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원래 245
대표 사진
글쓴이
인데 240사야되나? 막 10 줄여서 사는사람 많던데ㅠㅠㅠㅠㅠ어떡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발볼이 어때? 난 발볼커서 정사이즈사면 잘 맞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편이야! 그러면 240 사도 괜첞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꽉끼는거 싫으면 240도 괜찮다고 봐! 나 맨날 인터넷에서 10줄여서 사라해서 혹시나 몰라서 매장갓는데 나보고는 정사이즈 사라하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래? 고마워!!!!!!!! 240 걀정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은땀) 이랫는데 너무 크면 어떡햌ㅋㅋㅋ여튼 잘 맞길바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안맞으면....5천원내고 교환.......그래도 맞을거야!!!!!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사이즈 5 줄인 게 맞았었는데 물어봐도 될까? 。・゜・(ノ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줄인거 안맞아서 5 더 줄인걸로 바꿨는데 이것도 좀 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알려줘서 진짜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굴 vs 몸매
22:51 l 조회 1
1억 만들려면 어케해야할까
22:51 l 조회 1
바디워시 추천해주라!!!!!
22:51 l 조회 1
졸린데 자기 싫어
22:51 l 조회 3
연말 성과급 1천 넘는 익들아
22:51 l 조회 3
베트남 소고기볶음면에 1.5만 이면 비싼거야??
22:51 l 조회 2
쉬었음청년인지 뭔지 많다며
22:51 l 조회 4
서열 낮은 남자가 보통 여자한테 막 하는 듯
22:51 l 조회 4
나이먹었나 친구의 남자 얘기 듣기 싫음 ㅠㅠㅋㅋ
22:51 l 조회 2
정신병원 입원
22:51 l 조회 3
아무 질문이나 다 해봐1
22:50 l 조회 5
아 입금 실수해서 적금통장에 생활비 부어버림 ㅠㅠ
22:50 l 조회 8
동물병원 갔는데 골댕이 주인 오자마자 바닥에 앉고
22:50 l 조회 4
남녀사이 친구 없다는게2
22:50 l 조회 24
와 오늘 진짜 하루종일 잠만자고 누워있었어…
22:49 l 조회 9
운동하고 승모근아프면 승모근 커져???2
22:49 l 조회 8
생버터 먹방햇네(라비꽁에뜨?)
22:49 l 조회 14
난 재밌어서 짝사랑을 하는것같음...1
22:49 l 조회 17
공부하면서 집어먹을 배달음식 추천해줘!!!!!!1
22:49 l 조회 13
다음주에 시보해제다
22:4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