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742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다이어트 할때 근육부터 먼저 불려놓고 그 다음에 유산소 해 

내가 어릴때 진짜 고도비만이었거든 

고등학교 졸업할때 키 171에 95kg이었어 

근데 그 몸이 되니까 근육량까지 적은데 몸은 엄청 무거워서 무슨 운동을 하든 무리가 많이 오더라구 

그래서 나는 우선 시작한게 웨이트부터 했어 

내 목표가 아이돌처럼 여리여리한 몸이 목표는 아니었고 약간 여자 운동선수들 같은 힘있고 건강한 몸을 원한거라 이 방법이 잘 먹혔던듯 

우선 다이어트 시작할때 웨이트로 근육부터 늘리는거야 

그래서 몸이 단단해진다는 느낌이 좀 날때까지 웨이트만 하고 이제 유산소 들어가는 타이밍이 언제였냐면, 

내가 몸이 엄청 무거워서 플랭크 자세가 유지가 정말 안됐거든? 

근데 이제 힘이 좀 생기고 몸도 살이 쪼금 빠져가지고 어느순간 부터는 플랭크 자세를 해도 전이랑 확실히 달라지는 타이밍이 오더라구 

내가 내 몸을 견딜 수 있을 정도가 될 때까지 힘을 길렀어 

몸이 가벼워졌다고 느끼는 정도까지! 

그래서 그때부턴 유산소로 달리기도 하고 줄넘기도 해보고 댄스도 해보고 점프운동도 많이 하고 그랬당 

 

진짜진짜 고도비만이다보니 유산소같이 활동량으로 살빼는 운동은 너무 힘들더라고 

그래서 맨날 운동 포기하고 그랬는데 웨이트로 힘좀 키우니까 그 이후부터는 무슨 운동을 해도 힘이 딸리는 느낌 없이 운동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 

그리고 근육 볼때마다 쾌감 +_+ 

 

혹시 고도비만 익들 중에 힘이 딸려서 맨날 운동 포기하는 익들이 있을까봐 말해주고 싶어서 씀! 

초반엔 몸무게 감량보단 우선 힘부터 키우자!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이렇게 빼고 나니까 몇번을 해도 계속 성공해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강사도 외모 중요해?
20:40 l 조회 2
친구를 만들고는 싶지만 연락하고 만나는 과정이 너무 힘들어..
20:40 l 조회 1
대학생이 샤넬은 에바야?
20:40 l 조회 8
인류애라는 거 정말 아이폰 배터리 같다
20:40 l 조회 3
아오 토익 결과 왤케 늦게 나옴 진짜;;
20:39 l 조회 3
직장인익들아 점심 혼자먹는게좋아 사람들이랑 같이먹는게 좋아?4
20:39 l 조회 8
바닷가 아침 일찍 가서 그늘에 자리 잡고 저녁까지 있다가 오고싶다
20:39 l 조회 6
환율 다시 정상화 되긴 할까... 2
20:38 l 조회 6
보통 알바생들끼리 끝나고 나서 저녁 먹자고 하지 ?
20:38 l 조회 21
엄마아빠가 내 인생에 책임도 못질거면서 너무 관여함2
20:38 l 조회 6
브링그린 대나무 크림 어때??
20:38 l 조회 4
⭐️⭐️생리주기 30~40일 사이인 익인 있어? 3
20:38 l 조회 12
회사 가기싫다 ㅜㅜㅜㅜㅜ 낼 월욜이야.. 1
20:38 l 조회 7
얼굴 크고 동그라면 단발이 나음 중단발레이어드가 나읍?
20:38 l 조회 3
이거 바람난 확률 몇퍼임2
20:37 l 조회 16
아니 러쉬 왤캐 비쌰..?4
20:37 l 조회 11
주변에 똑똑한 애들 특징 뭐였어?? 3
20:37 l 조회 19
공황있어서 사람많은 지하철 못타는디.. 약속 거절 어떻게 하지2
20:37 l 조회 16
친구들한테 자기 우울증이나 adhd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 익 있어?5
20:37 l 조회 16
카메라에 화장 잘 나오려면 어떻게 해야함?6
20:3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