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97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7년 전 (2018/8/27) 게시물이에요
학교에 가는 것도 싫고 학교에 친구도 없고 그냥 나는 아무것도 안 하고 있는게 내가 하고 싶은 걸 하는게 너무 좋아 되게 생각이 어리다는 걸 말고 있고 세상에 내가 하고 싶은 것만 하고 살 수는 없다고 생각하는데 진짜 마음은 내 자신이 너무 답답한데 노력하고 실천해도 어느순간 정신 차려보면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 있어 이런 걸로 가족들이랑도 정말 많이 부딪히고 서로 감정만 안 좋아지는데 나는 진짜 내가 뭘 하는 건지 모르겠어 항상 잔병치레가 많고 위가 항상 안 좋다 보니까 컨디션 조금이라도 안 좋으면 몸이 아프기 일수고 가족들은 아는건지 모르는건지 학교 가라고 아침마다 부딪히거든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정말 나를 위해서 내가 해달라는 거 다 해주시고 하는게 느껴지고 그거에 대한 감사함을 항상 지니고 사는데 내가 해드릴 수 있는게 없는데 학교라도 잘 가라고 하시거든 근데 나는 학교가 정말 싫다 현재는 아직 의무 교육이라서 자퇴도 안 되는 상황인데 진짜 상담이라도 받을까 하면 낯을 가리니까 내가 하고 싶은 말도 다 못한단 말이야 솔직히 어디에 기대야할지 모르겠고 학교에 가도 성적으로 차별 받는게 눈에 보이는데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쓰니야 혹시 하고 싶은게 뭐야? 공부쪽은 아닌거지?
진심으로 공부가 전부는 아니거든 지금 젊은 나이가 무기니까 너가 하고싶은걸 했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부 잘해야 갖는 직업 아닌데 돈벌이 잘하고 있어
돈은 벌어야 하는데 내가 하고 싶은 일도 없어서 내가 할 수 있는거 찾아서 했고
의무교육이면 중학생 같은데 부모님이랑 상의해서 중학교만 다니고 고등학교는 검고봐
그리고 기술쪽으로 자격증 학원다니고 일단 따 나중에 그거로 밥벌이라도 하게 바리스타 네일 피부미용 간호조무사 등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계속 자책하게 되고 나 때문에 우리 가족들이 뒤틀렸다고 생각하게 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일인데 바빠서 연차 못썻다 흑
6:26 l 조회 3
연애할때 이사람이랑 연애하면 안된다는 주변신호
6:26 l 조회 8
20살이랑 26살이랑 체력차이 있어?
6:24 l 조회 4
하ㅠ 택시기사님 아들이랑 소개팅하게 생김4
6:24 l 조회 16
몸매 미의 기준은 선천적인거야 학습된거야1
6:23 l 조회 11
어제 회 먹을걸...
6:23 l 조회 3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6:23 l 조회 9
진심 대학생들 종강 너무 부럽다
6:23 l 조회 4
향수샀는데 찰떡아이스향
6:23 l 조회 15
야 니넨 카톡 친추나 전화번호부 칼같이 정리함?
6:22 l 조회 15
현관문 새게 두드리면서 계세요?ᩚ?ᩚ?ᩚ 그러는데 나 이거 번개탄산거때문에8
6:22 l 조회 47
심리상담 오래 하는 사람들보면 신기함
6:19 l 조회 17
다들 창문 열고 자?2
6:18 l 조회 36
연예인한테 편지랑 선물 주려면 소속사 찾아가야돼?13
6:16 l 조회 52
나도 다이어트하고 나름 예쁘단 소리들었는데 진짜2
6:16 l 조회 39
나 진심 내가 착하다는 거에 자부심 느끼고 못되게 살아본 적도 없거든28
6:14 l 조회 199
나 방학인데 10시에 자고 지금 일어났음
6:13 l 조회 23
게이밍노트북 잘 아시는분 추천좀
6:13 l 조회 10
공무원 민원 접수처리하고 실제로 안하는거 존많더라
6:11 l 조회 61
휴학 고민 중인데 도와주세요 ㅜㅜ
6:1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