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80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엄마 너무 속상해 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억장 무너지실 것 같긴 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그렇겠지 ... 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문가한테 상담 받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은데... 아니면 어머니한테 자살 상담 말고 그냥 속상한 것만 얘기하고 위로나 상담 받는 건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안 힘들었으면 좋겠다... 진짜 위로하는 거 잘못하면 쓰니한테 더 상처일 수 있겠지만 잘 헤쳐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 혹시 사람들이랑 얼굴 보고 얘기하는 게 힘들면 인티 익명이니까 여기에 털어놔도 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 상처 안 받았어 오히려 힘 됐어 !! 고마워 익인아 진짜 덕분에 위로 받았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머니가 너무 속상해하실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을 하면 속상하지만 말을 안하고 혼자 속 끓이다가 안좋은 선택이라도 하면 그건 하늘이 무너지니까 애둘러서라도 말해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죽고싶다곤 하지말고 그냥 너무 힘들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가 그걸 털어놓는 순간부터 어머님 잠도 못 주무실 거야 쓰니 방 계속 들락거릴지도 모르고 모든 신경이 거기에 쏠릴 것 같아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엄마랑 따로 살아서 ㅠㅠ 가뜩이나 외동이고 늦둥이라 걱정 많은데 안하는게 낫겠지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나 회사 수습 때 잘렸는데 지금 보러 온 곳은
14:55 l 조회 5
울엄마가 키운 선인장 15년만에 꽃폈대 🌸🌸5
14:54 l 조회 19
공시 끝나면 모든 친구들 다 만날 의욕 있었는데 막상 끝나니까
14:54 l 조회 5
조사는 챙겨야 된다가 맞긴 하나바
14:54 l 조회 14
와 난 구라안까고 하닉 떨어져서 행복함1
14:54 l 조회 43
아 나 병원 퇴사하고 싶은데 병동 분위기 지금 인증기간이라 개판임
14:54 l 조회 8
주식 안 하면 바보라는 사람들 특1
14:54 l 조회 25
말도 안되는 금액으로 조건주문했던거 주식 폭락해서 다 사짐
14:54 l 조회 20
너네는 회사 상사랑 주말에 만날 수 있어...?ㅋㅋㅋㅋ8
14:54 l 조회 24
고객이 이름 오타내서 명슉이라고 썼는데 주임이ㅋㅋㅋㅋㅋ
14:54 l 조회 13
현대차 망할 확률 낮아보이니
14:54 l 조회 11
그냥 이 상태로 한달정도 횡보해야됨1
14:53 l 조회 19
주식 하는 사람들 돈 잃었다고 징징거리는거 속시원2
14:53 l 조회 25
일희일비 하는애들이 젤 한심
14:53 l 조회 15
와 나 책 한권을 한달동안 질질 끌어서 겨우 다 읽었어2
14:53 l 조회 10
키우기 쉬운 견종 추천해줘12
14:53 l 조회 17
주식 마이너스가 내 생일만큼 찍혔어
14:53 l 조회 6
카페에 음료마시러 혼자 왔는데 핸드폰말고 할게없음
14:53 l 조회 7
대전역 무슨일이얌3
14:53 l 조회 34
이번주 하닉 떨어지는건 당연히 예상했었어야지3
14:53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