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1956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20
이 글은 8년 전 (2018/5/31) 게시물이에요



쉰내나는거같아...맡으면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못 맡아봤어... 암내가 뭔지 몰라 다른 사람 암내도 못 맡아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맡아봤는데 그게 암낸지 모르는 걸수도 있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땀나니까 그러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냄새나 뭔가..춘장냄새낰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웃으면 안되는데 미안해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나는거야? 내가 이상한거어ㅑ? 맡으면 약간 신냄새나는데 ㅜㅜ어떡하지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썩은 양파냄새나 진짜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ㅇㄱㄹㅇ 엄마가 맨날 나한테 그 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나 방금 잠깐 찍어서 맡는데 진짜 비유 찰떡이네...하.... 아니야 얘들아 진정한 암내는 양파 썩은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땀나면 냄새 나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땀안낫는데 냄새나는거같은데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은근 중독됨.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액취증일수도있으니까 조심해..
냄새 자주란다싶으면 데오도란트 꼭 뿌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양파냄새,암모니아냄새? 그리고 귀에 귀지아니고 귓물이면 액취증일수도있어 난 그래서 수술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액취증은 어디서 수술해? 피부과? 돈은 얼마정도 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인터넷검색해봤는데 피부과에서했고 이벤트중이어서 100만원에 딱 했구ㅠ 진짜 스트레스여서 매번 드리클로바르고 그랬는데 수술하고 땀하나도안나고 나는느낌인데 만져보면 땀 하나도없고 진짜 행복해 단점은 지금 아직 수술때문에 겨드랑이 착색있는거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드리클로 없으면 안되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와 생각보다 더 비싸구나..... 수술 어떻게하는데 착색이 생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땀샘을 제거하는게 세포죽이는건가봐? 정작 수술부위는 적긴한데 착색있어ㅠ 나는 이제 딱 6개월됐고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7에게
그래도 좋겠다 행복하게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는 젤 걱정인게 나중에 자식 낳으면 물려줄까봐 이게 진짜 젤 걱정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9에게
지나가다) 우리엄마 그거때문에 수술했었는데 나도 똑같이 물려받아서 엄마가 먼저 해주기로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19에게
나도 유전이야!아빠유전 그때 수술전에 유전,냄새,귓물 항목에 체크하고 의사쌤이 냄새맡아보고 판단해주셨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17에게
수술 레이져로 겨드랑이땀구멍지지는거아니지??땀샘을아예없앤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67에게
땀샘 없앤걸껄!일반적인 땀나는 샘이랑 암내땀샘이랑 다르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익아 나두 그거하고싶긴 한데 아팠어??ㅠㅠ 난 아픈지 안아픈지 궁금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는 원래 엄살이없기도하고 아프짇않았는데 수술후에 압박복입었는데 그때 살이접혀서 아팠던거말곧 별로 안아팠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헉 혹시 귓물이라는게 그 물귓밥 말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는 귀지가 안나오고 귀 간지러워서 면봉으로 닦으면 노랗게 묻어나오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씻고는 안나는뎅 밤되면 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매일매일 뽀득뽀득 잘 씻으면 안 나는데!! 한여름엔 조금 나더라,, 나는 시큼한 자몽?냄새나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씻으면 안 나고 밖에 더울 때 외출하고 땀흘리면 흠 시큼한냄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데오드란트 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드리클로나알콜스왑이용하면 냄새 안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잉 난 안 난다 왜지 킁킁... 오능 땀이 안난ㄴ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나 암내 짤었는데 겨드랑이 땀샘제거 레이저 맞고 광명 찾음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겨드랑이땀샘제거하면 대신다른곳에땀 더나는거느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노놉 나는 그런 거 못 느낀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땀샘제거랑 겨드랑이털안나게 레이저하는거랑 많이달라?털땜에 레이저로지지면 땀도안난다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웅 달라! 땀샘제거 레이저는 지방층 아래에 있는? 그거 지져서 없애는 거라서 겨드랑이에 마취주사 엄청 맞고 하고 가격도 엄청 달라 땀샘제거 레이저가 뒤에 0 붙어도 모 만큼 더 비싸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땀흘리면 시큼한 냄새 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여러분 씻을 때 약산성 폼클렌징으로 겨 닦으면 냄새 덜 납니다 캬캬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은근히 중독되는 냄새야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오늘 땀 안 흘렸는데 냄새나네 어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난 맨날 다름ㅇㅋㅋㅋ어떤날은 그냥 물에 젖은느낌? 