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73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1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2학년 미술과!!
대표 사진
익인1
미술과는 아니지만... 다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혹시 2학년 미술과는 왜 전학 안 받는지 알아?? 왜 미술과랑 연영과만 2학년 안 받는지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럼 만약 지금 학교 자퇴하고 한 학년 밑으로 편입하는 건 실기는 시험 치면 되는데 성적은 어떻게 보고 뽑나요? 이런 경우엔 따로 필기 시험을 치나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이게 특수 케이스라... 학교 홈페이지에 가면 학과별 과사무실 있는데 자리 나서 편입 시험 공지 떴을 때 거기에 전화하면 알 수 있을 듯!! 필기 시험은 따로 안 치는 걸로 알고 잇소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하 감사합니당ㅠㅠ!! 그런데 계원예고는 석식도 먹던데 야자? 야간레슨? 같은걸 하는건가요? 모든 학생들이 다 해야하나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항 그건 방과 후 수업! 뭐 예를 들자면 우리 과는 학기 중에도 연극/영화제작실습을 하기 때문에 저녁까지 남아서 선생님들 관할 하에 연습하고 시나리오 쓰고 이런 작업을 한당 ㅇㅇ 미술과도 각 전공별로 실기 수업 있는데 그게 저녁 때쯤 끝나거나 저녁 시간대 후에도 계속해서 석식을 먹는 걸로 알구......... 다른 과도 마찬가지 여튼 그래! 재학생들이면 다 하는 편이지?? 전공 수업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헉 그렇군요.. 학교 학생들이랑 분위기 선생님들 이런 부분 다 좋죠?? 계원예고 넘 다니고 싶어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음........... 그건 개인 차?? 나는 뭐 애증 정도이긴 한데.... 두 부류로 갈리는 편? 한 번 계원인은 영원한 계원인 또는 졸업하면 다시는 계원의 ㄱ자도 꺼내지 않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 잘 만나구 전공 열심히 하면 보람차게 잘 다닐 순 있지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아ㅋㅋㅋㅋㅋㅋ 서울에서 통학하는 학생들도 많나요? 학교 통학 차량도 따로 있죠? 혹시 자취하는 학생들도 있는지 아시나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내가 서울에서 통학하지!! ㅎㅎ 등교할 때는 있고 하교할 때는 제각기 시간이 다르니까 없어! 아마 다양한 지역으로 있을 텐데 연락 빨리 해놔야 해 ㅇㅇ 동기들 중에 자취하는 애들 있오! 다른 과에도 몇 있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헉 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 다음에 또 궁금한거 생기면 여쭤봐도 될까요? 꼭 후배가 되고 싶어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물론이짓!! 화팅화팅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익아지금 대학생이겄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차 뭐가 젤 맛있어???
15:14 l 조회 1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서
15:14 l 조회 1
하..메이플 bgm 키링 2개 남아따 ㅜㅜ
15:14 l 조회 1
성심당 본점 한바퀴돌고 계산까지하면 보통 몇분정도 걸려..?
15:14 l 조회 1
못생겼는데 잘생긴 사람 짝사랑하게 되는거만큼 비참한게 없다
15:14 l 조회 1
자식 친구가 부모 불륜으로 태어난거면 못놀게할거야?1
15:14 l 조회 6
버섯 구워서 소금만 찍어먹어두 맛있다..
15:14 l 조회 3
Ai때문에 잘리면 뭐할거야1
15:13 l 조회 7
텀블러 샤갈 왜케 비싸냐... 뭐사야되....1
15:12 l 조회 9
점심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111 들기름 우동222
15:12 l 조회 6
근데 왜 시댁은 시댁이고 처가는 처가야?2
15:12 l 조회 9
세탁소에서 다림질도 해주시는 거야??1
15:12 l 조회 3
상담원 연결 누가 먼저 숨김?1
15:12 l 조회 11
경주 vs 순천3
15:12 l 조회 9
내 기준 가성비 여행 중국임
15:12 l 조회 14
당근에 4만원짜리 자격증 교재 만원에 올려놨는데1
15:11 l 조회 7
공무원 1년반 일한거도 사기업 경력으로 쳐 줘?...1
15:11 l 조회 12
썬미스트도 자외선 차단 효과 있나?
15:11 l 조회 3
ㅏ씨 엄마가 우리 가족 사진 들고 타로? 점 보러 갔는데5
15:11 l 조회 15
오전9시부터 일어나서 지금 까지 계속 돌아다니고
15:1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