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65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0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저때 누르면 아니라는 문구 나올 것 같은 쫄보...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그렇게 하면 불안해서 정각에 누른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에타에 이런 말이 많아서 되게 헷갈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쫄보라 무서워서 못해ㅜ 59초에 마우스 누르고 정각에 떼는데 이번에 올클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59초에 마우스로 누르고 있다가 정각에 떼는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나는 그렇게 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50에도 눌러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난 쫄보라ㅠ 58초에 누를까 걱정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서ㅇ...(쫄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항상 59.9에눌렄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너무 세세하잖앜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살쯤에 좋아하지 않는데 열달 사귈수잇어?
9:33 l 조회 1
공공장소에서 왜 껌을 짝짝 씹는걸까
9:33 l 조회 2
내일 손흥민 한골만 넣어주면 좋겠다
9:32 l 조회 3
운동 너므 하기 싫은데 30분이라도 해?4
9:31 l 조회 12
하닉 280층 이상1
9:31 l 조회 30
아니 뭐 이건 걍 떨어지는날 담고 담날 팔면 되네 1
9:31 l 조회 21
러브버그 너무 극혐이다1
9:31 l 조회 6
집에 혼자 있으면 생각 많아지고 자살충동이 너무 생겨서 안좋았거든
9:31 l 조회 10
옷에서 냄새가 나는 느낌인데..2
9:30 l 조회 19
하닉이 190 가면 씹ㅋㅋㅋ 그 염불외는 애는 이미 직장 짤려있읓듯2
9:30 l 조회 30
카페에서 까드락거리는 남자들 보기싫다..
9:30 l 조회 13
나 민원 넣었는데
9:30 l 조회 3
러브버그가 어찌 집에 들어온걸까3
9:30 l 조회 11
관리자급들 내가 요청하면 회신 개늦게 하거나 확인 안 하는거 열받음
9:30 l 조회 3
20대에 전문직이면 무슨기분일까1
9:30 l 조회 15
외국어 배우기 어렵다 ㅜㅜ
9:29 l 조회 11
요즘 청소년들 너무 무섭더라6
9:27 l 조회 55 l 추천 1
출퇴근시간 짧으면 진심 삶의 질이 올라간다...9
9:27 l 조회 58 l 추천 1
편의점에서 과자같은고 사고 일회용 숟가락 하나3
9:27 l 조회 16
하 진짜 임산부 상대하기 개 빡세네12
9:26 l 조회 18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