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69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2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내가 왜 그 새끼 애를 가져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몸 해해가면서 까지 이래야하는지도 모르겠고 걍 내 배에 걔 애가 있다는게 죽고싶어 힘들다 걔는 내가 법적으로 하려고 하니까 변호사 사고 변호사는 앞으로는 ㅇㅇㅇ한테 연락 하시지 마시고 저한테 연락해주십시요 이러고 그걸 계속 반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기 잘못을 몰라 ㅋㅋㅋ 말이 바뀌고 발뺌함 ㅋ 암 걸릴 것 같애 ㅋㅋㅋㅋ 난 분명 거부의사 있었고 질사 맘대로 해대고 그래놓고 내가 울면서 사후피임약 먹어야한다니까 ㅋㅋㅋ 자기 전여친은 자기가 질사해도 한 번도 임신 된적 없었다~이러고 어떻게 사람이 진짜 뻔뻔하지? 솔까 진짜 죽이고싶어 진짜 내가 찾아보니까 그 수술은 나중에 애기 가질 때 불임 될 가능성도 있다는데 경찰도 자기들 끼리는 걍 쓰레기로 본대 이런 사람들을 근데 우리 법이 고소는 할 수 있는데 처벌이 안 될수도 있다는 거야 진짜 우리 나라도 왜이런지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술집에서 만난 애랑 관계맺고 임신해서 전화거니깐 자기 학생이라고 해서 너무 당황함 미자였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쳐 정말 힘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남자 완전 책임감 없다 상실감이 너무 크겠다 쓰니야 ㅠㅠㅠ... 이래서 아무리 뭐 어쩌고 저쩌고 해도 관계 맺을 때 여자가 더 불리할 수밖에 없다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힘들어 며칠 전에도 걔 변호사랑 울면서 싸우다가 걔가 변호사 산 거 1일만 하고 그만 두고 또 내가 불임 되면 어쩔 거냐 하니까 ㅇㅇ아 사람의 욕심이 정도껏이어야지 불임 되는 거 까지 내가 책임져줘야하냐 돈을 내는 건 도의적인 거야 법적에서 강제로 할 수 있는게 아니라 이 난리 피고 내가 호구인 줄 아냐 막 등등 그러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놓고선 내가 법적으로 해결하면 자기도 잃을 거 없다고 너죽고 나죽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도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 있다나 뭐라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낌새라기 보다는 계속 만나자고 했어 내가 지금은 좀 그렇다니까 맛있는 거 사주겠다고 등등 계속 졸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 그랬구나.... 쓰니야 해바라기상담센터 이런 곳에 도움 요청해봐
쓰니도 근데 그 자식 애를 낳고 싶은 건 아닌거지..? 그냥 그런 놈한테 더 이상 다른 거 바라지 말고 수술비랑 치료비라도 제대로 받아내자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와 수술 너무 아팠어 진짜 전신 마취했는데 중간에 깼는데 아파서 소리 질렀다니까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사후피임약 안먹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었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집 완전 바퀴벌레 소굴임..
20:16 l 조회 4
언제쯤 싯다르타를 읽고 깊은 생각을 할 수 있는 어른이 될까
20:16 l 조회 2
요즘 유투브 tv 등등 ai광고 진짜 많지 않냐??
20:16 l 조회 1
이런 무리?가 오래 가는 거 같음
20:16 l 조회 13
장마철에 쌍수하는거 에바야?
20:15 l 조회 3
축구 과몰입하는건 좋은데 공항 같은데서
20:15 l 조회 6
러쉬 아직 못가본 내향익 있음?
20:15 l 조회 2
160 47정돈데 이정도면 드레스입는다고 살안빼도되니..3
20:14 l 조회 14
24키로 뺐는데도 106키로인데 언제빼냐..4
20:14 l 조회 16
이게 전남친 새여친한테 디엠 보낼 일이야? 5
20:14 l 조회 28
생일 챙겨준 친구가 내 생일엔 아무것도 안 해줌3
20:14 l 조회 13
새수건 빨아도 실? 잔털 묻어나오는 거 어떻게 해??2
20:14 l 조회 5
버스 안에서 이성과 대화할때
20:13 l 조회 12
무리로 단톡 있는 친구들이랑 갠톡해??4
20:13 l 조회 9
회사 사람 축의 다 해?
20:13 l 조회 6
여 직딩 노트북 백팩 추천 좀
20:13 l 조회 5
동성(女) 사랑 뭐 좋아하는지 궁금하다
20:13 l 조회 13
근데 뭔가 난 메디큐브건 이제 잘 안쓰게 되는듯 1
20:13 l 조회 13
금방 팔찌 골라주라!!40 3
20:12 l 조회 15
알바몬에 셀카 넣어도 돼? 2
20:1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