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76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집이 여유있는 편이 아니라서..

한달에 15만원으로 교통비랑 식비 내가 필요한 것 까지 다 사면서 지내는데

옷도 진짜 인쇼에서 싸게싸게 사서 입는데..ㅠㅠㅠ

다른 글들 보니까

애들이 속으로 무슨 생각을할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생각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돈 걱정 없이 살아보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안이상해 전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아냐 옷 어디서 사는지 관심 없엌ㅋㅋㅋ알지도 못해... 진짜 걱정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의 다 인쇼아니면 백화점 영타운 이런곳에서 사지않나....?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 생각 안할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냐... 나도 인쇼에서 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야 나두거기서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나도 인쇼에서 사는데? 대부분 그렇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싼옷들 있잖아..ㅠㅠ 비싼옷은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글고 친구들 보면 백화점에서 비싼옷 많이들 사더라구..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익인이가 무슨 마음인지 알겠다! 근데 괜찮아! 다들 인쇼에서 사! 내 칭긔들도 인쇼애용한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무조건 인쇼 !! 아무 생각도 안들어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괜한 걱정을 하고있는거였으면 좋겠다! ㅠㅠㅠ
다들 아무렇지 않다고 해서 다행이다..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전혀 아무렇지도않아! 내주변에도 인쇼옷 많이입고댕김 ㄹㅇ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익인데 인쇼 로드샵 사고 주위에도 많고 대익 칭구들도 로드샵 인쇼 많이 산다!그리고 뭔지 모르기도 하고 신경 별로 안 써!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女) 사랑 이쪽인줄 몰랐던 사람이 냅다 고백하면 어떨 것 같아?
21:18 l 조회 1
실업급여 이번차수가 마지막 차수라
21:18 l 조회 1
다들 비올때 에어컨 끄고 송풍 어떻게 해
21:18 l 조회 4
요아정 시키기 vs 편의점 털기 골라줘 2
21:18 l 조회 4
한달전에 약먹고 부작용으로 한포진 생겼었는데 너무너무 괴로워
21:18 l 조회 5
나 카페알바 폐급아놀자임???
21:17 l 조회 9
유튜브에 외향형 찐따 보는데 너무 내 동생같아 불쾌하다
21:17 l 조회 8
가방 골라줘!!!
21:16 l 조회 7
피어싱 엄청 사뒀는데 왜 바꾸려면 바꿀만한 게 없지
21:16 l 조회 4
직장동료 임신하셨는데 태명 물어봐도 될까?ㅜ3
21:16 l 조회 21
와 노랑통닭 점바점이었나봐1
21:16 l 조회 8
알바는 누가 뭐래도
21:16 l 조회 10
원룸 자취방 에어컨 진짜 하루죙일 트는 사람 전기세 얼마 나옴1
21:16 l 조회 10
외모 그냥 평범한 남자가 번호 따도 기분 좋아??1
21:16 l 조회 6
와 독서실에서 계속 기침하길래 조심해달랬거든
21:16 l 조회 12
당근 말고 명품가방 어디에 팔수있어?4
21:15 l 조회 12
정보/소식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1
21:15 l 조회 3
복권 당첨이 원래 어려운 거구나...
21:15 l 조회 14
기한이 29일까지면 29일 내로 끝내도 되는 거지??
21:15 l 조회 2
월드컵 너무 빨리 떨어져서 술집들도 매출 안나오겄다…
21:1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