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2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이번에 여행을 가려구 준비중인데 3박4일이나 4박5일로가려고! 혹시다녀온 익있으면 여행계획을 어떻게 계획 했는지 알려줄수있는익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나! 오사카는 자주 가는편이고 교토도 갔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고마워 혹시 오사카에서 교토 멀어?? 갔다면 어떤방식으로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이 한시간정도 걸리고 나는 주유패스랑 교토패스권 끊어서 지하철 한번 갈아타고 갔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이번에 오사카 처음가는데 자주다니는익으로써 추천해주고싶은곳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먹방 위주로 다니는데 교토에 가츠규 집 있는데 진짜 맛있어 오사카코역 여기 내려서 걸어가면 관람차도 있고 수족관도있고 약간 바다같이 있는거 몰려있어서 구경도 할수있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오와 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오사카! 나는 그 주유패스 끊고 그거에 맞게 좀 짜긴했는데 막상 가니까 그냥 발길 닿는 곳으로 막다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혹시 숙박비랑 경비는 얼마정도들엇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혼자가서 한 150? 180인가 들었던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많이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아 나는 항공권을 급하게 잡아서 38만 8천원 들었고 3박 4일에! 호텔은 혼자가니까 캠슐호텔에서 6만원정도 오사카 주유패스랑 와이파이 빌리는거 해서 대략 5만원~6만원 환전은 55만원정도 한 것 같오! 그리고 지방익이다 보니 한국에서 왔다갔다 하는 비용 대략 3만원..? 아 계산미스 대략 경비로 더 받은 돈이 있기는 한데 대략 110~115 들은 것 같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오오오오ㅜ자세한정보너무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건강하게 잘 갔다와용! 그리고 소화제나 비상 경비약 꼭꼭 챙겨가고! 아 맞다 파스 많이사.. ㅠㅠ 파스 없었으면 오사카 여행 반은 골병들어서 못 움직였을 거야.. 휴족시간이랑 특히 샤론 파스 많이사용.. 샤론파스 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앗고마워!!!짱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첫째날은 난바랑 우메다 둘러보고
줄짜늘은 유니버셜
섹째날은 교토 갔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교토까지 어떻게갔어?? 혹시오래걸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다 갔는데 나도 4박5일갔는데 너무 길더라ㅠㅜ 그리고 아무리 플랜 짰어도 그냥 걷다보면 항상 가는곳른 똑같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혹시 숙박비랑 경비는 얼마정도 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억이란나..오래돼서ㅠㅠㅠ그리고 가족끼리가서 되게 많이들었어 마지막날 쇼핑 엄청 해가지구..숙박은 미리 예약하고 싸게가소 저렴했던거가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ㅠㅠ 처음가는건대 너무어렵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유패스랑와이파이포켓같은거 한국에서 미리 구매해서 가면 훨씨저렴해 디즈니티켓이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헐 고급진정보다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늦었지만 나는 이번주에 3박 4일로 오사카, 교토, 고베 가! 숙소는 오사카 도톤보리에 잡았고, 오사카주유패스 1일권이랑 간사이패스 2일권 끊어서 다닐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고마워ㅠㅠㅠㅠㅠㅠ늦어도고마워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합격연락
23:34 l 조회 6
나 영어 스피킹 잘하는데 문제가 있음
23:34 l 조회 5
셋로그 봤는지 안봤는지 떠??????
23:33 l 조회 3
치과에서 스케일링하면 입에 세균 하나도 없어?
23:33 l 조회 4
애비 싫어하는 애들아 이유 뭐임? 1
23:33 l 조회 4
연봉 3000으로 입사햇는디 첫 월급 세금띠고 160이야 1
23:33 l 조회 7
장거리연애중인데 갑자기 사내연애해보고싶음
23:33 l 조회 5
밤 새본사람..꿀팁좀주라3
23:33 l 조회 13
맥북 블랙보다 실버가 인기 더 좋지??1
23:33 l 조회 5
회사 월급 보통 아침이나 오전중에 들어와??4
23:33 l 조회 6
그럼 도대체 니네가 좋아하는 mbti가 뭔데4
23:33 l 조회 10
업무용 휘뚤마뚤 갤탭 11 비싸?2
23:32 l 조회 2
연애는 못하고 어장 당하는거면
23:32 l 조회 5
클렌즈 주스 진짜 효과 직빵인거 추천해줄사람??
23:32 l 조회 2
구라안까고 인생 뽕브라 추천함
23:32 l 조회 14
백수익들 몇살이야?2
23:32 l 조회 14
내일 연차인데 지금 마라탕먹고싶어 2
23:32 l 조회 3
남자친구 고속도로에서 미아 될뻔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1
23:32 l 조회 11
집 앞 홈플러스 근황 실화냐 진짜..ㅋㅋ 40 3
23:31 l 조회 65
난 오늘만 살아4
23:31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