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77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내가 출국할때 술한병을사서 다시우리나라로입국할때 가지고들어오는데, 이술은 내가캐리어에넣고 수화물로보낼꺼야  

근데 다시한국들어오는비행기 기내면세점에서 술한병을 더살껀데 여기서 세금이나 뭐든 문제되는거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응 술은 1병만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진신고하고 그리비싼술 아니면 거의 봐주는 분위기긴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만원정도하는건데 신고하면 어디서 뭘어떻게 돈을내야하는걸까..!? 인터넷으로예약하고 기내에서 받을려고하는데 자진신고랑 어디서하는거야..? ㅜㅜㅜ 하 첨이라 복잡하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입국시 세관신고서에 정직하게 적으면 되는거고 영수증 지참하고 있어 그리고 세금물게된다면 직원들이 안내해줄거야 요즘은 카드납부도 된다고알고잇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알려줘서 정말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정말정말미안한데!!
출국할때한병은 내캐리어에넣고
해외에서산술은 친구캐리어에넣어오면 따로신고안해도되는거지..!??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웅ㅋㅋㅋㅋ친구있음 됐네!!! 친구가 술을 안산다면 해결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와우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ㅠㅠ 고마워 ㅠㅠㅠㅠ 정말 큰도움됐어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두병 사는거니까 문제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술은 1병만 가능해서 2병가지고들어오면 신고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술 두병이라 한 병은 면세되는데 한병은 신고해야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자같은거 에프돌리잖아
21:37 l 조회 1
확실히 자취하면 좀 더 연애를 하고싶나?
21:37 l 조회 1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원피스 레이어드?? 어울려?
21:37 l 조회 4
실업급여 받아본 사람들은1
21:36 l 조회 5
남자외모가 30대중반부터는 머리숱때문에 엄청달라짐1
21:36 l 조회 5
그냥 소개팅이랑 결혼전제 소개팅이랑 좀 다르네
21:36 l 조회 8
근데 피임 안해놓고 아기 가질 생각도 없었으면서
21:36 l 조회 18
너네 일본 1박2일 얼마정도 들었어?
21:36 l 조회 6
다들최근에 구매욕구 쎄게들엇던거뭐야?5
21:35 l 조회 15
짝사랑 세계 재밌더라
21:35 l 조회 11
여쿨라 촉촉립 추천해주라!!!!!
21:35 l 조회 10
손톱 길어서 타자칠때 토토토톡 거리는거 진짜 거슬리네
21:35 l 조회 13
지금 부산 해수욕장에서 노는 사람들 있나?
21:35 l 조회 11
면접을 회사가 아닌 다른 외부에서 보는데 이력서 뽑아가는 게 낫겠지
21:34 l 조회 10
먹방 보면 많이 먹는 치즈 소스 맛있당
21:34 l 조회 11
소개팅 첨인디 상대 정보 어디까지 알고 만나 보통?1
21:34 l 조회 10
요새 외로움이라는게느껴져
21:34 l 조회 6
나 진짜 연애랑 안 맞는 사람인가봐
21:34 l 조회 23
헤메코에서 머가 젤 중요해
21:34 l 조회 8
콜게이트 쿨민트 치약 어때??2
21:3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