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81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
이 글은 7년 전 (2018/8/26) 게시물이에요
여익인데 음역대가 좁아서 무조건 3키 낮춰서 부른다 

노래 시작 누르자마다 음정키 누르면 반주갑자기 이상하게 바뀌는거 없이 깨끗하게 시작할수 이뜸! 

그대신 대체로 다 좀 원래 높은음이 많은것들 불렄ㅋㅋㅋㅇㅇㄹ나 ㅇㅈㅊㄱ 혹은 ㄴㅇ / ㅂㅁㅁ 등등 암튼 이젠 습관된듯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보컬트레이닝 잠깐 받을때 쌤이 무조건 원키로 부르는게 좋은거 아니라고 본인한테 맞는 음역대를 찾는게 중요하다고 했었거든 이렇게 해보니까 완전 공감!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노래 배우는데 토플 땜에 이번 달만 쉬었거든 얼른 노래하고 시파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다시 배우고 싶긴한데ㅠㅜ 그냥 취미로 노래방이나 열심히 즐기려고..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 그래 즐길 정도면 됐지 뭐!! 난 언젠가 노래도 쓰고... 커버곡을 올릴 꾸야... 그나저나 일단 노래방 가고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금욜날 혼자 서른곡이나 부르고 왓는데 또가고 싶다 이쯤되면 중독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진심 달리고 싶어 아악!!!!!! 노래방 혼자 가면 하루 내내도 부를 텐데 시험이 오늘이야 ㅎㅎㅎ하핳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힘냉 ㅠㅠㅠㅠ 시험끝나면 익인이도 달리는거얏!!!!!!!!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 나두 한두키 내려 불렁 부르기 편하구 내 음역이랑 맞아서 죠아 ㅎㅂ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앙!! 그게 진짜 중요한고같애 목에 무리도 별로 안주고 즐겁게 만족하면서 부를수 있어서 좋앙!!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월에 일본 후쿠오카 가려는데
16:00 l 조회 1
친구가 서울어디 가자는데 가기싫으면 어카지…
16:00 l 조회 1
난 속옷 윗부분이 티나는거 왤케 싫지
16:00 l 조회 9
생리통 너무심한데 어떡하지 약도안들어
15:59 l 조회 7
냥이들 부채질해주면 시원해해?
15:59 l 조회 6
다이어터 오늘의 음식 : 참치김치볶음밥 다섯숟가락 + 투썸 아이스박스 두입 + 아아
15:59 l 조회 8
혹시 생리 불규칙한 익들 있어?2
15:58 l 조회 9
일본 여행가서 GU 가본 익들 있어?4
15:58 l 조회 15
아빠가 쇼핑하라고 100줬는데 한번에 탕진 할까 아니면 여러개 살까3
15:58 l 조회 10
이모랑 같이 사는거 불편할려나? 5
15:58 l 조회 10
난 20대 마약으로 날린 애들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겟어.. 7
15:57 l 조회 31
프랜차이즈 카페 버터떡 추천해줄 사람
15:57 l 조회 11
너네 같으면 이거 그냥 ㅇㅋㅇㅋ함??2
15:57 l 조회 16
아 교대준비 해야하는데 라면 먹네..
15:57 l 조회 11
곧 누군지 보겠네6
15:57 l 조회 24
모공 심한 편인데2
15:56 l 조회 27
인생 망한 거 같고 그래
15:56 l 조회 15
토익점수가 이정도로 차이가 날수있나?1
15:56 l 조회 19
얘들아 이 옷 출근룩으로 너무 과해? 4
15:56 l 조회 80
채용공고 계속 올리는 회사1
15:5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