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97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0
이 글은 7년 전 (2018/8/27) 게시물이에요
4년제 다녔으면 나 빚 장난아니었을듯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4년제 예체능나와서 학자금 빚더미에 앉았어 ^^.....하하.하하하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현재 2년제 예체능^^ㅋㅋㅋ진짜 4년제 가고싶어서 재수했는데 나 갔으면 우리집 기둥 뽑았닼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사회생활 시작도 안했는데 빚더미에 앉으니까 막막하다.....나같은 익들 많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는 4년제 빚더미에 앉았구요. 제 동생은 내꼴 보더니 1년휴학해서 돈 벌고 학교 다시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4년제면 빚 어느정도 생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학교 4년제 사립인데 1학기에 학비 298만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학교는 4년제 사립인데 한학기에 400만원이야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ㅜㅜㅜㅜㅡ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럽따ㅜㅜㅜㅜ 나도 2년제.. 빨리 졸업하고 싶어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국장 해당사항 없는 10분위는 매학기 내지...350x8=....)한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그나마 국립대라 등록금이 딴 학교비해 싼데 긱사비...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명한 곳 예체능인데 480x8학기 실화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집은ㅊ너무 가난해서...사립대 4학년익 빚은 없어 국장+성적으로 다 해결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사립 다니는데 보건 쪽이어서 460? 정도 내는데 이거 국장으로도 100? 도 커버 안돼서 350은 그냥 내고 다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우리지역 사립대 내친구 다니는데 한학기에 거의 500만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년제 예체능+ 9분위 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ㅇ어엉ㅇ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린 사립4년제 치고 싼편인듯 학기에 327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학 2년에 학자금만 벌써 800임...(이마짚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립 4년제 400정도인데 3년째 장학금 받구다녕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女) 사랑 뭐 좋아하는지 궁금하다
20:13 l 조회 1
근데 뭔가 난 메디큐브건 이제 잘 안쓰게 되는듯
20:13 l 조회 1
금방 팔찌 골라주라!!40
20:12 l 조회 1
알바몬에 셀카 넣어도 돼?
20:12 l 조회 1
익들아 개급함 이거 뽑을까 말까 ㅃㄹ 판단 부탁
20:12 l 조회 1
아 ㅜ 아파트 사는데 어떤 아줌마 나와서 소리지르면서 통화함
20:12 l 조회 1
해병대 부조리는 이게 ㄹㅇ 충격이였음......
20:12 l 조회 8
카톡 특별한 친구에 나한테 기프티콘 준 친구도 떠??
20:12 l 조회 3
흙수저에 외모 지능 평범한 여자들 직업 추천
20:12 l 조회 13
주식하지말고 그돈으로 해외여행 다녀올까1
20:11 l 조회 5
애 낳을 생각 있는 익들아 3
20:11 l 조회 10
삼성전자에서 집도 만드네
20:11 l 조회 5
케챱바른 식빵(안구움)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맛있음
20:11 l 조회 7
근데 여자는 애 낳으먄 보통 몇살까지 전업으로 애키움??
20:10 l 조회 12
할말없게 카톡오면 안읽어도괴나...2
20:10 l 조회 7
겨드랑이 보이는 반팔들 진짜 난해하네1
20:10 l 조회 14
아 갑자기 닌텐도 하고싶은데2
20:10 l 조회 10
칭다오 여행 다녀왔당🩵🤍🍺🌊☘️2
20:10 l 조회 29
여익들 여름 블라우스 몇개야1
20:09 l 조회 6
신분증 검사할 때 왤케 짜증을 내는 거임
20:0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