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115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06
이 글은 7년 전 (2018/8/28) 게시물이에요
허.. 쌀국수집 Korea Free ㄷㄷ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근데 4강 지면 바로 욕하고 난리나는건 아니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닐듯 여태까지 박항서 감독이 한게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ㄴㄴ 저긴 지금 4강 진출 자체가 기적임
2002 월드컵 생각하면 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베트남 한국 싫어했지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원래 한국에대한 호감도 높은편이라고 들었는데 난!
그래서 돈벌어서 베트남서 여생을 부자로 보내는사람 많다고.. 한국에대한 호감도도 높은편이라 살기좋다고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ㄴㄴ 한국 좋아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대만이 안좋아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베트남전쟁때문에 별로 안 좋아하지 않아? 비석같은 것도 세워져잇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2나도 이거 생각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이 많이 드신 분들중엔 꽤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니야 베트남 젊은 사람들은 한국 진짜 좋아함 케이팝이나 드라마 영향때문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는분이 베트남에 사는데 베트남은 한국에 우호적이고, 한국 싫어하는데는 필리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박항서 신드롬났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축구 4강가서!! 축구감독이 한국인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베트남이 원래 축구 못 해서 아시안게임 최대성적이 16강인데 4강까지 올라왔어!감독님이 박항서 감독님이고 감독님이 엄청 잘해준대 막 마사지 해주시고ㅋㅌㅋㅋㅋㅋ아시안게임이지만 우리 2002년도 느낌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진짜 딱 2002년 히딩크 감독 생각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베트남의 동메달을 기원합니다..ㅠ 우리두 급해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코리안은 공짜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이번에 4강에서 우리 베트남이랑 붙는거아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지금 반응 이 정도인데 만약에 4강에서 우리나라가 이기면 반응 어떨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나라 금 아랍?이였나 그나라 은 베트남 동 따고 일본 4등할듯ㅎㅎ 베트남 동메달 따주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쌀딩크... 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져도 감독 덕에 올라온게 있으니 괜찮지 않나..?핳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ㅠㅠ오빠 베트남인데 만약에 우리가 이기면 걱정된다.. 보복당할까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강 간것만해도 엄청난거라 그렇진않을거야 넘 걱정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후엥 ㅠㅠㅠㅠㅠ 걱정됐는데 그렇게 말해줘서고마워ㅠㅠㅠㅠ♡♡♡ 조금 안심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안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아빠 베트남 출장가있는데..... 부디 베트남이랑 우리랑 붙어서 져도 지금 분위기만 같아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아빠도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축잘알 남자친구말로는 베트남이 여태 축구로 이렇게 올라온 성적이 처음이었기에 우리랑 4강에서 져도 분위기 안좋아지지는 않을거래. 그리고 정정당당한 경쟁일테니까.너무 걱정하지 말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와우 .... 역시 박딩크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도 4강까지 올려줬는데 분위기 급변하진 않을 것 같음. 싫어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4강까지 올라가서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을것같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2 엄청 역사적인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444 우리도 월드컵 4강신화는 두고두고 기뻐하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55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6666 이미 대단한건데 첫술에 배부를 생각을 하진 않겟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애초에 베트남 축구가 박항서 부임이전 국제대회에서 16강 이상 가본 역사가 없어서 4강간것 만으로도 기적이라고 하는 분위기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베트남 가고 싶다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본 먼저 만나고 우리 만나서 사이좋게 우리 금 베트남 은 하면 좋았을 걸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응... 미안... 무지를 용서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한국인 공짜로 준다는거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ㄴㄴ? 한국인은 공짜란 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 혹시 뭐가 미안한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83
다른 댓글 썼다가 수정한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오오 아아..!!! 그런 것일 수 있겠다!!!
