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08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7년 전 (2018/8/21) 게시물이에요
긴말하기도 지치는데 

가족들이랑도 그냥 같이 살기만 하는 정도고 

친구들이랑도 그냥.. 없어도 다를거 없는 존재야 서로가 

너희는 어떻게 위로를 얻어?? 진짜 살아가기 힘들때 어떻게 살아가니.. 아무도 내 존재를 크게 생각하지 않는데 

어떻게 무슨 생각을 하면서 살아??? 

고작해야 핸드폰 게임같은거나 할때나 내 존재를 느끼고 없어도 되야 할 존재로 느껴지는데 그럴때마다 무슨 생각으로 이겨내?? 난 진짜 죽지못해 살아가는중.... 더 어떻게 살지? 평생을 우울증에 걸려 사는거같아 왜 사는지도 모르겠는데... 그냥 슬픔이랑 우울 외에 다른 감정이 없는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딱히메리트는없는얘긴데 그냥살아... 내 좋은 일 하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좋은 일이 뭐야?? 나도 그런거좀 알려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ㅎ미안해 진짜 도움 안될 얘기라 안적었는데... 배우 아이돌 덕질하고 영화보고 그림그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나도 덕질하는데.. 그순간만 행복하고 다른 생각하면 그냥 우울해져... 다 의미 없다고 생각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그렇게 땅파는 생각은 안 하는 편이야!! 하루종일 최애 보고 있어도 행복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 없어서 가족이랑.. 아니면 혼자 쇼핑 하고 밥 먹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장 가까워야하는 가족들이랑도 사이가 안 좋으면 어떻게 해야 될까.. 엄마 아빠 언니 모두가 나를 싫어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인생은혼자살아가는거라고 생각하려고노력중이야 나도항상내편이없다고생각하는데 그냥 사람은 혼자태어나서혼자생각하고 혼자죽는거래 영화대산데 그렇게생각하려고마인드컨트롤하는중이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얼굴쳐진거 상대도 느낄 수 있지?
23:44 l 조회 1
쿠앤크 통 아이스크림 맛있는데
23:43 l 조회 1
썸 타본적 있는 사람만 들어와봐!! 모쏠 입장 금지
23:42 l 조회 4
초밥 남은 거 낼 먹ㅇ도 대?
23:42 l 조회 5
남친이 여사친 2명이랑 2박 3일 여행간다면 어떤점에서 싫어?
23:42 l 조회 7
이번에 입사하게 됐는데 회사가 구인 글을 안 내려..
23:42 l 조회 8
나 오늘 카페에서 내가 주문잘못해놓고 아니라고 우겼음ㅋㅋㅠ
23:42 l 조회 7
하닉 27.2로 샀는데...
23:42 l 조회 19
요즘 느끼는건 내가 잘되고 행복할때 주변사람들은 달갑지 않아함
23:41 l 조회 21
183이랑 160 만나면 고목나무 매미야?5
23:41 l 조회 14
동성(女) 사랑 우리
23:40 l 조회 18
전회사 너무 별로라 퇴사 사유 말하기 쉬웠음
23:40 l 조회 24
오토바이 타면서 쇼츠보는 사람도 있구나
23:40 l 조회 6
진짜 이별 겪은 모든 연인들 대단하고 존경해
23:40 l 조회 11
무슨 색이 이뽀??2
23:40 l 조회 20
가슴수술하고 늙으면
23:40 l 조회 6
아기고양이가 날 사냥감으로 보는 것 같음..2
23:39 l 조회 19
베라 숟가락 디자인도 변했네4
23:39 l 조회 67
집 습한 사람들 제습기랑에어컨 다 틀고 있어? 11
23:39 l 조회 18
솔직히 이거 많이 서운한데1
23:3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