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543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5
이 글은 8년 전 (2018/6/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BL웹툰/웹소설

일단 인생 비엘은 ‘사랑하는 소년에게’야!! 

 

재밌게 봤던 or 보는 건 

 

겨울 지나 벚꽃 

 

고백을 못 하고 

 

BJ 알렉스 

 

정도...? 세계관 복잡한 건 싫어해ㅠㅠ 일상적인 배경 속 찌통과 달달을 사랑함... 뭐 잼난 거 없을까ㅠㅠㅠ
대표 사진
베리1
우리 사이에 비밀이 어딨어?
원조교제 아닌데요?
남의 BL만화
FOOLS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우사비는 다 봤구.. 풀스는 언제부턴가 하차했는데 다시 봐야겠다ㅠㅠㅠ 가운데 두 개도 볼게!!! 고마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2
보통남남! 방금 다 읽고 왔는데 진짜 재밌다 좀 가벼운 분위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오 레진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3
웅웅! 다 읽은 건 아니고 아직 10화까지밖에 못읽었는데 재밌어 한번봐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오께에에이이이이이 예전에 무료로 1편만 봤던 거였어!!! 함 정주행 해볼까나ㅎㅎ 고마워 익이나~!!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4
욕망이라는 것에 대하여... 짷잼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흐으으으 보다 하차하긴 했는데.... 계속 볼까? 재밌어?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5
응...나도 추천보고 오늘 아침에 첨 봤는데 오늘 다 읽었어 ....넘 재밌어 ㅠㅠㅠ 나는 개인적으로 2부가 더재밌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2부가 더 재밌단 사람이 많네... 내 기억으론 1부에서 하차했던 거 같다ㅠㅠㅠ 그럼 한 번 다시 도즈언!!!! 고마워 익이나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6
ㅇ응응!재밌게봐!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7
엔딩을 말하다
남의 BL만화
좋아하는 만큼
비트윈어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오 처음 들어보는 게 많아...! 고마워ㅎㅎ 좋아하는 만큼도 보다가 하차했다ㅠㅠㅠㅠㅠㅠ 다시 볼까....?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8
허허 갠적으로 엔딩을 말하다 현실적이고 재미있어! 남비엘도 포카포카,, 두근두근,,, 좋아하는 만큼 뒷부분 살짝 고구마긴 한데! 나는 그럭저럭 재미있게 봤오 안 그럼 다른 거부터 보고 도전해 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ㅠㅠ디테일한 설명 고마워어어어 익인아!! 그럼 엔딩을 말하다부터 봐야겠다ㅎㅎㅎ 고마워잉💕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9
웅 재미있게 봐!!! 엔딩을 말하다 카카오페이지에서 기다리면 무료로 볼 수 있을 거야! 남비엘은 원래 북큐브 웹툰이구 비트윈어스는 봄툰 거지만 둘 가 지금 카카오 페이지에서 기다리면 무료 서비스 하구 있엉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10
비트윈어스랑 m의정체 추천ㅜㅜㅜ 노루님 최고야..ㅠㅠ
둘 다 봄툰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오오 위에 익이니랑 같은 웹툰이당! 고마워 꼭 볼게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11
남의bl만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이거 추천이 많구만ㅎㅎㅎ 고마워 익이나 리스트에 넣어놓고 꼭 본다!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12
남의 bl만화
하숙집 5번지

