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1167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7년 전 (2018/8/28) 게시물이에요
정수기 안나와서 직원들 먹으라고 생수 물병 가져다놓은것도 마음대로 드시고 커피도 마음대로 드시넹ㅠㅠ 우리도 물 부족해서 아껴먹고 있었는데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이런거 돈내고 사람쓰는건지 사정사정해서 공짜로 공사해주는건지 헷갈린다니까 진짜...짜증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공짜로 공사해주는것도 아닌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달라하는거랑 막먹는거랑은 다른것같음.... 이삿짐센터도 가게공사도.... 공사 막할까봐 ㄷㄷ하면서 참을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정도는 마셔도 된다고 생각한답
물이야 부족하면 더 사오면 되는거고(법인으로 사겠지)
일하시는데 물이나 음료정도야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물론 내꺼 아니니까 막 먹자!!! 정도면 별로라고 생각하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에 커피 내려놓은 것도 다 드셔서 새로 내려야되고 물도 비오는데 사기 힘들어서ㅎ 그리고 법인이라고 돈 막쓴느것도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커피 내리는게 힘든 일도 아니고
법인이라고 돈 막 쓴다기 보단 우리 회사에 일하러 오신 분이니까 음료 대접 한다 생각하면 된다는거였는데..
물론 사오기 귀찮은건 알겠지만 그렇다고 그 분들한테 뭐라 할 상황은 아닌거 같아서 댓 단거 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회사에 손님으로 오신것도 아니고 돈받고 일하러 오신 분인데 음료까지 제공해야하는건 아닌것같아서. 이러다가 탕비실 거덜나게 생겨서 글 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난 집에 에어컨 고치러 오신 분들한테도 돈 내지만 음료 드리니까 그런거랑 같은거라고 생각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음 난 그런거랑은 다르다고 생각해서!! 그렇다고 에어컨 고치시러 온 분들이 허락없이 냉장고 뒤져서 물 마시진 않으시잖아ㅎㅎ 그냥 너익이랑 내가 의견이 다른가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이 착한 행동 하는걸 보기 싫어하는 건 이유가 뭐지
13:16 l 조회 1
아 삿포로 취소할까..
13:16 l 조회 7
괜찮은 로테이션 소개팅 없나
13:15 l 조회 5
7월 삿포로 항공권 어느정도가 적정선이야?
13:15 l 조회 5
둘이서 국내여행 가면 보통 숙소 1박에 얼마 정도지?1
13:15 l 조회 3
네 마녀의 날을 기억해라2
13:15 l 조회 27
현대카드 신청하다 안했는데 전화 계속 와
13:15 l 조회 3
스케일링 몇 분 정도 걸려?8
13:14 l 조회 9
여름잠옷 골라줄 사람💦💦2
13:14 l 조회 10
프리랜서인데 일단 돈들어오면 눈앞에서 돈을 싹치움
13:14 l 조회 8
노래방 음치들은 본인이 음치인거 몰라?5
13:14 l 조회 15
삼전 지금 사놓으면 7월에 오를거같아?
13:14 l 조회 16
금요일은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싶어
13:14 l 조회 5
다들 주식짤이나 보고 가
13:14 l 조회 32
카공하는 취준생들 있어?7
13:13 l 조회 10
쇼핑몰에서 블라우스 삿는데 색차이 진짜 ㅋㅋ
13:13 l 조회 25
한국은 왜 축구농구야구배구 다 못해?4
13:13 l 조회 25
하닉끝물인가1
13:13 l 조회 43
정말 30대되면 남자 만나는 폭 줄어??3
13:12 l 조회 17
절식하면서 운동 열심히했는데 근육량3
13:1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6