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126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89
이 글은 8년 전 (2018/5/28) 게시물이에요
나도 내 피부지만 당황스럽다... 

한번씩 뒤집어졌을 때 안지우고 자주면 깨끗해짐...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까 우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돈뎈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가 광나고 야들야들해지지아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근데 하룬 괜찮은데 이틀은 하면 뒤집어지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무슨 유분 때문에 일시적으로 그래보인다고 들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헐랭 근데 그거 반복하니까 피부 뒤집어짐 앜ㅋㅋㅋㅋ 그냥 씻고 자는게 나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반복하면 죽음 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말투 ㅋㅋ왤케웃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피부가 화장 먹어서 모공에 다 스며들어서 그런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화장안지우고 잤을때 아침에 걱정되서 거울보면 오! 피부 생각보다 괜찮아! 하다가도 클렌징 다시 하면 뭐 막 올라와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가끔 안지우고 자면 피부되게 광나보여ㅋㄱ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공에 화장 가루랑 미세먼지랑 다 꼼꼼하게 박혀들었는데 그 위로 기름이 도니까 윤광으로 보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얼마전까지는.... 그랬엇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어쩌다 세수 안하고 자면 피부 좋아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화장 다 먹어서 그래ㅠㅠㅠㅠㅠ 잠깐이나 하루는 괜찮을 수 있는데 진짜 피부 상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기름나와서 그런거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나도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자ㅋㅋㅋ 그냥 자고 아침에 세수하면 뭔가 더 깨끗해진 기분임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왘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하루라도안지우면바로뾰루지행...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ㅠㅠ 가끔 한번 안씻고 잘때는 피부 꿀이야
근데 반복되면 죽음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가 죽을때 엔돌핀 확 나온다는거처럼 피부도 위기상황에 빛을 발하는건가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ㅁㅈ 기름 생겨서 그런 거 같음 피부 엄청 좋아보여 근데 그거 씻고 하루 이틀 지나면 난 갑자기 뾰루지 나기 시작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 만쟈ㅛㅓ...? 인 닿게 노력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나도 한번 넘 피곤해서 걍 안지우고 잤는데 불긋불긋한거 다 들어갔더라ㄷㄷ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ㅎ 일시적인거였구나....몰랏다 ㅋㅋㅋㅋ 가끔씩 그라면 피부좋아보이길래 그냥 좋아했엇는뎈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피부가 좋아짐 왤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돼ㅠㅠㅠㅠㅠ화장 안지우면 모공 다 막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나도얔ㅋㅋㅋ 그래서 가끔 걍 자는데 왜그러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모공 속으로 다 들어가서 매꿔지는 걸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신기하다...나는 여드름 때문에 집 오면 제일 먼저 하는게 화장 지우는거라 안지우고 잔적이 없는데 뭔가 시도 해보고싶지만 여드름 폭발할까봐 무서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혹시 잠깐 좋아보이다가 그래서 뒤집어지는 거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화장도못지우고 잘 정도로 딥슬립해서 그런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일시적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화장이 아주 쏙! 먹어서 그런거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난술먹고난다음낳ㅋㅋㅋㅋㅋㅋ피부완전 뽀독뽀독탱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ㅎㄹ진짜? 나 찝찝해서 화장안지우고 자본적이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그게 좋아지는게 아님ㅋㅋㅋㅋㅋ 마치 불꽃이 꺼지기 직전에 더 밝게 타는 고런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에서 걍 삼각대 세우고 카메라로 증명사진처럼 찍어도 티안날까
16:04 l 조회 2
오늘은할게
16:03 l 조회 3
근데 태몽 꾸면 태몽이구나 바로 알아?? 1
16:03 l 조회 4
타이레놀 없는데 이지엔도 두통에 효과있나1
16:03 l 조회 3
인스타 야르맨 아버지 아는 사람
16:03 l 조회 3
치약 바꿨더니 자꾸 입안벽에 흰색 덩어리 생기는데 바꿔야되는거지?1
16:03 l 조회 4
면접 보고 왔는데 같은 옷 입었어
16:03 l 조회 7
알바 안뽑을거면 문자 보내지말라고 하고싶다
16:02 l 조회 7
한국 엔터테이먼트 다 망해가는것같은데 이유가 뭘까?1
16:02 l 조회 12
태몽없이 태어난 사람도 있어?2
16:02 l 조회 8
코성형해서 불랙헤드 관리 못하는데 피부과가면 해결해주나1
16:02 l 조회 19
나 완전 헬린이인데...(처음임)1
16:01 l 조회 11
하..... 성적 생각보다 ㄱㅊ아서 야르하다
16:01 l 조회 9
인턴, 서포터즈 둘 다 계속 지원 중인데 3
16:01 l 조회 18
인티 켜기만 해도 (배너 안눌러도)알리로 연결되는거 맞지?9
16:01 l 조회 14
던킨도너츠는 진짜 당일에 판매하고 남은 도넛 전부 폐기해?
16:01 l 조회 11
에스테틱이나 기본 피부관리 꾸준히 받아?2
16:01 l 조회 7
요리할때 설탕대신 알룰로스 써도 진짜 맛 차이없어???5
16:00 l 조회 13
약을 못 먹는게 편식이야? 2
16:00 l 조회 9
어떤 가정집에 ㅇㅇ꽃이 예쁘게 피어있다 라는 말이 돌면 왜 그걸 꺾거나 없애는 인간들이 있을까
16:0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