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5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7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나는야 블랙베리 키투 

블베 물리키보드 최고야 진짜,,, 

6년째 블베병이었는데 오늘 완치됨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대박적!! 블랙베리 내가 사고싶었던거
직접 본적은 없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넘모 예뻐 ㅠㅠ 안드로이드 탑재하고 그냥 다 된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블랙베리 진짜 사고싶었는데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엉 넘모예쁘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블랙베리 오랜만에 듣는 기종 한창 블랙베리 사고싶었는데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블랙베리 최고간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불편한거 뭐잇어?ㅜㅜ 나 블베 사고싶어서 벼르고 잇는데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냥 아이폰에서 안드로 넘어온거라 안드로이드 자체가 불편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건 익숙해 질꺼 같고 아직까진 키보드 적응이 좀 힘들지 너무 좋아 ㅠ 무게는 아이폰5S랑 비슷한거 같다! 만약 케이스 알리에서 살꺼면 폰 가기전에 주문하는게 좋을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키원 빼애애애ㅐㅇ앰 큐파이브 쓰다가 아이폰에서 다시 블랙베리 역시 블랙베리 최고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보드 촤ㅣ괴고야 ㅠ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흙흙 울애기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엉 키원 키보 유광 예뻐 ㅜㅡ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나는 루나s 이 폰 가진 사람 별로 없을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블랙베리 키투야 !! 반가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반가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홋 난 블랙베리 q1000인가 백인가 쓰다가 넘 불편해서 다시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큐텐썼었는데.....너무 불편하구....화면도작고 그래서 바꿨당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나 그거 진짜사고싶은데 그것만 쓰기에는 안불편해????
원래 안드로이드랑 걍 똑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나는 그냥 안드로이드랑 똑같다고 느껴져! 조금 무거운 감은 있는데 굳이 세컨폰으로 쓸 이유는 없는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나는 괜찮아 그냥 키보드 달린 안드로이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런거 못느껶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개큰일남지금 밖인데 집에 엄마왔대
21:12 l 조회 4
단골집 하나 잃었다
21:12 l 조회 2
B컵 정듀 되는 애들아 약간 뽕 있는 브라 차고 다니니?
21:12 l 조회 6
취준생들 들어와주라 이게 열심히하는거야?
21:12 l 조회 8
닌텐도스위치 닌텐도2 이제 구하기 힘든가?
21:12 l 조회 7
30대면 계약직하면서 이직준비가 나을까? 2
21:11 l 조회 9
아는척 오지게 하는 어그로한테 뭐 물어보니까 바로 사라짐ㅋㅋㅋ
21:11 l 조회 4
남친 생일선물로 5080 어때??3
21:11 l 조회 14
27.. 올해부터 주변에 친구들 결혼한다..2
21:10 l 조회 12
근데 진짜 못생겨서 연애못하는 사람들이 현실에 글케 많나?5
21:10 l 조회 20
보통~통통에서 날씬 가본 익들아 4
21:09 l 조회 31
으어 집에서 실거미 나왔는디4
21:09 l 조회 18
카프리팬츠 운동화에는 안어울려?2
21:09 l 조회 8
둘 중에 모하까.... 골라주라...3
21:09 l 조회 22
서울시 최초의 통합 수장고가 새로 생겼는데 어디에 있게~
21:09 l 조회 12
남친이 나 피티 받겠다는거 말리는데
21:08 l 조회 16
나 제타말고 진짜 맘에드는 채팅겜 찾았다5
21:08 l 조회 19
셋로그 우리나라꺼 아니야?1
21:08 l 조회 23
회사 지원할 때 만나이 써 연나이 써 ?1
21:08 l 조회 15
요즘도 배달기사가 치킨빼먹어?5
21:08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