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6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돈이없어서ㅠㅠㅠㅠㅠㅠㅠ티켓팅이 당장5일뒤인데 

5일전에 말해주네ㅠㅠㅠㅠㅠㅠㅠ어뜨케이래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울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내한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내한 ㅠㅠㅠㅠㅠ뭔 페스티벌이 첫내한이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짜 그런건 두고두고 생각난다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퓨ㅠㅠㅠㅠㅠ내한이라 더 그래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간때문이면 어쩔 수 없는데 돈 때문이면 빌려서라도 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0000원 당장 구할수잇을까ㅠㅠ 진짜 가야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모님이 덕질같은거 반대하셔..?
미자면 친구한테는 빌리기 힘들겠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대는 안해ㅠㅠㅠ 미자라서 빌릴곳이ㅠㅠㅠㅠ 그리고 다른 내한도 가느라 십얼마 써서 아예 돈이 없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없어서 못가는건 진짜 방법이 없다 걍 마음을 비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울수가 없네,,,,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콘서트 끝나는 날까지 아쉬움에 우울모드 의욕 제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울하다,,,우울해,,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아...맴찢 난그냥 아예관련된거안본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한이라 언제 올지 모르는데,,,진짜 울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아...부모님한테 빌어서라도 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한번 빌려달라고 해봐야겠다,,용돈 가불이라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해외가수면 진짜 일생에 다시 없을 기회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한국이라는 나라는 아나 싶을정도로 안올거같은밴드인데 갑자기 온대,,정말 갑자기,,,,,,어떤분은 빠르면 내년이래서 안심이였는데 단독콘도 아니고 무슨 페스티벌로,,,,,,이렇게 갑자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조건 빌려서라도 간다... 내한이면 반드시 가야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하 못갈 확률 80인데ㅠㅠㅠ라우다아아어ㅏ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빌린다...무조건... 그리구 알바를 뛰든 할래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를 뛰고 양도를 구해볼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것도 괜찮은데 양도가 안 구해지면 어떡해ㅠㅠㅠ그래도 티켓팅 해보는 게 낫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ㅡ그냥 돈 빌리는게 낫겠어,, 양도가 아니라 알바가 안구해질거같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알바 구하는 게 더 어렵긴 하다...ㅠㅠ 꼭 가기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저가형이랑 중가형중에 어디가 더 카페알바하기 조음?
13:36 l 조회 1
아 꿈 자주 꾸는 편은 아닌데 가끔 똑같은 꿈 꾼다
13:36 l 조회 1
대학생 익들아 에타에 공개고백 글 올라오고 그래?
13:35 l 조회 3
이야 오늘 눈동자 색 레전드네
13:35 l 조회 19
2박3일 여행 가는데, 모텔은 좀 그래?9
13:35 l 조회 26
이직준비중인데 합격했거든 근데 2달후에 결혼이라 신혼여행을 가야해 3
13:34 l 조회 19
너네 친구랑 대극장 뮤지컬 보러 갈 때 연석으로 잡아?1
13:34 l 조회 4
하이닉스 고점신호 떴다1
13:34 l 조회 47
n만명대 인플루언서들은 뎀 답변 잘해주네 ㅋㅋㅋ
13:34 l 조회 11
교정익들 진짜 유지장치 계속 껴??2
13:34 l 조회 11
진짜 우울증약이 효과가있어?3
13:34 l 조회 12
타로 공부해본 익 있어?
13:34 l 조회 6
내 눈이 이상한가.. 요즘 사랑ㅅ들 다 비슷하게 생김2
13:33 l 조회 24
대전시 파산 위기래3
13:33 l 조회 61
계속 울렁거리더니 장염이었음2
13:33 l 조회 10
오늘 날씨 진짜 천국이네 와
13:33 l 조회 25
취준시기에 헤어졌다가 취업하고나서 다시 사귀는 커플들이 있어?2
13:33 l 조회 10
하 노인들 다 노약자석에 안앉아서 노약자석 텅비어있고 젊은 사람들 다 서있는거 개빡치네4
13:32 l 조회 16
여름철 수건 냄새 원래 이래?6
13:32 l 조회 21
2시간마다 화장실가는게 화장실 자주 가는거야?5
13:3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