난 또 내가 모르는 Korea Free의 해석에 따라 미안해야 하는 뜻이 있는 건가.... 고민했어ㅋㅋㅋㅋㅋ고마워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때 여행을 갔어야했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가 느끼기엔 별 느낌 없던데. 감독을 좋아하는거지 한국사람에게 우호적인 느낌은..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2 그냥 자국(베트남)이 이기고 많이 올라가니까 조아하는거가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나라 2002 같은 느낌일듯 그때도 졌지만 분위기는 좋앗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하 유학을 올해 갔어야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저번 1월에 베트남갔는데 난리도아니였음,,,2002년 간접체험했음 그때,, 지금은 더 하겠징ㅋㅋㅋㅋㅋㅋㅋ?? 신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사람들 오토바이 타면서 베트남 국기흔들고 축구대표팀오는날 도로 다 통제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감독이 한국인인데 한국에 베트남 이긴다고 해서 대우가 달라지거나 하진 않을 거 같운데! 혹시나 그랬다고 하면 감독님이 더이상 그 나라에 있으시기 싫으실 듯... 그래도 자국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두달전에 갔다왔는데 공항에 입국하자마자 전광판에 신한은행광고로 박항서감독님 사진 겁나크게있고 시내에도 그 광고 엄청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마 4강때 베트남 져도 대우는 안 바뀔듯. 우리나라도 2002만 생각하면 레전드 역사라고 생각하쟈나. 새로운 축구역사를 세웠는데 ㄹㅇ 그럴일없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새 역사가 쓰였눈데 진다고 그러진 않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한국인 관광객 있으면 서비스나 공짜로 준다던데
친절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생각보다 축구 관심 없는 사람도 많음
여기 다니면서 한국인=박항서 이르케 연관 짓는 사람 별로 없음
게다가 한국인이 좀 많아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1월 한달 동안 베트남에 있었는데 그때 아시안컵? 이겼다고 하노이 시내 엄청 막히고 다 오토바이 차 끌고와서 베트남 국기 흔들고 난리났었어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생각보다 박항서 감독님 베트남에서 인지도도 높고 인기도 많대... 얼마전에 다큐 같은거 채널돌리다가 봤는데 우리나라 유명 연예인들보다 박항서 감독이 더 인기많더랔ㅋㅋㅋ 선수들한테 되게 잘해주시더러.. 히딩크 감독님 생각났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우리 이모 베트남사는데 무섭대ㅋㅋㅋ 일단 경기하는 날엔 지진난 것 처럼 거리응원열기 엄청 뜨겁고 원래 서비스가 나쁘진 않았지만 한국인이라고 하면 서비스가 너무 좋아져서 무서울 지경이라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핳 싱기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근데 또 자기들 선수가 잘 해서 그런거라고 우기는 사람들도 있더라 박항서때문아니라고 한국돌아가라 이러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건 또 무슨심보야 ㅠㅠ 돌아가라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박항서 귀화해달라고 그러는 사람들도 있음ㅋㅋㅋㅋㅋ어딜가나 꼬인 사람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사촌오빠한테 가서 먹으라고 해야지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죄송하지만 어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부연설명하자면 베트남은 박항서 부임이전 국제대회에서 16강 이상 진출해본 역사가 없을정도로 최약체였음. 그래서 이번 대회 4강을 기적으로 바라보고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그치만 어차피금메달은 대한민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갓쌀딩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지금 베트남왔는뎈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박항서가 베트남에서 영웅이라 그래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 이번 6월에 베트남 여행갔었는데 텍시탈때 한국말하면 기사분들 다 박항서감독님 얘기 하던데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박항서 우리 아빠 친구라 신기...아빠 고향 내려가면 현수막 걸려있다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베트남 지금 4강 올라간것만해도 대박인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그 감독님 완전 멋있으신 분이더라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오와 그런 데 가면 진짜로 돈 안받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저번에 집사부?? 거기 나오셨을때 베트남에서 거의 아이돌이시던데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흡연구역에 있으면서 담배냄새 난다고 뭐라하면 어캄..
7:13 l 조회 10
다이어터들 하루 식단 뭐임?2
7:13 l 조회 9
남자들 여자랑 얘기하다가 같이 웃고나서 얼굴 빨개지는건 왜그래? 3
7:11 l 조회 14
울아빠 말 넘 많아..
7:10 l 조회 9
사돈이랑 사귀는거3
7:10 l 조회 39
몇살까지 결혼 못하면 늦은거야…?1
7:10 l 조회 24
답장70퍼 읽씹30퍼
7:06 l 조회 9
너무 행복한 꿈 꿔서 깨고싶지않다 3
7:05 l 조회 22
여경 옹호하는 애들 위험할 때 꼭 여겅오길🙏🙏 대한민국 경찰 검찰 다 망했네1
7:05 l 조회 12
친구 남친도 아니고 회사동료 남친이랑 밥을 왜먹어야됨1
7:05 l 조회 11
연극동아리랑 그림동아리 중에 뭐하지?
7:05 l 조회 3
조의금 부조금 부주라고쓰는 사람들 어디출신임?5
7:05 l 조회 54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제발 로우라이즈 청바지 입어줘라6
7:04 l 조회 18
하루 9시간 일하면서 달에 6번 쉰거면 체력좋은거야?
7:01 l 조회 13
아이폰 액정 수리해본 사람 ㅜㅜㅜ6
6:58 l 조회 19
인턴인데 난 간식 언제 돌리지2
6:58 l 조회 17
SK하이닉스 붙었는데 고민있어13
6:56 l 조회 256
오늘 저녁에 곱창 먹을 생각하니까1
6:56 l 조회 27
연구소 알바 아무나 못한다고 생각해?3
6:55 l 조회 18
언제 눈감던 무조건 최대 6시간 밖에 못자는건 뭐지2
6:5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