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71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처음으로 렌즈 안끼고 안경썼더니  

아재들이 왜 안경 썼냐고 뭐라함; 

못알아보겠다고 벗은게 더 낫대  

편의점 알바가 안경을 쓰고말고가 뭣이 중헌디!!!!
대표 사진
익인1
우왘ㅋㅋㅋㅋ 대박 역대급 오지랖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로게 여기 아저씨들 평소에도 오지랖 댑악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고3때 교복입고 일했는데 ㄹㅇ 나 안예쁘고 살쪘는데도 추근덕 거리는 사람들 짱많았고 그중에 대학생들 과잠 입고 지 후배될거라느니 예쁜후배라느니 겁나 찝적.... 넘 무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막 자기 학겨 오면 잘해주겠다하곸ㅋㅋㅋㅋㅋ 어떤 아저씨 안주 뭐가 맛있내 그러길래 전 안주 안 먹어요 이랬드니 알바생이 그것도 모르냐고.. 그래서 제가 번 월급 거기에 쓰는거 아니잖아요. 했더니 갑자기 지가 다 사준다고 다 골라보라고... 술도 안 먹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딸같아서 그러는건지 걍 추근덕대는건지..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으윽.. 누가 얼평해달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옛날에 편순이할때 초딩한명이랑 엄마가 같이 들어왔는데 초딩이 계산대앞에서 대놓고 큰소리로 못생겼다하는데 엄마가 혼내기는커녕 다들리는 귓속말로 같이 동조해서 어이가없었다
알바 얼평을 왜하는거여 얼굴못생겨서 계산을 못하는것도아닌데
심보가 못돼가지고 남얼굴이나 평가하고 나 잘하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때문에
10:41 l 조회 1
점메추 부탁해 시원한거루
10:41 l 조회 1
앞 얼굴은 괜찮은데 옆얼굴이 진짜 못나보이는 건 성형이 있긴 할까?
10:41 l 조회 1
친한 과후배 축의금
10:41 l 조회 1
아니 하이닉스 개열받아 ㅠㅠㅠㅠㅠ
10:41 l 조회 4
하닉 얼마까지 오른다고 봄??1
10:40 l 조회 6
검정색 염색 물빠지는 거 보기 싫은데ㅠ 무슨 색으로 염색해야 해..? 2
10:40 l 조회 5
키정병은 절대 치유 안되겠지..4
10:40 l 조회 17
주식 모으기 해놓고 계좌 안들어갔더니
10:39 l 조회 15
익들 20대 중후반이고 예쁘다는말 엄청 듣고4
10:39 l 조회 10
앤티앤스 먹을까 크리스피 먹을까2
10:39 l 조회 7
하닉 당연히 조정오긴 하겠지 근데 3백만원 이상일때 10%빠지고 다시쭉올라가고 이럴듯1
10:39 l 조회 14
연저펀 이거 옛날에는 한 40대에나 하라고봤는데1
10:39 l 조회 7
625참전용사지원하는카페욕하는거뭐냐
10:39 l 조회 7
상사가 자꾸 하품을 소리내서 하는데 본인은 모르나 3
10:39 l 조회 8
교수님한테 한학기 동안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 넘엎3
10:39 l 조회 11
생리 일주일 지연인데....산부인과 갈말??2
10:38 l 조회 7
공시 장수생한테 "너가 더 잘할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해" 이 말 괜찮아?4
10:38 l 조회 16
bts 손흥민 봉준호 삼전 하닉 렛츠고1
10:38 l 조회 6
사주에서 올해 좋다고 했는데 올해 왜캐 유난히 힘들까?4
10:3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