬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설렌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ㅎㅎㅎ 머시쪄...! 공부 열심히 햏ㅎㅎㅎㅎ 공부랑 연애랑 별개래!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누나 나랑 사귈래? 이건데 내가 먼저 고백해달라고 한거라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아... 연하...! 고백해 달라구 한 것도 멋있다 까리뽕쌈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가 모쏠이았어 ㅋㅋㅋ 얘가 나 먼저 좋아했어서 나도 너 좋아 이랬거든 근데 둘 다 고백을 안해서 너가 해줘~! 이랬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모쏠... 히히 첫날에 손잡자구 해서 손잡았는데 이거 빠른 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엄 우리는 사귀기 전부터 아깨동무하고 다녀서 첫날 손깍지하고 둘째날 키스까지했눈뎈ㅋㅋㅋㅋㅋ 솔직히 손은 안빠른 거 같아! 근데 키스는 좀 빠르다고 생각했어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손잡다가 손에 땀차서 얼떨결에 내가 팔짱까지 껴서... 히힣후ㅜㅜㅜㅠ 이거 야간 모쏠 주읜데 안지도 못해써... 아무래도 내가 조심스러워서 오빠두 마니 조심하는 거 같당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글쓴이에게
우리는 팔짱도 사귀기 전부터 했오 ㅋㅋㅋ 얘가 그냥 원래 스킨쉽이 많은 애라! 그냥 다른 여자애들(나랑친한)이랑도 스킨쉽하는데 별 생각 안들어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에게
나도 그런 쿨함 배워야지 ㅠㅠㅠ 행복하게 연애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글쓴이에게
응응! 너둥이도!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우리 진짜 사귈래?
이전에 동기들한테 진짜 지독하게 엮여서 그냥 사귄다고 말하고 다닐까 장난으로 말한 적 있었거든ㅋㅋㅋㅋㅋㅋ그래서 진짜라는 말이 붙었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꺄... 설레... 그런 단어 하나에 의미부여 하게 되지 않아? 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서로 맘 있는 거 확인한 상태였는데 ㄱ사귀자고만 말 안해서 우르 무슨 사이냐고 막 그랬더니 그럼 사귀면 되지 ㅎㅎ 하고 연애 시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우리... 무슨... 사이야...? (필기) 드라마 같앙!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내가 고백했당~~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꺄!!!! 머시써...!!!! ㅎㅎㅎㅎㅎ 멘트 궁그매... 두근두근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그때는 학생 때여서 독서실 끝나고 공원 벤치에 앉아서 남치니한테 나 사실 할 말 있어...나 너 좋아해!!
이랬더니 남친이 나도 사실 너 좋아해 이랬다 ㅡㅎㅎ(이때 꿈만 같았어ㅜㅜ)
그래서 내가 그럼 오늘부터 1일!!이랬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져아.. 달다구리 하구만 청춘영화 같앙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헷ㅎㅎ쓰니도 이쁜 사랑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는 내가 우리 연애하자 했어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징챠 머시써💕🎶 나도 표현 많이 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편지로 고백받앗엍ㅌㅌㅌ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만렙이당... 받슈박슈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편지 고백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둥이야 내가 진짜 참아보려고 했는데 더 이상은 못참겠어 둥이야 나랑 연애할래?"
이래놓고 다음날 사귈래?로 고치고싶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ㅋㅋㅋㅋㅋㅋㅋㅋ 멘트 준비하셔따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나 너 좋아해, 그래서 이렇게 계속 카톡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원래 이 날 같이 심야영화 보려했는데, 갑자기 오빠 일 생겨서 다음 날 보기로 했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핳ㅎㅎㅎㅎㅎㅎㅎㅎ 직설적... 난 아직 조아한다는 말 못 들어봤는뎅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꺄 설레버려따...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내가 먼저 남친 손 잡고 고백했어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머시쪄... 보고 배워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나보다 연하인데 나랑 술 마시다가 갑자기 나한테 안기더니 “누나 취한 상태로 이런 말해서 미안한데 우리 사귀자. 누나가 너무 좋아. 내가 잘해줄게...” 이랬엏ㅎㅎㅎㅎㅎㅎ 으악 귀여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ㅎㅎㅎㅎㅎ 안긴 거에서 끝나따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나 너 정말 진심으로 좋아해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심이 느껴져서 좋은 말이야... 먼가 조심스럽구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앗... 드라마 같아 ㅎㅅㅎ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한 번 만나볼래? 잘해보자 우리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내남친은 "너랑 더 편하게 만나고 싶어" 라고 해따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나는 너를 친구 이상으로 생각하는데.. 넌 어떤가 해서 나랑 사귀어 줄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아 잘 기억안난다.. 사귀자였나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오빠 좋아요
어?
좋다고요
그럼 사귈래?
사실 저때 이성으로 사귀고 싶은게 아니고 사람으로서 좋은 사람이다. 성격이 좋다는 의미였는데 오빠가 사귀자고함 그래서 바로 ㄱㄱ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그때가 거의 12월 연말이였는데, 너랑 다음 연말도 함께 보내고싶어 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난 그냥 심플해

야..우리 사귀자

이랬어ㅋㅋ500일 넘게 잘 사귀는듕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막 자기 연애관 얘기하다가 나랑 예쁘게 사귀자고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난 친구였었는데 여자로 내가 좋아졌다고 자기도 남자로 좋아해달라고 그게 소원이라고 했당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난 내가 했어! 고백할 것 같던날 기다리다 답답해섴ㅋㅋㅋ

선배님, 나 좋아해요?
...응..?
선배님, 나 좋아해요?
..아마 세상에서 제일?
그럼 나랑 사귈래요?
그래도 돼?
그게 뭐야 내가 이렇게까지 했는데
나랑 사귀어주세요.

이러케! 선배님 나 좋아해가 나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
11:16 l 조회 1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
11:16 l 조회 1
술먹으면 보통 데리러오지않아?
11:14 l 조회 8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
11:13 l 조회 19
연애중 혹시 손 잡는 거 좋아하는 사람 잇어?? 2
11:12 l 조회 12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1
11:11 l 조회 8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6
11:11 l 조회 14
마음이 일부분 식었다고하는데 이게 삐진거야? 1
11:09 l 조회 9
휴가 어떻게 쓸지 추천좀 (해외여행가는데)1
11:06 l 조회 10
애인 외모가 훨 좋은 익들있어?2
11:05 l 조회 15
생리전이라 그런가 다 짜증나 1
11:03 l 조회 7
E들은 무조건 자주 자주 보는 거 좋아해?1
11:03 l 조회 7
키 크고 근육질인 남자가 무조건 키큰녀 찾는건 아니더라2
11:02 l 조회 18
헤붙이랑 재회가 뭐가달라?3
10:58 l 조회 26
친구 남편이 잘생긴거vs능력좋은거3
10:57 l 조회 20
애인이 지할말만 함
10:57 l 조회 7
애인한테 화나고 짜증나서 말 안하고 몇시간씩 연락 안 해본사람1
10:55 l 조회 15
인티는 뭐만하면 헤어지라하네 ㅋㅋㅋ1
10:55 l 조회 21
재회카톡 애매하게 보내는건 뭐지…7
10:54 l 조회 18
원래 집데이트하면 한시도 빠짐없이 붙어있어?2
10:44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