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4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나 되게 학겨를... 좀 많이 안 좋은 곳으로 왔어ㅜㅜㅜㅜ 애들도 다 안맞고 전문대라 2년내내 같은 반에 같은 수업이야ㅜㅜ 진짜 무시받는 곳이고... 여기선 장학금 받으면서 학교 다니긴 하는데 설직히 학겨 네임 많이 보잖아ㅜㅜㅜ 지금부터 자소서 혼자서라도 써볼까ㅜㅜㅜㅜ?? 알바하면서 가능하겠지ㅜㅜㅜ 수시 넣을 때 돈도 벌어야 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지금 똑같이 고민중인데 어케해야될지 모르겠어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 난 등급도 막 좋은 편은 아니거 그렇지만... 여긴 너무 아닌 거 같아...후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성적이 좋은게 아니었어서 다시 수시 넣어도 더 좋은 학교 붙는 다는 그런게 없어서 괜히 헛고생 같기도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ㅜㅜㅜㅜ 붙을지도 모르는 거라.... 괜히 말했다가 안 되면 어떡하지 라고 생각하기두 하고... 자소서 혼자 써본적도 없어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회있을때 써야지 나중엔 기회도 안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언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쓰니 난줄..나도 2년제에다가 애들도 별로고 학교도 정이 안가서 이번에 원서 다시 넣고싶은데 가고싶은 과가 없어서 고민이야 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 나도ㅜㅜㅜㅜ 나진짜 어떡하지만 계속 외치는 중... 4년제 넣으려면 언능 결정해야하는데ㅜㅜㅜ 도움 받을 사람도 없어서 미치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ㅠㅠ학교는 탈출하고싶은데 가고싶은 과는 없고 주변 대학 알아보니까 괜찮은 과는 다 등급컷이 높더라 자소서 쓰고있어??난 일단 고등학교가서 생기부 받아보긴하려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직 ㅜㅜㅜㅜ 후 난 특성화고 출신이라 얼마 안 뽑아서 진짜 웬만한 학겨는 등급컷이 장난 아니더라ㅜㅜㅜ 나 아직 ㅜㅜㅜ 낼 생기부 뽑으려구!! 생기부는 아무학교나 가서 뽑아도 된대서 걍 근처 초댝고 가서 뽑으려구 난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그렇구나 몰랐어 나도 근처초등학교 가야겠다 맞아 특성화고 등급컷 높더라...뽑는 인원수도 적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진짜 울고 싶어ㅜㅜ 작냔 담임쌤한테 문자했다가 그대로 씹혔다ㅜㅜㅋㅋㅋ 막막보스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헐 너무하신다 나 작년 담임쌤은 지금 육아휴직중이시라 연락드리기도 좀 그래..ㅡ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헬스장가서 pt 안받는 사람이 더 많지??
15:36 l 조회 1
실수령 180인데 얼마씩 저축해야 할까
15:36 l 조회 2
아벤느 시칼파트 vs 라로슈포제 B5 밤
15:35 l 조회 3
하 나만 노인 많아졌다고 체감함? 고령화 너무 느껴짐
15:35 l 조회 4
나 모솔인데 이거 혹시 호감표현이야?
15:35 l 조회 3
28살인데 실업급여 받고잇거든 끝까지 받을까 말까
15:35 l 조회 4
<33이 뭐야?3
15:35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오늘 신청했는데 이거 까먹지 말길
15:34 l 조회 16
공허감을 견디는 법 없을까?3
15:34 l 조회 15
슈링크 받았는데 사람들이 수척해졋대 2
15:34 l 조회 9
남 밑에서 일하는거 못하는 사람은 대학원 절대 못갈듯
15:33 l 조회 10
여수 놀러갈까 대전놀러갈까6
15:33 l 조회 17
제주도 기념품 보통 뭐 사? 감귤 너무 흔해!5
15:33 l 조회 14
힙합 좋아하는 사람 ㄹㅇ 이성적으로 매력 떨어져?2
15:33 l 조회 16
패턴 어케 고침3
15:33 l 조회 9
근데 경락 받으면 자극 받아서 피부염 안 생겨?1
15:33 l 조회 9
하닉 앺장에서 VI가 걸리네;1
15:33 l 조회 50
20대 극후반인 익들아 22살, 23살로 완전 어리게 보면 기분 안나빠??7
15:33 l 조회 27
하비들아 너네 치마 어디에서 사니????2
15:32 l 조회 9
월드컵 보는 게 정치색 드러내는 거야? ㅠ...5
15:3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