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7363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3
이 글은 8년 전 (2018/6/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유튜버/스트리머

진짜 여러영상을 여러번 돌려봐도 모르겠어.... 

안녕하세여 떵~걔ㅔ여 느그머빵은 ㅇㅇㅇ! 마시께 머겠씁니다~ 

이렇게 들리는데.... 대충 문맥상 '오늘의 먹방은!' 이라고 해야할것 같은데 

아무리 들어도 '오늘의'이라는 말의 비슷한 발음조차도 전혀 안들린단 말이지.... 

대체 오프닝멘트가 정확히 뭐야.....??? 너무 궁금해서 미칠것같아.... 

혹시 일부러 저렇게 발음을 제대로 안하는게 컨셉이신거야??
대표 사진
심청이1
안녕하세요 떵~개예요 오늘 먹빵은 ㅇㅇㅇ! 맛있게 먹겠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2
네 오늘 먹방은! 이건데 발음 가지고 악플 많이 달려서 이제 안하신다 들었는뎀
8년 전
대표 사진
심청이3
와.. 진짜 나도.. 거짓말 안치고 한 50번 돌려들었는데도 모르겠음 무슨말인지도 모르겠고 따라할 수도 없는 그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심청이
공감.... 따라할수도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뭐라고하는지 글로 표현할수도 없는 그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종지부부네 혹시 이사진 알아?1
06.22 05:12 l 조회 260
헐 윤가놈님 쓰러지셨다네..
06.15 20:13 l 조회 160
같이보기도 다시보기 가능? 1
06.12 15:31 l 조회 82
같이보기 화질 진짜 구리다
06.12 03:21 l 조회 76
치지직이 금요일에 서버 잘 버텨줬으면
06.09 20:44 l 조회 81
캬 젠슨황 네이버 방문 라방이라니
06.07 19:19 l 조회 106
와 침착맨 자낳대를 나오네
06.06 16:08 l 조회 80
치지직 이모티콘은 참 기깔나게 잘 만들어
06.05 13:06 l 조회 72
하 csi 신청 할말 고민 겁나 된다 1시간 남았는데
06.01 17:13 l 조회 68
승우아빠님 치지직 파트너 스트리머 됐다
06.01 00:25 l 조회 64
ㅋㅋㅋㅋ월드컵 유료화 이유가 망사용료때문이라는데
05.30 08:52 l 조회 65
아 치지직아.. 스트리머랑 월드컵 같이보려면 결제해야 되나보네4
05.28 11:56 l 조회 76
윤가놈 이 분은 어떤 계기로 뜨게 된거야?
05.26 13:05 l 조회 64
허니즈 전체 멤버들 치지직 파트너 스트리머 됐네1
05.08 14:13 l 조회 145
치지직 헐 몰랐는데 다주님 연애하시는구나
05.02 22:17 l 조회 194
치지직에서 큰별수양관 요낳대 시즌2 보고싶다
04.25 08:57 l 조회 39
호종컵 빨리 팀 짜였으면 좋겠다
04.21 18:59 l 조회 36
숲이랑 치지직이랑 같이보기 겹쳐서 가져오는것도 되네
04.10 23:39 l 조회 120
치지직 여교수 보는 스트리머 꽤 있네
04.04 22:45 l 조회 58
아 미녕이 미녀는괴로워 같이보기 대기탈겸 라디오 모드로 보는제
04.03 20:17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유튜버/스트리머
일상
이슈
연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