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일만나는데 내일 셋째날이야.. 화장실 자주 가야하는거는 둘째치고 화장실 갈때 어떻게가냐ㅠㅠㅠ 사정상 데이트하는날 크로스백을 매고갈수도 없고 쇼퍼백 통째로 화장실 가져가는것도 이상하고... 그냥 생리대파우치 통째로 가져가...?| 이 글은 8년 전 (2018/5/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일만나는데 내일 셋째날이야.. 화장실 자주 가야하는거는 둘째치고 화장실 갈때 어떻게가냐ㅠㅠㅠ 사정상 데이트하는날 크로스백을 매고갈수도 없고 쇼퍼백 통째로 화장실 가져가는것도 이상하고... 그냥 생리대파우치 통째로 가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