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BL웹툰/웹소설
일단 인생 비엘은 ‘사랑하는 소년에게’야!! 재밌게 봤던 or 보는 건 겨울 지나 벚꽃 고백을 못 하고 BJ 알렉스 정도...? 세계관 복잡한 건 싫어해ㅠㅠ 일상적인 배경 속 찌통과 달달을 사랑함... 뭐 잼난 거 없을까ㅠㅠㅠ| 이 글은 8년 전 (2018/6/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BL웹툰/웹소설 일단 인생 비엘은 ‘사랑하는 소년에게’야!! 재밌게 봤던 or 보는 건 겨울 지나 벚꽃 고백을 못 하고 BJ 알렉스 정도...? 세계관 복잡한 건 싫어해ㅠㅠ 일상적인 배경 속 찌통과 달달을 사랑함... 뭐 잼난 거 없을까ㅠ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