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76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집이 여유있는 편이 아니라서..

한달에 15만원으로 교통비랑 식비 내가 필요한 것 까지 다 사면서 지내는데

옷도 진짜 인쇼에서 싸게싸게 사서 입는데..ㅠㅠㅠ

다른 글들 보니까

애들이 속으로 무슨 생각을할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생각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돈 걱정 없이 살아보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안이상해 전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아냐 옷 어디서 사는지 관심 없엌ㅋㅋㅋ알지도 못해... 진짜 걱정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의 다 인쇼아니면 백화점 영타운 이런곳에서 사지않나....?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 생각 안할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냐... 나도 인쇼에서 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야 나두거기서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나도 인쇼에서 사는데? 대부분 그렇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싼옷들 있잖아..ㅠㅠ 비싼옷은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글고 친구들 보면 백화점에서 비싼옷 많이들 사더라구..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익인이가 무슨 마음인지 알겠다! 근데 괜찮아! 다들 인쇼에서 사! 내 칭긔들도 인쇼애용한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무조건 인쇼 !! 아무 생각도 안들어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괜한 걱정을 하고있는거였으면 좋겠다! ㅠㅠㅠ
다들 아무렇지 않다고 해서 다행이다..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전혀 아무렇지도않아! 내주변에도 인쇼옷 많이입고댕김 ㄹㅇ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익인데 인쇼 로드샵 사고 주위에도 많고 대익 칭구들도 로드샵 인쇼 많이 산다!그리고 뭔지 모르기도 하고 신경 별로 안 써!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유투브 tv 등등 ai광고 진짜 많지 않냐??
20:16 l 조회 1
이런 무리?가 오래 가는 거 같음
20:16 l 조회 1
장마철에 쌍수하는거 에바야?
20:15 l 조회 2
축구 과몰입하는건 좋은데 공항 같은데서
20:15 l 조회 4
러쉬 아직 못가본 내향익 있음?
20:15 l 조회 2
160 47정돈데 이정도면 드레스입는다고 살안빼도되니..2
20:14 l 조회 10
24키로 뺐는데도 106키로인데 언제빼냐..4
20:14 l 조회 13
이게 전남친 새여친한테 디엠 보낼 일이야? 3
20:14 l 조회 26
생일 챙겨준 친구가 내 생일엔 아무것도 안 해줌2
20:14 l 조회 10
새수건 빨아도 실? 잔털 묻어나오는 거 어떻게 해??1
20:14 l 조회 5
버스 안에서 이성과 대화할때
20:13 l 조회 12
무리로 단톡 있는 친구들이랑 갠톡해??4
20:13 l 조회 9
회사 사람 축의 다 해?
20:13 l 조회 5
여 직딩 노트북 백팩 추천 좀
20:13 l 조회 5
동성(女) 사랑 뭐 좋아하는지 궁금하다
20:13 l 조회 12
근데 뭔가 난 메디큐브건 이제 잘 안쓰게 되는듯 1
20:13 l 조회 12
금방 팔찌 골라주라!!40 3
20:12 l 조회 15
알바몬에 셀카 넣어도 돼? 2
20:12 l 조회 11
익들아 개급함 이거 뽑을까 말까 ㅃㄹ 판단 부탁 4
20:12 l 조회 24
아 ㅜ 아파트 사는데 어떤 아줌마 나와서 소리지르면서 통화함1
20:1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