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650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5
이 글은 8년 전 (2018/6/22) 게시물이에요
손톱 뜯고 거스러미 뜯고, 

손톱 사이드 부분 뜯다가 뿌리까지 뽑아서 피나고, 

염증생기고 곪고 그거 또 짜고 염증 어느정도 굳으면 뜯어내고, 

손톱 큐티클부분 살 안쪽까지 다 파내서 껍질 벗기듯 뜯고, 

그러다 잘못뜯어서 뿌리 건들면 손에서 피 뚝뚝 나고, 

손톱부분 살은 항상 붉게 퉁퉁 부어있고. 

 

생각해보니 이것들도 다 자해로 볼 수 있겠던데. 

이것도 나를 상처내는거잖아. 

일부러 아프게 하는거잖아. 

 

난 안한다고 생각했는데 안 하는게 아니었어. 

왜 안한다고 생각했을까? 

난 칼로 팔긋고 이런것만 자해로 생각했나봐. 

 

지금은 안한지 좀 돼서 많이 아물어서.. 

별로 심한상태는 아닌데, 

대충 이런 느낌이라고 보면 돼. 

 

심하진 않은데 혹시 

모르니 접기로 첨부할게.

내가 스트레스 풀려고 자주 하는건데 이것도 자해인가? | 인스티즈 

 

 

 

그니까..저렇게 뜯을 수 있는건 다 뜯는달까. 

뜯기 편하려고 핀셋도 들고다니는데 생각하니까 웃긴다. 

자해를 어디서든 편하게 하려고 도구까지 들고다녔네. 

여튼..이런것도 자해하는거겠지? 

그냥 손톱 뜯고 거스러미 뜯는 정도에서 끝나는게 아니니까. 

 

조울증 대인기피 피해망상 공황장애 불안장애... 

뭐라 정의내리기 어려울정도로 다양한 정신병자인데, 

난 그래도 자해나 자살은 안할거고 안한다고 생각했었어. 

아니었나봐..하긴 다방면으로 정신이 아픈데. 

지금까지 안 하는게 이상했지..결국 하고 있었고. 

 

자해 맞는거 같은데, 줄여야지 뭐. 

저 다양한 병들도 이겨보겠다고  

바득바득 몇년을 치료하며 싸우고 있는데. 

별거 아니니까 이것도 고쳐지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자해는 꼭 칼 사용하고 그런 것만 자해라고 하는 게 아니야 ㅠㅠㅠㅠ 어떠한 형태로든 나를 아프게 하면 다 자해얌..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헬스장 4개월 21만원 어때보여?
21:22 l 조회 1
SK하이닉스 진짜 충격적이다......
21:22 l 조회 1
말 그만 해야 되는데 너무 많이 해서 목 아파
21:22 l 조회 1
화장, 스타일링으로 노안처럼 보일 수 있다고 봐?
21:22 l 조회 3
어쩌다 가끔 먹으면 하겐다즈.. ㄱㅊ은지도
21:22 l 조회 3
연봉 올려줘도 재입사는 하는게 아니다1
21:22 l 조회 6
인티에 사진 올리면 평범하다는데 1
21:22 l 조회 9
진짜 재밌게 잘 본 한국영화 하나 말해보자2
21:21 l 조회 8
대전 성심당 빼고 빵집 추천 좀!!!! 내일 간다!!1
21:21 l 조회 4
익들아 나 몸살 날만한 일정인거같아??.. 심한 몸샇 걸럈는데 1
21:21 l 조회 3
면접에서 본인 성격 어떻다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어떤 답을 해야돼...?
21:21 l 조회 11
요즘 배달음식 진짜 맛 없다 나만이런가5
21:21 l 조회 12
ㅇㅏ 진짜 욕나와
21:21 l 조회 12
동성애자들아 어떻게 자기가 동성 좋아한다고 자각했어?
21:20 l 조회 8
뚱뚱한 친구가 여름에 덥고 땀나서 안 만나고 싶다고 하면 어떰4
21:20 l 조회 17
산책 몇 시까지 나가는게 안 위험한 거 같아?1
21:20 l 조회 10
중소기업 만족하면서 다니는 익들 있니~?3
21:20 l 조회 16
결혼할 생각 있음 30대 중반 넘기면 힘든 것 같아 2
21:20 l 조회 17
상사가 예뻐하는 직원은 어떻게 대함?
21:20 l 조회 13
아니 하닉 295만원이네;
21:2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