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31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나지금 고3인데 너무 막막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원래나 내가사는지역엔 내등급에 맞게 쓸만한 대학이 많이없어서 한두곳쓰고 다른곳은다 쓰면 꼭 기숙사나 자취인데

부모님이 어짜피 나가서사는거 주변에 볼거많고 놀거많은 경기도나 수도권쪽으로 가라고해서 그렇게쓰고

오늘 담임선생님이랑 상담하는데 왤케 무리하게 멀리쓰냐고 혼자 수도권가서사는거 쉬운일아니고 돈도많이든다고 그러시는거야

솔직히 맞는말이긴해........ 근데 힘들건 생각많이해봤으니까 감수할수있는데 돈이 진짜 너무많이들거같은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그래서궁금한게있는데 제목처럼 지방에서 살다가 대학을 수도권으로간 익인이들혹시있어???

정말 현실적인 얘기를 들어보고싶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적응은빨리잘했어?? 돈이정말 많이들어??? 기숙사살면/ 수도권에서 자취하면 어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동생 인천으로 갔는데 국립대아니면 돈 엄청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들 서울 사립대에 자취했는데 돈 드는거 보면 어마어ㅏ 하더라 걔네는 집이 진~~짜 잘살아러 풍족하게 지냈음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시립대로와서 학비 걱정은 딱히 없었구 기숙사 통금이 새벽 3-5시라 거의 뭐 자취방 느낌이야 지방에서 온 애들많아서 대부분 자취 기숙사라 부르면 다나와서 놀기도 좋궁 적응은 빨리했어!! 생활비는 한달에 60만원정도 썼어 학비가 얼마안하는대신 생활비를 좀 많이 받아썼어..ㅎ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자괴감 맥스일 때 어떻게 극복해?
19:24 l 조회 10
쉬었음 청년 출신 계약직 붙었어! 2
19:24 l 조회 10
얘들아 진짜 괜찮은 이성 2명이 동시에 들어온 적 있어?2
19:24 l 조회 20
근데 다른나라엔 운동,축구,음악으로 개유명한 사람 많은 이유가 뭐임? 1
19:24 l 조회 9
이사 간 월세집 너무 안나가서 지금 반년째 월세 내고있는데1
19:24 l 조회 11
공백기 길어서 아무 회사나 들어가게 됐는데 우울해
19:23 l 조회 14
친구한테 밥 사달라고 뭐라고 말하는게 좋을까..
19:23 l 조회 19
성인되어서 치아 교정 진짜 비추함5
19:23 l 조회 28
과자 추천 받아요!!!!!!!!!!!!!
19:23 l 조회 10
결혼 보통 얼마 들어?1
19:23 l 조회 8
전남친들&남편 공통점 잇음ㅋㅋㅋㅋㅋ 다 아버님들이 유튜브함ㅋㅋㅋㅋ
19:22 l 조회 14
동남아 몇 박 며칠 추천해?1
19:22 l 조회 9
간호사 내시경실 근무하는 쌤 있을까요??2
19:22 l 조회 8
아줌마들 중에 처음본다고 꼽주는거 너무싫음1
19:22 l 조회 35
돈 달라는 엄마 때문에 돌겠다
19:22 l 조회 9
러쉬 슈퍼밀크 머리를 감아도 향이 안 사라져...1
19:22 l 조회 21
폭삭빠담업튀왕사남오해영적짜장 ← 이거 뭔말이야??2
19:21 l 조회 29
나 키 172인데 힐신는거 좋아해2
19:21 l 조회 12
키빼몸 몇부터 여리해보여?8
19:20 l 조회 43
나시 단독으로 입고 싶은데3
19:2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