으로 그냥 아무 냄새도 안나는 날도 있고 어떤날은 되게 많이 나는 날도 있곸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기분탓일수도 있는데 먹는거 관리할때는 땀 나도 그렇게 안심해쓴데 맨날 고기먹거나 패스트푸드 한창 먹을때는 심하게 나는 기분이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엄청 심해서 기숙사 들어가기전에 액취증 수술했어 그게 세균때문에 나는거라서 긁어내는 수술이거든 지금 한 5년정도 된거같은데 지금에서야 땀 심하게 나면 살짝 나긴하지만 그래도 훨씬 살맛난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수술하고나서 겨드랑이 언제쯤벌릴수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일단 수술하고나면 붕대 뭉쳐놓은거같이 공같은거 겨드랑이에 계속 끼고 살아야하고 좀 오래되버려서 기억은안나는데 겨울방학동안은 극심하게 조심하면서 살았어(어머니 머리 감겨주신거 정말 감사해요ㅜㅜㅜ) 그리고 그거 빼도나서도 반년정도는 무거운거 절대 ㄴㄴ 조금이라도 팔에 힘들어가는건 들면 안됐었지...적당히 흉터도 안보이고 잘 아물고 그러면 조심하면서 일상생활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ㅠㅠㅠ그렇구나ㅠㅠㅠ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평소에는 안 나는데 땀 많이 흘리면 조금 시큼한? 그런 냄새난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땀나면 엄청 진하게 나ㅠㅠㅠ 데오드란트 없으면 클남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썩은내 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시큼한 자몽?냄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만 그런가 겨 냄새 배꼽 때 냄새 발톱 때 냄새 귀 속 냄새 계속 맡게 됨 모르고 만지면 계속 코에 손이 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ㅜㅜ쉰내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ㅜㅜ얼굴이랑 겨에서 땀 엄청나.. 겨 하루에 두번정도 씻는데 씻고 나와도 좀있으면 다시 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수술했는대도 냄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땀 안 난 거 같아도 방금 씻고 나온 거 아니면 원래 생활 다 하고 밤 쯤에는 냄새나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약간 쉰내랑 크레파스 냄새남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응응 시큼한 냄새같은거 나는데 데오드란트 바르면 데오드란트냄새밖에 안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땀나면 냄새 나더라.. 시큼한 냄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ㅇㅇㅇ땀나면 나고 난 안씻으면 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안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땀냄새 나는 원래 안나는데 막 면역력 떨어지고 몸안좋을때는 땀흘리고 나면 나더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가끔 시큼한냄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엄마가 심해서 나도 그러는데 수술해도 시간지나니까 또 냄새나더라..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약간 시큼한 자몽?레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어렸을때부터 액취증 있어서 ㅠㅠ 항상 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듀그래...뚀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땀 안 나면 모르겠눈데 땀 나면 썩었지만 뭔가 고소한 내 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도 나는데 좀전에 땀 나서 혹시하고 맡아봤는데 오늘은 안난다! 데오드란트 발라서 그런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안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땀 안나서 안나는듯 나도 땀나면 냄새 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는 안나는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약간 시큼한 냄새남.. 중독성있어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오늘 씻어서 그런가 안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 아웃백 감자냄새 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체온때운에 데워진 따뜻한 자몽냄새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식초냄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진짜 이상한 냄새... 양파 썩은 냄새 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는 땀나면 약간 자몽? 같은 시큼한 냄새남 톡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팔 올려서 코 옆에 대면 한 5초 있다가 훅 올라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씻은 직후 아닌 이상 땀 나고 코 박고 냄새 맡으면 시큼한 냄새 나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겨드랑이 만지고 맡으면 나는 정도...? 나긴 나는데 막 심하지는 않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어덯게 맡아..? 입었던 옷 으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7 모쏠여자인데 이거 썸남한테 언제 말해야돼..
1:53 l 조회 1
나 사주 같은거 보면 매번 승무원이냐고 묻던데
1:53 l 조회 1
모기가 피 먹었는데도 내 얼굴주변 날아다녀서 깸..
1:52 l 조회 1
솔직히 엥간하면 초등학교때까지의 팔자 평생 가는듯
1:52 l 조회 1
오 오전에 아르헨티나랑 요르단 경기 있네
1:52 l 조회 1
핸드폰 요금 한번 미납됐다고해서 신용불량자 되는거 아니지?
1:52 l 조회 1
카프리팬츠 트임 있는거? 없는거 머살까..
1:52 l 조회 2
익들은 지금 고민이나 스트레스 받는거
1:51 l 조회 4
공기업 준비할 24살인데 컴활부터 따야될까
1:51 l 조회 8
난 월드컵 좋아해서 32강 제발 갔음 좋겠어… ㅠㅠㅠㅠ2
1:51 l 조회 7
정신병원 이미지가 어떻게 좋아지는지 참 신기하네..
1:50 l 조회 10
솔직히 나 배꼽 겁나안닦음...3
1:50 l 조회 20
인스타 염탐 자꾸 하게 되는데 어떻게 끊지 1
1:49 l 조회 16
옛날에 체벌 관련 충격 사건 기억나는거
1:48 l 조회 15
고민)여자동기랑 잤는데 어떡하지10
1:48 l 조회 59
불닭 끊는법 아는사람 7
1:47 l 조회 25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 넘 힘듦...2
1:47 l 조회 29
내가 담배피면 막가자는거임1
1:47 l 조회 12
취준하니까 잠수타고 싶어지는 마음 정상임? 2
1:47 l 조회 10
엉덩이 무거운 남자 만나지마7
1:4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