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24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고층아파트인데 지금 한시간간격으로 관리사무소에서 안내방송나오고 솔직히 어릴때 태풍땜에 유리창 다 깨진적 잇어서 집에 있기 너무 무섭다ㅠㅠㅠ 피씨방이라두 가서 잇을까????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테이핑이라도 해놓고..피신해보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관리사무소에서도 15층 이상은 많이 흔들릴수도 있다는데 ㅠㅠ 나 진짜 혼자 집에 있기 너무 무섭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시간 하는 피시방 가서 아무일 없게 가만히 있다가 아침에 집에 가는게 낫겟지....?? 엄마 빨리왓으면 좋겟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엉 ㅠㅠ 익인아 고마워 ㅠㅠ 우리 별탈없이 잘 이겨내쟈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과약 맘대로 끊었는데 다시 가면 의사가 잔소리할거같음
13:30 l 조회 1
랜덤스쿱 릴스보다가 격한 분노를 느낌
13:29 l 조회 1
소개팅 애프터는 보통 어디서봐?
13:29 l 조회 1
아빠랑 37살 차이나면
13:29 l 조회 1
20대 초반에 친구없어서 못논게 너무 아쉬움
13:29 l 조회 1
토익 공부 하나도 안하고 675 나왔는데 인강들을까 학원갈까2
13:29 l 조회 9
피부 요즘 좁쌀? 오돌토돌하게 뒤집어 지는데 이거 어카묘 (ㅅㅈㅈㅇ
13:28 l 조회 9
블루베리 한가득2
13:28 l 조회 16
서울이랑 지방 체감상 가장 큰 차이
13:28 l 조회 15
18살차이가 많이 나는거면 32살 50살도 놀랄 정도야?10
13:27 l 조회 29
웩 어제 술 같이마시던 오빠 눈웃음치던거 생각나서 토나옴2
13:27 l 조회 16
작년에 집근처에서 러브버그 한번도 못봤는데 올해 갑자기 엄청 보임
13:27 l 조회 4
내년 서른인데 이제 7000모음3
13:26 l 조회 37
날씨얘기로 스몰톡 걸어도 될까3
13:26 l 조회 9
스타듀밸리 안맞아서 지우고 다시 해볼까 고민중인데 리뷰보니까3
13:25 l 조회 17
가슴 자연적으로 큰게 뭐가 즇다는지 잘 모르겠음11
13:25 l 조회 77
32강 갈줄알고 담주에 축구장케이크 만들기 특강 잡아놨는데4
13:25 l 조회 65
남자 계속 만나자고 약속 잡는거는 그래도 호감은 있다는건가 1
13:25 l 조회 8
샌들 살말 해주라!! 어때??1
13:25 l 조회 16
자아가 비대한게1
13:24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