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063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7년 전 (2018/8/21) 게시물이에요
23살인데 아직도 적응이 안돼...내가 어른이고 20대중반이라는게  

아직도 마음은 고등학생인데 ㅠ
대표 사진
익인1
성인인건 믿기는데 21살 같음...24살인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리구 23 초반이여 중반아녀...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ㅠㅠㅠ글고 벌써 취업압박들어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 고등학교 졸업한지 얼마 안된거같은데 벌써 취업준비 해야한다니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2222222.....22살인데 내년에 23살,,,,중반이 된다는게 안믿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3살은 초반이다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3부터 중반이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초반이야 무조건 초반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나랑똑같 나도23살이고 안믿김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이도 같아 쓰니랑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ㅠㅠ 난 21살이지만....아직 어른이 적응안돼...민증검사 안하거나 하면 잉? 왜 안하지하명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나는 그대로인데 주변이 다 변해가니까 이상하고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22222 옆에서 친구들 취업 하나둘 하는거보면 기분이 뭉글뭉글 벌써?라는 생각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 아직 내가 중고딩같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25인데 아직 마음만은 고등학생..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근데 사회는 넘 냉철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빠른99라 21살이였다가 삼수하는바람에 걍 20살로 살고있는데 내 정체성을 잃어가고있음.... 이젠 대학가서 남들처럼 살수있을지도 모르겠음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24살인데 난 아직도 내가 20살? 21살같은데 나이만 먹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이만 먹었나벼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연구실동기 취업한거 어지간히 좋았나보네
12:26 l 조회 1
레버리지 때문에 변동성 났네
12:26 l 조회 4
통새우와퍼랑 불고기와퍼랑 뭐가 맛잇어
12:26 l 조회 3
요즘 날씨에 면접 볼 때 뭐 입어?
12:26 l 조회 2
1000남앗는데 하닉 들어갈까
12:25 l 조회 5
나만 그런가
12:25 l 조회 4
7월은 국민연금 55조 매일마다 팔아야해서 더 내릴듯1
12:24 l 조회 18
미국 애널리스트가 애플이 가격 올리면 그때가 반도체 사이클 끝물이라 했는데1
12:24 l 조회 28
취업이라는거 다 운같아...ㅋㅋㅋㅋㅋㅋㅋ4
12:24 l 조회 18
꺼드럭 없으니까 편안 ><
12:24 l 조회 13
담배가격에 비흡연자 치료비도 포함해줘라..
12:23 l 조회 12
나 일본처음가는데 제발도와줘4
12:23 l 조회 18
난 걍 백수가 체질인듯 일해야 사는것같다는 사람들이 신기해2
12:23 l 조회 18
ㅈㅜ식 글은 필터링 오백개 걸어도 1
12:23 l 조회 19
내상황좀 봐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1
12:22 l 조회 15
20대후반 되면 유행하는 노래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아?5
12:22 l 조회 18
키큰남 이상형은 보통 체구랑 키 큰 여자 아님? 6
12:22 l 조회 22
집순이인데 나같은 사람 있어?2
12:21 l 조회 29
담배 하나줘? => 이거 많이들 치는 장난이야 ??11
12:21 l 조회 45
삼전 그냥 33밑으로사서 36에 팔고 반복했으면4
12:21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