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참..ㅎ 처음엔 진심으로 귀여워서 아 너무 귀엽다 세상에서 제일 예뿌다 등등 온 마음 다해 리액션 했었거든 이게 2년을 넘어서니까 미치겠어ㅎ 반응을 어떻게 해줘야댐ㅎ.... 사진 보내고 ㅇㅇ이모~ 까까 사주세요~~^^ 요러면서 멘트도 꼭 날리는데 훕ㅠ 리액션 안하면 왜 우리 아들 무시하냐고 이젠 안 보고 싶냐고 시무룩 해 하고 와 돌아버리겠
| 이 글은 7년 전 (2018/6/24) 게시물이에요 |
|
이게 참..ㅎ 처음엔 진심으로 귀여워서 아 너무 귀엽다 세상에서 제일 예뿌다 등등 온 마음 다해 리액션 했었거든 이게 2년을 넘어서니까 미치겠어ㅎ 반응을 어떻게 해줘야댐ㅎ.... 사진 보내고 ㅇㅇ이모~ 까까 사주세요~~^^ 요러면서 멘트도 꼭 날리는데 훕ㅠ 리액션 안하면 왜 우리 아들 무시하냐고 이젠 안 보고 싶냐고 시무룩 해 하고 와 돌아버리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