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49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아래 착한 익인이들이

한국이랑 미국은 초 6/ 중 6/ 고 3으로

학년 제도가 같다고 알려 줬는뎅

이거랑 다른 나라가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미국 학년 제도가 초 6/중 6/고 3 이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학교 구분지어 있는 걸로 보면 5/3/4 거나 6/2/4 정돈데... (6학년이 조금 애매한데 고등학교는 4년이 맞아 대학에서 볼 때도 그렇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미국은 한 학교에서 12학년을 다 다니는 게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학교에 12학년 다 있는 학교도 있긴 있어! 근데 보통은 나눠서 다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고마웡!! ㅠㅠ 근데 미국이랑 한국 말고는 다 12학년 아닌 거야? 일본도 그랬던가? 헷갈리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 3 잘못 썼당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벨트 고치는데 원래 만원이야????????
16:31 l 조회 1
나 오늘 과외 하는데 옆집에서 공사 개크게 함 ㅅㅍ
16:31 l 조회 1
20대 후반익들 서클렌즈 착용 해?
16:31 l 조회 1
자라 세일한다던데 팁
16:31 l 조회 1
울집 고양이 애착가방이있는데 거기에 토한 이후로 안가네 토해서 그런걸까?
16:31 l 조회 2
비가 내릴거면 확 내리고말지 며칠째 부슬부슬 흩뿌리네ㅠ
16:31 l 조회 3
지방이라도 신축 살면 좋지?
16:31 l 조회 2
요즘 영화 재밌는거 잇나
16:31 l 조회 2
신기단 프리미엄 사기일까
16:31 l 조회 2
결혼식 암행이 뭐야...?
16:30 l 조회 8
일본 도쿄 혼여 얼마들까1
16:30 l 조회 2
도대체 왜 카페에서 카운터안까지 손뻗어서 빨대 훔쳐가는거임??
16:30 l 조회 7
하루에 책을 10분도 읽기가 힘들어...3
16:30 l 조회 10
25살, 32살 차이
16:30 l 조회 15
하미췬 남친이 뇌종양이래.. 1
16:30 l 조회 28
하닉 삼전 레버리지도 isa 계좌로 투자하면 세금 절감돼??
16:29 l 조회 4
뭐만하면 비꼬는 친구 ㄹㅈㄷ
16:29 l 조회 9
둥이들 다들 자기랑 맞는 일 언제찾았어??2
16:29 l 조회 5
오늘 1시간 30분 조기퇴근한다1
16:29 l 조회 12
저번주 금요일에 종강했는데 이번주까지 쉬고 다음주부터 공부해도 될까? 1
16:2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