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65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나 출근길 3~40분인데 200원 추가돼 맨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역에서 타고 B역에서 내리고 한두시간 후에 B역에서 C역 가는 거면 요금 두 번 내야되는 거 맞지?ㅠㅠ 환승이런 거 없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맞아!! 지하철은 환승이 없오 아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내가 지하철 처음 타봐서 ㅠㅠ 혹시 한두시간 지나도 이백원만 추가되는 거야..? 아니면 원래 가격으로 타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가격으로 타야해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워 진짜ㅠㅠ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 한두시간 안 지나고 바로타도 원래 가격인 건 똑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A역에서 B역을 타고가서 B역을 나가는거 찍고 갔다가 다시 타러온다는거야? 아니면 A역에서 B역갔다가 C역으로 갈아탄다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 이해했다 나가버리면 원래돈으로 내야되는 거지!? 안 나가면 추가로만 받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우웅 맞아 그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너무 고마워!!!!! 덕분에 궁금증이 풀렸다! 오늘 좋은하루 보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웅 쓰니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0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청소년들 너무 무섭더라
9:27 l 조회 1
출퇴근시간 짧으면 진심 삶의 질이 올라간다...
9:27 l 조회 4
편의점에서 과자같은고 사고 일회용 숟가락 하나
9:27 l 조회 4
하 진짜 임산부 상대하기 개 빡세네
9:26 l 조회 23
어릴때 상처랑 트라우마 오래 가기도 해?2
9:26 l 조회 11
어제는 진짜 사람들 심연을 보는 느낌이었다
9:26 l 조회 10
남편이 다른 여자한테 예쁘다고 디엠보낸걸 보고 이혼하고 싶은데
9:25 l 조회 7
하이닉스 190까지 보는 의견도 많던데5
9:25 l 조회 35
우리동네 러브버그
9:25 l 조회 3
키캡 키링 진짜 좋다
9:25 l 조회 3
오늘의 소확행2
9:25 l 조회 8
점심때 결혼식 있는데 저녁에 고깃집 약속도 있으면 옷 어케 입을거같아?1
9:24 l 조회 11
하닉 1주 정찰병 보냇는데2
9:24 l 조회 42
60에서 56까지빠지면 눈으로 빠졌다는게 보일까2
9:24 l 조회 10
영양사/수원 영업관리 구직자 필히 읽어!!
9:24 l 조회 17
개미 꼬시기일줄 알았다..바로 다시 꼬라박네
9:24 l 조회 32
마운자로 최고용량 맞고1
9:24 l 조회 12
닉스 익절하고 재진입 할까...
9:23 l 조회 23
팀원이랑 싸웠다고 팀장이 나가지는 않겠지?3
9:23 l 조회 21
해외거주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3
9:2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