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572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87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비행기모드로만 해놓고

사진찍거나 데이터켜서 인터넷하면 안돼??

대표 사진
익인1
뱅기모드 하면 인터넷이 안 될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
데이터 자체가 안 켜지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하게 쓰느라 그 생각을 못함ㅋㅋㅋㅋ땡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항공사에 따라 기내에서 사진 찍는 것도 금지하기도 해서.. 영화, 드라마나 노래 같은 거 다운받아 가는 게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진찍는건 돼! 데이터랑 통화문자만 안하면 됨! 어차피 터지지도 않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사진이나 찍어야겟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래도 미리미리 다운받아서 가! 지니나 멜론같은거로 들으면 안터져서 못들으니까 들을 노래들 50곡정도 다운받아서 가면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나가던)멜론은 dcf로 다운받으면 들을수잇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진은 찍어도되는데 비행기모드하면 인터넷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행기모드하면 데이터 안켜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마자 그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국 항공사는 폰 끄라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333 동방항공 탔는데 비행기모드했는데도 폰 계속 끄라고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555비행기 모드로 하고 영상보는데도 끄라해서 너무 화났음..심지어 뉴욕해이라 11시간 비행인가였는데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이파이 되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행기에 와이파이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나 저가항공만 타봐서 당연히 안된다 생각했는데 찾아보니 되는 항공도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행기 와이파이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행기 모드하면 와이파이도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행기모드 해도 와이파이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진짜? 와이파이 아예 꺼져서 안되는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안되는거 맞아 지금 해보니까 비행기모드로 하면 와이파이가 꺼져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30
28에게
폰바폰인가봐 되는 폰도 이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8에게
다시 키면 켜질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8에게
와이파이 꺼지는데 와이파이만 키면 다시 켜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8에게
다시 키면켜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행기에서 돈내고 와파쓰는거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델타같은 경우는 와이파이 터져 근데 금액 지불 해야할지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대한항공은 와파되니 비행기안에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항공기마다 또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대한항공은 안됑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72
되는 항공기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옹 구래? 내가 찾아봤을 때는 아시아나-되는 것도 있고 안되는 것도 잇다/대한-기술력으로 되게 만들 수는 있으나 그렇게 하면 한국 땅에서 제공하는 것만큼 빠른 속도를 제공할 수 없어 고객을 만족시키기 어려우므로 제공하지 않는다
로 읽엇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 구래??? 내가 아샤나랑 헷갈렸나 ㅎㅎ 고마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대한항공은 기내에서 휴대폰 쓸 수 있게 무슨 앱 깔라고 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리고 아시아나 비행기 중에서 유럽 가는 큰 비랭기들은 와이파이 터지는 비행기도 있다고 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할 그런 카톡도 못하는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 친구 나랑 계속 카톡 했는데 뭐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절대 불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걔가 그럼 몰래 했나보다....ㅋㅋㅋ 와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요즘 와이파이 다 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비행기모드해도 와이파이는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지만 안돼는 항공사가 있습니다....중국동방항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제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이파이도시락 산거 켜서 와이파이 잡아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그건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아니 그건안됨 그거 현지 통신사에서 땡겨서 쓰는거라서 안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응 돼돼 나도 비행기 탔을 떄 폰으로 사진 찍고 그랬으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진 찍고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하고 그랬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비행기모드하면 와이파이꺼지는데 와이파이버튼누르면 와이파이켜져... 내가 브행기모드하고 10년째 잠들고있어서 비행기모드 달인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중국항공사는 폰만지는 거 보면 바로 하지말라하더라.....지금까지 다 그랬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홍콩무슨 항공은 행드폰 하는거 암말안햇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이파이 사서 써. 비행기에서 와이파이 살 수 있음. 비즈니스 부터인가는 기본 옵션으로 알고 있고. 비행기 모드 해도 와이파이 킬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는 그래서 비행기 타기전에 비디오포털에서 영화다운받은후에 비행기모드해서 영화본다
와이파이 사용못해도 영화볼수있어서 너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착륙시에만 못쓰고 비행중에는 상관없는거 아녔어? 이착륙할때 관제탑이랑 통신해야하는데 전파방해돼서 하지말라는거로 알고있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33... 나 왜 엄청 잘썼던거같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얼마 전에 대한항공 타고 유럽 다녀왔는데 와파 안 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루프트한자 항공기는 와이파이 됩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중국동방항공은 시간만봐도 승무원이와서 폰끄라고 함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비행기모드해도 와이파이켜먼 와이파이 되고 요새 뱅기는 와이파이 팔던데?무슨 회원가입하면 얼마간(몇 분?) 무료로 사용하게 해주는 경우도 있었어 그리고 결제하면 전화도 될껄?근데 굳이 사서 안쓰지 나는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중국 항공사는 비행기 모드 해도 폰 집어 넣으라고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비행기모드는 데이터 못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이파이는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궁금한게 그러면 뱅기에서 노트북으로 막 영상편집하고 이런거는 상관없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프로그램으로하니까 인터넷 필요없지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영상편집은 인터넷 필요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 영화도 보고 다했아 ㄱㅊ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이파이 요금 지불 안하고 무료로 되는곳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핀에어는 돈 내고 와이파이 사용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중국항공사 원래 폰 자체를 못 쓰게 했는데 지금은 바뀌었어
ㅋㅋㅋ 안내방송도 비행기 모드로 설정하라 나오고. 지금은 이륙&착륙때 아니면 폰 써도 괜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방금 30분만에 하닉으로 10만원 벌었음...
10:10 l 조회 1
내동생곱슬머리개구쟁이내동생...~ 벌에 쏘임 ㅋㅋ
10:10 l 조회 1
어 이거 LG이노텍 그래프잖아
10:10 l 조회 2
마운자로 할까말까1
10:09 l 조회 9
우리 아빠 사서 고생하는거 진짜 싫다
10:09 l 조회 8
얘두라 하닉 290 찍으면 알려줘!!!!!
10:09 l 조회 20
검정색 운동화 없어서 사려고 하는데 조그 vs v2k런 골라줘
10:08 l 조회 9
승차권환불 시간걸려? 2
10:08 l 조회 9
강아지 잘 알들아 우리 강아지 왜그러는지 알려주라ㅠㅠ 4
10:08 l 조회 14
아침부터 파스타 만들어 먹음
10:08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세제혜택만 가능한데 할말2
10:08 l 조회 14
진지하게 마운자로가 도움이 될까? ㅜㅜ 고민들어줄사람...5
10:08 l 조회 18
근데 삼전하닉으로 2030 다 부자된거 아니야???5
10:07 l 조회 32
원래 결혼식장 뷔페가 애슐리보다 맛있어?3
10:07 l 조회 17
진짜 20대 후반 익들 다 주식해?3
10:07 l 조회 18
삼전이랑 하닉 얼마선에 들어갈거야? 4
10:07 l 조회 22
차알못 전기차 추천해줄사람!
10:07 l 조회 8
초중딩땐 태권도 피아노 미술학원 다니는게4
10:06 l 조회 17
위가 안 좋아서 입냄새 나는거 고치기 힘들어?3
10:06 l 조회 35
아 성세천하 럽라 확정되니까 흥미 팍 식음1
10:0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