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24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03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휴교 하려면 미리 전날에 말해줘야지
12

대표 사진
익인122
ㅇㅈ진짜 학교 멀어서 일찍 나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이번에 근데 왜 휴교안함????? 전국휴교령 안내려???????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진짜 난 등교다햇는데 문자옴 ㅎㅎㅎㅎ ㅋㅋ 몇명도 와서 다같이 식당가서 밥먹고 헤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공부해야겠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솔직히 대한민국처럼 나라 전체가 위험 수준인데도 휴교령 하나 안 내려오는 거 보면 진짜 문제 심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우린 기대하지말래 우리 내일 모의고사봄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그래도 학교도착해서 휴교문자 오는 그순간부터 다 환호성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헐 우리 학교는 도착해서 문자오면 욕두문자 다 날아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기서 욕함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내일중간고사보는데 절대 휴교안하겠지..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전주익 내일 모의고사 봅니다 ,,, 휴교 안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우린 모의고사 때문에 안한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나 전에 그래서 학교까지 갔다가 돌아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ㅋㅋㅋㅋ고딩때 애들 등교다하고 늦게오라고함 ㅋㅋㅋㅋㅋㅋ이상한 학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우린 아예 태풍 얘기조차 없는데...그것만으로 부럽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나 6시 20분에 나가는뎈ㅋㅋㅋㅋ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학생들이야 전화해서 안갈게요 하면 된다지만 교사들도 불쌍함 어떡하라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우리 그래서 5~6시에 문자 보낸대 ㅋㅋㅋㅋㅋㅋㅋ 그으나마 다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인즈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우리학교 후문 정문 둘 다 오르막 심한데 눈까지 엄청와서 학생들 올라가지도 못하고 미끄러워서 막 기어서 올라갔는데 휴교 안함....^^ 모래만 깔아주고 야자까지 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대학 오면 휴강 칠판에 써놓더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ㅎㅎ우리내일 모의고사친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지각해도 뭐라 안하던데...ㅠㅠ 집 먼 익들 문자 좀 기다려봐바!! 익들이 중요하지 학교따위 그렇게 중요하지 않아 ㅠㅠㅠㅠㅠ진짜야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나 학교 다닐 때 휴교 문자 안 와도 자체휴교 하려고 일부러 준비 안 하고 있었는데 진짜 휴교였어서 좀 약간 이득이라고 생각한 적 있었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전북인데 우리 지역 고등학교 두세개 빼고 다 휴교다
그 두세개가 우리 학교다
진심 위험한지 모르나봐 항의 전화해도 학사일정 밀리는것 때문에 안된대
심지어 학교 가는길 등산 수준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전쟁나도 학교오라는데 태풍쯤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울 학교 진ㅁ자 산 꼭대기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우리 학교는 메르스때도 휴교 안했는데 역시나,, 태풍온다고 휴교할 학교가 아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전에도 그랬어 학교 가다가 돌아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진심 태풍오는 날 밖에서는 비바람에 난리치는데 평화롭게 모의고사 영어듣기 할 생각하니까 환장 ㅋㅋㅋㅋㅋㅋ 공부랑 성적에 미친 나라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아니 그니까 그리구 우리 학교 휴교 안하고 태풍 심하면 단축 하겠다는데 지금 단축이 문제냐구 학교 등하교 길이 문제지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 우리학교 시 넘어서 오는 애들도 있어서 왕복 2시간 거뜬 넘는 애들이 몇명인데,,,,,,,ㅠㅠㅠㅠㅠ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비안웨스트우드 이미지 너무 20초같아?
16:27 l 조회 2
에어팟 프로 1세대... 햇수로 7년 쓰고 보내드립니다...
16:26 l 조회 7
종강이라 토익 시작할려는데 토익학원 가서 노베수준에 맞춰달라하면 되겠지?1
16:26 l 조회 6
인티에 썼던 글 댓글 미는중
16:26 l 조회 9
시험 직전만 되면 공부 못하는 익들 또 있을까
16:26 l 조회 6
저녁 투표 좀 제발1
16:25 l 조회 9
야금야금 여러번 먹기11 한번에 많이먹기221
16:25 l 조회 12
질투나서 괴롭히는거 무시할수있음
16:25 l 조회 13
아 좋아하는 향 찾았는데 달달해서 향수 말고 핸드크림으로 살까
16:25 l 조회 5
순둥이랑 기쎈이미지랑 공존할수있다고생각해?3
16:25 l 조회 15
이대남들은 인티 왜 기어들어오는거지
16:25 l 조회 10
인생 첫 로테이션 소개팅 후기1
16:25 l 조회 15
오늘 날씨가 더운건가? 에어컨 계속 돌아감
16:24 l 조회 5
갑자기 예뻐진 애들이 처신을 못하는거 같음6
16:24 l 조회 49
대구가 남자냐 여자냐 하면 황당할거 같은데
16:24 l 조회 13
지능 낮아보이는 사람들이랑 댓글싸움하는거5
16:23 l 조회 19
엥 홈캠 해킹이 뭐야?5
16:23 l 조회 21
담달에 일본가면 너무 더우려나?
16:23 l 조회 7
엽떡의 인기를 보아라2
16:23 l 조회 68
대학생활도 별거없구나 1
16:2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