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79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61
이 글은 7년 전 (2018/8/26) 게시물이에요
온도니도 작구 그럼 골반이 태평양인 걸까?
대표 사진
익인1
오.. 골반이네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자야 남자야 스펙보면 여자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골반 진짜 태평양인가부다... 말랐으면 아무리 커도 27까지 밖에 안가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쇼핑몰마다 다르고 브랜드마다 달라서 잘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친구가 172에 50키로 골반넓어서 바지27입는데 골반이 지잉이이인짜 넓은가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케 그러지... 골반이다 그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63 63인데 27입음.. 골반도 넓은편이고.. 뭐디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좋겠다ㅠㅠ 나는 궁댕이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골반인가 골반 넓으면 바지 입을때 ㄹㅇ 골반에서 바지가 걸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친구 171에 48~50 하는데 골반커서 29입어. 골반이 크면 말라도 사이즈작은게 안 맞는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친구도 160/40초반인데 골반땜에 28입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박이다...누구야..????????? 나랑 바지사이즈 같은데 몸무게 십키로차이나네,,^^ 훌찌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누군지 궁금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장이나 골반 근데 요새 옷 사이즈 작아서 29 글케 안 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정 넘 작게나옴 ,, 절대 내가 살이찐게아니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나 168에 53인데도 반바지 스판 있는건 25입고 없으면 26입는데.....대박이당 긴바지는 다리 길이 때문에 29 사도 허리 주먹 두개 들가는데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누군지 ㄹㅇ궁금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런 사람이 있어...?? 내가 아는 골반 큰 여돌은 거의 온도니도 힙업돼있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선 키가 좀 큰편인것도 있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골반 때문인듯 왜냐하면 나 165인데 골반 좁아서 26입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리 길고 골반 넓나보다 힙도 있고 허리 줄여서 입겠지...? 부럽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누구야 궁금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요즘 옷사이즈 진짜 작구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저 스펙보다 키도작고 몸무게도 더 나가는대 살때메 바지 29에서 30사이즈 입는디..물론 엉덩이도크고 골반도 좀있는편이지만 허벅지가 살이젤많음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키똑같고 더 말랐는데 29입는데 난 골반이랑 엉덩이가 커서 그래,,, 요즘 바지 사이즈 작게 나와서 27도 힘들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누구야 궁금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대박 누굴까 자극받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 친구도 169 50 이 정돈데 29정도라 더라..... 애가 요즘 더 맘고생하는건지 몰라도 진짜 요즘엔 더 말랐는데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166 45인데 골반없어서 25입는걸..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허벅지때매 161/45인데 28입음..요즘 바지 작게나오는것도 한몫하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허벅지 살 많은 걸 수도 있오 내 주변 사람들 그래서 바지.크게 입고 허리 줄이거나 벨트 차는 사람 많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167/49 28입어ㅠㅠ 요즘인 28이어도 엉덩이에서 끼는 옷 엄청 많더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골반넓다는말 맨날 듣고 168/57 정도인데 27입는데.... 내가 그렇게 넓은편이 아늰가... 내가 생각해도 진짜 넓은거같은데....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헉 나 165에 45인디 바지 23입는데... 근데 한번도 골반 좁다는 말 안들어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73에 58이였을때 바지 29입음 편하게입을려면 30입고 근데 지금 10키로쪘는데 바지사이즈 똑같애 골반뼈크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흰 반팔이 누렇게 변색되는건 왜그런거야....
23:52 l 조회 2
감기가 아닌데 목이 부을 수도 있어..?
23:52 l 조회 2
친구한테는 몇백원도 아끼면서 지 남친한테는 비싼 핸드폰 사주는애들은 뭘까
23:52 l 조회 4
웃으면 팔자주름 끝에 들어가는거 보조개야?
23:52 l 조회 2
나 이거 정신병이야?
23:52 l 조회 7
아빠 직업 교사나 세무사면 능력있는거야?
23:52 l 조회 5
어이패드 a16 젤싼건데 20만원 올라서 70됐네
23:51 l 조회 5
와 오늘 이불, 베개 싹다빨았거든?1
23:51 l 조회 16
우리집엔 식구가 5명인데
23:51 l 조회 9
남자친구 선물 플스5 vs 닌텐도2 뭐가 좋을까... 2
23:50 l 조회 8
썸탈때도 할 얘기 없을때 있어?2
23:50 l 조회 9
질문이 없는 친구? 자기얘기만 하는 친구 어때??3
23:50 l 조회 17
너네 너만 빼고 가족들이 뭐 먹고 오면 어떻게 할거야?4
23:49 l 조회 11
27살이면 진짜 얼굴에서 나이든 티 나?5
23:49 l 조회 27
갑자기 흑역사 이불킥 기억 떠오를 때 있지 않음?1
23:49 l 조회 9
우리 집앞 고깃집 진짜 맛있거든? 고기질도 좋고 근데
23:49 l 조회 13
피티쌤 유효기간 연장안해둬서 못 들감
23:49 l 조회 6
밀잇 단백질쉐이크 열심히 먹었는데 콜라겐 함유 개높네...
23:49 l 조회 10
쿠팡 애용하는 익들아 좀 알려줘1
23:49 l 조회 6
간호사 탈임상 무경력으로는 그냥 아예 불가능일까2
23:4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