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6505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8년 전 (2018/6/22) 게시물이에요
늦게까지있는거 10시넘어서!!
대표 사진
익인1
되지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되려나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 20세이여야 되고 친족만 가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20살인사람들은 안되는거고 21살 생일지나야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무슨 소리지? 21살 생일이 지나면 만 21세이겠지..? 만으로 20세! 지금 생일 지난 20살이면 가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내가 20살인데 만으로 18살이야 생일 지나야 만19세가 돼! 그래서 21살 생일 지나야 만 20세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바본가봐.... 멍때리다가 답해서 순간 내가 뭔말인가 했음 ㅋㅋㅋㅋㅋ 쓰니가 맞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씨방 아줌마가 그러는데 법이 바뀌어서 만 19세도 괜찮다고 하심! (생일 안지난 20살도 가능)
그런데 가족인거 (3촌 안으로) 증명하거나 가르치는 사람(교사, 선생님) 그래야 된다고 하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3이야?! 고마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안 늦었다!!! 응응! 익 3이다! 피씨방 알바생이구요ㅎㅎ 갑자기 계산하는 손님와서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천연 마운자로 쿠팡알바 추천함
13:17 l 조회 1
잘사는 사람한테 5-6만원대 어떤 선물할지 추천좀..
13:16 l 조회 6
엄마랑 주말에있으면 진짜 정신사나워
13:16 l 조회 7
홍명보 암살되는거 아니냐구
13:16 l 조회 8
아 알바 다니는 곳 커플 깨짐
13:16 l 조회 11
지피티 한테 0원 체형분석 받고옴
13:15 l 조회 10
지금 유럽 여름이 우리나라 평소 여름이래2
13:15 l 조회 23
곱슬머리인데 헤어스프레이 좋아??
13:15 l 조회 8
난시 있는 익들 렌즈 무조건 난시교정용 써?4
13:14 l 조회 8
어디 놀러 갔다가 태극기 타투스티커 공짜로 붙여준댔는데1
13:14 l 조회 18
고속버스 트렁크에 전기스쿠터 하나 들어갈까?1
13:14 l 조회 4
지에스 신상 이거 절대 먹지마;; 2
13:14 l 조회 43
정신과 가서 우는거 진짜 이해안돼 5
13:14 l 조회 21
동거중인데 남친 어머님 오셔서 결혼 다시 생각함…ㅎ
13:13 l 조회 36
예쁜데 고백 받아본적이 한번도 없어 14
13:13 l 조회 28
파프리카 먹을까 당근 먹을까 토마토 먹을까
13:13 l 조회 4
당근 왜캐 안팔려...1
13:13 l 조회 6
간호사 중간연찬데 화가많아졌어
13:12 l 조회 8
시위할때 성조기는 왜 흔드는거야?6
13:12 l 조회 27
한 살 연하도 연하같이 느껴짐?
13:1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