내가 겁나 재밌게 보는 것들이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우와 남비엘 추천 우주 체고 많잖아....? 하숙집 5번지는 처음 들어본다ㅎㅎ 고마워 익이나~!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13
fools, 2반 이희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오 2반 이희수는 첨 들어봐 찾아볼게 고마워잉!!!!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14
레진에 하테마데
FOOLS
하테마데 명대사 진짜 ㅜ 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오 하테마테 볼까 말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 명대사가 있나보넹ㅎㅎㅎ 오께이 지른다!!!!!!!!!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23
웅웅 명대사라고 해야될진 모르겟지만
보여주고싶은데 안되니까 ㅜ ㅜ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15
남비엘 제발 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 알겠엉ㅠㅠㅠㅠㅠㅠ 고마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22
짱이라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16
좋아한다는 걸 잊지마 제발 봐즈ㅓ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17
2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오 첨 들어봐... 레진 건가? 고마워!!!!!! 한번 볼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18
2반 이희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오께이이이이이이 고마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19
수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으아아아 수화도 몇 화 보다가 만 것 같아... 뜨아아앙 다시 봐볼까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20
수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헐 수화 다시 한번 봐야겠어 추천하는 익이니들이 많네ㅠㅠㅠㅠㅠ 고마워어어어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21
미숙한 표현
고등학생들인데 너무 순수귀여워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그런 거 또 내 취향 저격이지.....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24
킹스메이커....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26
22222222222222222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뭔가 웅장한 느낌이어서 잘 못 보겠더라ㅠㅠㅠㅠㅠ 난 일상적인 느낌이 취향이라.. 그래도 고마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25
올레 최강의 냄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우왕 첨 들어봐!!!! 고마워 익이나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27
엔딩을 말하다
식스센스
카피캣(결말주의)
용이 비를 내리는 나라
남의 비엘 만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아 카피캣 결말까지 다 봤어...ㅎㅎ....(말잇못) 그나저나 남비엘 진짜 재밌나보네!!!!!!! 다른 추천도 고마워!!!!!! 꼭 볼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오ㅠㅠㅠㅠㅠ 포카포카라니 너무 좋자나...? 고마워!!!!! 히히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28
이율배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아 뭔가 제목부터 진한 찌통의 향기가 나는 건 왜일까...? 고마워 익이나!!!!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31
앜ㅋㅋ찌통은 아니다 근데 재밌어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30
이해불능
세 개의 점
내가 그렇게 싫다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꺄 이해불능! 내가 거의 처음으로 접한 bl 만화당ㅎㅎ 요즘도 종종 정주행 할 만큼 좋아해ㅠㅠㅠㅠ 세 개의 점은 보다가 말다가 하는데ㅠㅠㅠ 각 잡고 다시 봐야겠다... 세번 째 꺼는 파고 님 꺼 맞아? 맞다면 나 그것도 엄청 좋아해 히히 고마워 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32
씹어삼키다 (찌통>>>>달달)
미숙한표현 (찌통=달달)
남비엘 (찌통<<달달)
우주, 소년 (찌통>>달달)
추천!!
다만 넷다 학원물이라
전연련인게 흠아닌 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베리33
창넘어창!!!(19)>< 그림체 너무 예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웹툰 ㅂㅎ) 시떫 하 3
22:24 l 조회 36
소설 수요 없는 공급 본 베리 있나?
22:20 l 조회 6
웹툰 외전 때문에 서재 나뉜 거 영원히 신경 쓰이기,,,,
21:31 l 조회 44
열침 소설 어디부터 읽으면 될까 (ㅅㅍㅈㅇ
21:18 l 조회 10
예전에 수? 때문ㄴ에 벨소 읽는 사람까지 정신병걸릴 것 같다는 작품 뭐였딪 1
21:08 l 조회 26
소설 3월 이번 외전 호칭 오타 많은 거 맞지?
21:07 l 조회 18
야화첩 안본눈인데 외전만 찍먹해봐도 되나 3
20:26 l 조회 241
3월 진짜 3월 영원히 보고십어....,ㅠ
19:59 l 조회 29
아니 베리들아 야화첩 표지 봤냐구우 7
19:51 l 조회 706 l 추천 1
소설 3월 이번 외전 끝까지 방금 보ㅏㅆ는데 ㅅㅍㅈㅇ 1
19:34 l 조회 116
웹툰 금량 어릴때 왜이렇게 귀엽냐 1
19:34 l 조회 25
리하르트 경매 사이트 아이디 무슨뜻이야?ㅠㅠ
19:31 l 조회 13
슬프니까 하프라인이나 봐야지
19:22 l 조회 15
에 잭스 작가님 신작 왜판중이야 11
18:44 l 조회 1293
웹툰 거의 두달만에 비포 받은듯 (งᐛ)ว (งᐖ)ว 1
18:07 l 조회 23
헐 잭스님 신작 판중; 11
17:40 l 조회 2453
3월 새외전 키워드 알려줄게(약스포) 10
16:33 l 조회 716
소설 헐 3월 외전(ㅅㅍㅈㅇ)
15:37 l 조회 56
3월 외전 나왓네 시점 현재~ing 시점이지????? 1
14:28 l 조회 48
소설 오늘 뜬 3월 외전 무슨 내용이얌!!! 2
12:10 l 조회 401


12345678910다음
BL웹툰/웹소설
일상
이슈
연예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