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80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7년 전 (2018/8/26) 게시물이에요

여자앤데 집 데려다 준다고 했더니 나랑 잔다고 하고 술약속 나온거래

다 먹고 나왔는데 남친이 자꾸 자기 있는데로 오라고 해서 가야겠대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부모님한테 연락해서 취해서 집 보낸다고 하는게 맞는데

자꾸 남자애가 자기한테 보내래 취한거 같으면 알아서 집 데려다주겠대ㅋㅋㅋㅋㅋㅋ

 이게 말이야 방구야???? 얘는 연락도 안 돼서 나 지금 미치겠는데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엄... 냅두는게 맞을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여자고 친구도 여잔데 조금 취한것도 아니고 우리 다 주량 넘긴것같거든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남자애랑 통화 했는데 자꾸 지가 알아서 하겠다니까 나는 속상하고 답답해서ㅜㅜㅜ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내 입장에선 너한테 얘기도 안하고 오늘 너랑 잔다하고 나왔다는건 너랑 논 다음에 남친이랑 외박할 생각으로 나온거같고든... 그래서 ㅇ남친이랑 술다마시고 글로갈게 뭐 이런식으로 얘기된거아닐까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원래 만날 계획 없었다는데 여자애가 남자애한테 자기 안 취했다고 얘기해서ㅡ,,ㅋㅋ큐ㅜㅜㅜㅜ 안 취한 애 왜 자꾸 그러냐고 나한테 되려 추궁하니까 난 할 말도 없고 ㅋㅋㅋㅋㅋㅋ 우리랑 놀다가 우리집에서 자고간다고 얘기 헀던거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뭐 취기도 살짝 오르고 그러면 남친이랑 같이 있고싶은걸수도있고 그런거지... 너무 걱정하진마.. 난 내가 좀 알딸딸하고 그래서 남친만나러가서 같이 있을려고하는데 친구가 계속 니 취했다면서 집보낼라그러면 나도 답답할거같움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친구 마음도 백번 이해 되는데 여자애고 내가 매번은 아니더라도 챙기던애라 더 걱정돼ㅜㅜㅜㅜ 친구 마음도 이해는 할 수 있겠는데 진짜 눈 풀려서 제 몸도 못 가누는데 남자친구 전호 말투 듣고 진짜 열이란 열 다 받아서 기사님한테 얘 잘 데려다 달라고하고 남자애한테도 전화로 무슨일 있기만 하라고 얘기 다 하긴 했어ㅜㅜㅜㅜㅜㅜㅜ 아 제발 무슨 일만 없었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무슨일이라는게..어떤일 말하는건진 모르겠는데 내가 그런적이 있거든.... 내가 그 친구같은 입장이었는데 빨리 남친이랑 모텔 방잡고 좀 누워서 꽁냥꽁냥하고 그거도 하고 그럴라하는데 친구가 계속 집보낼라하고ㅠㅠ 술 알딸딸해서 빨리 걍 남친한테 업혀들어가고싶은데 뭐라하니까 친구한테 대놓고 하려고 간다고도 말 못하고 엄청 답답했어가지고 뭐 조심해서 나쁠건 없는건 맞지! 근데 암만그래도 남친인데 친구 해코지하려는사람으로 모는거도 안좋아보여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익이니두 어떤 심정이였는지 이해 다 돼ㅜ,ㅜ 나도 그런거까지 모르는것도 아니고 걔네 입장에선 내가 어찌보면 불청객일수도 있겠다싶기도 한데 그냥 일차원적으로 애가 너무 취했으니까 이것저것 다 걱정되는거야ㅋㅋㅋㅋ쿠ㅜㅜㅜ 택시타고 가다가 무슨 일이 생길수도 있는거고 내려서 무슨 일이 생길수도 있고 하니까.. 우리동네가 안전하다 할 수 있는 동네두 아니구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야; 걱정되는거 당연하고 부모님께 연락드리는게 맞지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나마 덜 취해서 데려다주겠다고 남자애한테 얘기 했는데 자기 여친인데 왜 니가 이래라 저래라냐는 투로 말 해서 난 너무 어이 없었어ㅋㅋㅋㅋ쿠ㅜㅜㅜㅜ 아 진짜 속상해ㅠㅠㅠㅠㅠㅠ 기사님한테 어디다 데려다주고 다 얘기하긴 했는데 취한 애니까 불안하고 미치겠는데ㅋ쿠쿠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남친이라고 뭐 어쩌란거얔ㅋㅋㅋㅋㅋ이상해보인다 ㅋㅋㅋㅋ쓰니 마음 백번천번 이해가. 그 여자애 자기 몸도 제대로 못 가눌텐데 집 보내는 게 더 맞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처음에 말하는 투 보고 ????? 아니 내가 지금 잘못 말하고있는건가 했다니까ㅜㅜㅜㅋㅋㅋㅋㅋㅋ 아니 친구가 그랬다길래 아님 내가 너네 엄마한테 연락 드려서 데려다주던지 우리집에서 재우겠다고 헀는데 아 나 지짜 속상하네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그냥 남자애 너무 별로다,,^^^속상해하지마 쓰니야ㅜㅜ그 여자애 내일 일어나면 분명 너한테 고마워할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단체방에 아침에 일어나서 연락 하라고 나도 술 마시면 다음날 이건 아니다 싶을 ㅓㅇ도로 일찍 일어나서ㅋㅋㅋㅋㅋ 카톡 다 보내놨어ㅜㅜㅜㅜㅜ 고마어 익이니 잘자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응 쓰니도 잘자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어팟 프로 1세대... 햇수로 7년 쓰고 보내드립니다...
16:26 l 조회 1
종강이라 토익 시작할려는데 토익학원 가서 노베수준에 맞춰달라하면 되겠지?
16:26 l 조회 1
인티에 썼던 글 댓글 미는중
16:26 l 조회 2
시험 직전만 되면 공부 못하는 익들 또 있을까
16:26 l 조회 4
저녁 투표 좀 제발
16:25 l 조회 8
야금야금 여러번 먹기11 한번에 많이먹기22
16:25 l 조회 9
질투나서 괴롭히는거 무시할수있음
16:25 l 조회 7
아 좋아하는 향 찾았는데 달달해서 향수 말고 핸드크림으로 살까
16:25 l 조회 4
순둥이랑 기쎈이미지랑 공존할수있다고생각해?1
16:25 l 조회 9
이대남들은 인티 왜 기어들어오는거지
16:25 l 조회 8
인생 첫 로테이션 소개팅 후기
16:25 l 조회 9
오늘 날씨가 더운건가? 에어컨 계속 돌아감
16:24 l 조회 5
갑자기 예뻐진 애들이 처신을 못하는것 같음5
16:24 l 조회 30
대구가 남자냐 여자냐 하면 황당할거 같은데
16:24 l 조회 12
지능 낮아보이는 사람들이랑 댓글싸움하는거5
16:23 l 조회 14
엥 홈캠 해킹이 뭐야?3
16:23 l 조회 15
담달에 일본가면 너무 더우려나?
16:23 l 조회 7
엽떡의 인기를 보아라1
16:23 l 조회 49
대학생활도 별거없구나 1
16:22 l 조회 29
호텔에서 의류 피팅 했는데 서비스랑 옷은 만족스러운데 뭔가 찜찜하다,,
16:2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