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80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7년 전 (2018/8/26) 게시물이에요

여자앤데 집 데려다 준다고 했더니 나랑 잔다고 하고 술약속 나온거래

다 먹고 나왔는데 남친이 자꾸 자기 있는데로 오라고 해서 가야겠대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부모님한테 연락해서 취해서 집 보낸다고 하는게 맞는데

자꾸 남자애가 자기한테 보내래 취한거 같으면 알아서 집 데려다주겠대ㅋㅋㅋㅋㅋㅋ

 이게 말이야 방구야???? 얘는 연락도 안 돼서 나 지금 미치겠는데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엄... 냅두는게 맞을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여자고 친구도 여잔데 조금 취한것도 아니고 우리 다 주량 넘긴것같거든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남자애랑 통화 했는데 자꾸 지가 알아서 하겠다니까 나는 속상하고 답답해서ㅜㅜㅜ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내 입장에선 너한테 얘기도 안하고 오늘 너랑 잔다하고 나왔다는건 너랑 논 다음에 남친이랑 외박할 생각으로 나온거같고든... 그래서 ㅇ남친이랑 술다마시고 글로갈게 뭐 이런식으로 얘기된거아닐까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원래 만날 계획 없었다는데 여자애가 남자애한테 자기 안 취했다고 얘기해서ㅡ,,ㅋㅋ큐ㅜㅜㅜㅜ 안 취한 애 왜 자꾸 그러냐고 나한테 되려 추궁하니까 난 할 말도 없고 ㅋㅋㅋㅋㅋㅋ 우리랑 놀다가 우리집에서 자고간다고 얘기 헀던거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뭐 취기도 살짝 오르고 그러면 남친이랑 같이 있고싶은걸수도있고 그런거지... 너무 걱정하진마.. 난 내가 좀 알딸딸하고 그래서 남친만나러가서 같이 있을려고하는데 친구가 계속 니 취했다면서 집보낼라그러면 나도 답답할거같움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친구 마음도 백번 이해 되는데 여자애고 내가 매번은 아니더라도 챙기던애라 더 걱정돼ㅜㅜㅜㅜ 친구 마음도 이해는 할 수 있겠는데 진짜 눈 풀려서 제 몸도 못 가누는데 남자친구 전호 말투 듣고 진짜 열이란 열 다 받아서 기사님한테 얘 잘 데려다 달라고하고 남자애한테도 전화로 무슨일 있기만 하라고 얘기 다 하긴 했어ㅜㅜㅜㅜㅜㅜㅜ 아 제발 무슨 일만 없었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무슨일이라는게..어떤일 말하는건진 모르겠는데 내가 그런적이 있거든.... 내가 그 친구같은 입장이었는데 빨리 남친이랑 모텔 방잡고 좀 누워서 꽁냥꽁냥하고 그거도 하고 그럴라하는데 친구가 계속 집보낼라하고ㅠㅠ 술 알딸딸해서 빨리 걍 남친한테 업혀들어가고싶은데 뭐라하니까 친구한테 대놓고 하려고 간다고도 말 못하고 엄청 답답했어가지고 뭐 조심해서 나쁠건 없는건 맞지! 근데 암만그래도 남친인데 친구 해코지하려는사람으로 모는거도 안좋아보여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익이니두 어떤 심정이였는지 이해 다 돼ㅜ,ㅜ 나도 그런거까지 모르는것도 아니고 걔네 입장에선 내가 어찌보면 불청객일수도 있겠다싶기도 한데 그냥 일차원적으로 애가 너무 취했으니까 이것저것 다 걱정되는거야ㅋㅋㅋㅋ쿠ㅜㅜㅜ 택시타고 가다가 무슨 일이 생길수도 있는거고 내려서 무슨 일이 생길수도 있고 하니까.. 우리동네가 안전하다 할 수 있는 동네두 아니구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야; 걱정되는거 당연하고 부모님께 연락드리는게 맞지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나마 덜 취해서 데려다주겠다고 남자애한테 얘기 했는데 자기 여친인데 왜 니가 이래라 저래라냐는 투로 말 해서 난 너무 어이 없었어ㅋㅋㅋㅋ쿠ㅜㅜㅜㅜ 아 진짜 속상해ㅠㅠㅠㅠㅠㅠ 기사님한테 어디다 데려다주고 다 얘기하긴 했는데 취한 애니까 불안하고 미치겠는데ㅋ쿠쿠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남친이라고 뭐 어쩌란거얔ㅋㅋㅋㅋㅋ이상해보인다 ㅋㅋㅋㅋ쓰니 마음 백번천번 이해가. 그 여자애 자기 몸도 제대로 못 가눌텐데 집 보내는 게 더 맞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처음에 말하는 투 보고 ????? 아니 내가 지금 잘못 말하고있는건가 했다니까ㅜㅜㅜㅋㅋㅋㅋㅋㅋ 아니 친구가 그랬다길래 아님 내가 너네 엄마한테 연락 드려서 데려다주던지 우리집에서 재우겠다고 헀는데 아 나 지짜 속상하네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그냥 남자애 너무 별로다,,^^^속상해하지마 쓰니야ㅜㅜ그 여자애 내일 일어나면 분명 너한테 고마워할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단체방에 아침에 일어나서 연락 하라고 나도 술 마시면 다음날 이건 아니다 싶을 ㅓㅇ도로 일찍 일어나서ㅋㅋㅋㅋㅋ 카톡 다 보내놨어ㅜㅜㅜㅜㅜ 고마어 익이니 잘자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응 쓰니도 잘자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달 취준비용 600이면 될까
13:34 l 조회 1
시골에 살면 연애는 어떻게 해?
13:34 l 조회 2
살빼면 얼굴폭? 도 작아져?
13:33 l 조회 9
에어팟 두번 잃어버렸는데 또 사 말아1
13:33 l 조회 3
14살 차이도 에바겠지?1
13:33 l 조회 7
7 ~ 8월 중에 부산 여행 괜찮을 때가 언제야?
13:33 l 조회 2
아 코어가 얼마나 없었으면 ... 운동 하루 했다고 허리 옆구리 다 땡김1
13:33 l 조회 6
그래도 나이 어느정도 먹으면 혼자 살아봐야 할까?2
13:32 l 조회 12
Ai역검 진짜개열받네 폐지좀
13:32 l 조회 7
텀블러입구 생수병만한거 가져오는 사람들 짜증남1
13:32 l 조회 7
공시익인데 캠스 기상스터디 이런거 추천해??
13:32 l 조회 5
나 지읒소 다닌다 하는 익들 와바 (중견xxxx조그마한 회사)
13:32 l 조회 8
남자 눈웃음 하니까 생각났는데
13:32 l 조회 9
근데 정신과 뇌파검사하고 의사가 약을 줬다는건 문제가 있다는거겠지?
13:32 l 조회 6
계속 연락해야하는 친구2
13:32 l 조회 6
너넨 혈육이 연애 간섭해?2
13:32 l 조회 8
근데 아기 인플루언서 부모들 이런거 안했으면
13:32 l 조회 5
레이저제모 몇번해야 영구적으로 민둥산이 되냐?
13:31 l 조회 5
주변에 잇팁 5명 있는데 하나같이 자신한텐 관대하고
13:31 l 조회 13
커피 많이 마시니까 두근거리고 불안해 미치겠네1
13:3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